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21.82.2) 조회 수 3760 댓글 11
제 기타를 업그레이드 시킬려고 합니다.
금액은 300~400만원 정도의 범위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중고 외제기타도 가능할 것 같고...
아예 국산 신품으로 주문제작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막상 사려하니 어떻게 해야 할지 막막하네요.
저의 기타음향에 대한 취향은
고음은 퍼지지 않고 맑으면서 모아지는 느낌,
저음은 튀지 않고 은근히 감싸는 느낌, (너무 애매한 가요...?)
고음과 저음의 밸런스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고요...
게다가 왼손이 연주하기 편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장은 650mm.
칭구님들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Comment '11'
  • 2002.09.16 11:56 (*.80.8.190)
    sergio abreu 기타는 어때여? 그런소리가 나던데..저도 하나 사고싶은기타죠.
  • 2002.09.16 11:57 (*.80.8.190)
    벼룩시장에 나와있는 아브뢰 앞판에 상처만 없었으면 빛내서라도 사려고 했죠.
  • 2002.09.16 11:58 (*.80.8.190)
    언젠가는 아브뢰기타 하나 꼭 사고말거야요.
  • 문병준 2002.09.16 12:07 (*.244.208.84)
    우와 좋겠당~~~~~
  • 2002.09.16 13:22 (*.80.8.86)
    새솔님이 원하는정도의 음질이면 플레타,부쉐정도급은 돼야하지 않을까요?
  • 문병준 2002.09.16 13:47 (*.244.208.84)
    하나 만드세여. 새솔님. 수님 기타제작 마스터클래스 같은거 여시면 어떨까여? 쩝 시간이 문제지여....
  • 새솔 2002.09.16 13:55 (*.221.82.2)
    수님, 전 그렇게 눈이 높진 않습니다. 그냥 금액범위내에서 최선의 선택을 하고파요.
  • 2002.09.17 10:35 (*.80.33.77)
    중고로 나온 스페인제 안토니오 마린 몬테로도 저는 좋더군요...
  • 김동선 2002.09.17 17:48 (*.180.99.50)
    새솔님이 말하신 기타는 최고급명기에여 ^^;
  • 으랏차차 2002.09.19 11:14 (*.103.252.71)
    위에 묘사하신대로라면 마린이 딱이네요.. 근데 400만원 밑으로 마린이 있으려나?
  • 2002.09.23 15:43 (*.236.102.10)
    그 가격대의 독일, 캐나다 악기(중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락주시면 보여드리겠습니다 011-282-3092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5613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4612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1687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8839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449
14967 수~님 10 하루 2002.09.12 3665
14966 안녕하세여..악보좀 구하고 싶어요.. 2 zunda00 2002.09.13 3796
14965 아세안쳄버+이성준님 연주후기.. 5 황의선 2002.09.13 4002
14964 금호영재콘서트에..... 3 ..... 2002.09.13 4643
14963 옻칠은 참 매력있는 칠이죠. 옷오르는거만 빼고... 2 2002.09.14 4082
14962 옺칠기타에 대해서 알고 싶어여... 육광 2002.09.13 3852
14961 어제는.... 3 철수 생각 2002.09.14 3485
14960 대문사진은 이번에 영재콘써트에 선발된 유지선양입니다. 2002.09.14 3535
14959 담만.... 4 2002.09.14 4298
14958 바하의 류트 작품집...배경음악 넣고 무사시님 글 옮겼습니다. 1 신동훈 2002.09.14 4898
14957 혹시...... 혹시... 2002.09.14 4173
14956 답장이 없어 답답하시단분을 위해....제가 이메일을 하나 더 만들었어요. 2 2002.09.15 3810
14955 (홍보)와인과 나무............서울 종로구청앞 포도주가게. 2002.09.15 4051
14954 [re] TPA 레코드의 클래식코너 mr.최님은 지금 어디에 계신지....??? 3 최대리님 팬 2002.09.15 4270
14953 TPA 레코드의 클래식코너 mr.최님은 지금 어디에 계신지....??? 3 ead 2002.09.15 4003
14952 어...이상한데.. 19 김광우 2002.09.15 3598
14951 김xx야! 12 철수 생각 2002.09.15 3607
14950 아 ... 띠.. 1 랑이 2002.09.16 3731
» 기타 업그레이드, 조언 부탁드립니다. 11 새솔 2002.09.16 3760
14948 첫째아이 피아노연주에여. 8 문병준 2002.09.16 4491
14947 피치(pitch)라구 합니다... ^^ 3 신동훈 2002.09.17 5052
14946 조율기에서여.... 튜닝 2002.09.16 3431
14945 썩을 기타...안 썩을 기타...충무로에서 취하다. 11 간절한 2002.09.16 3927
14944 질문♨왼손으로 기타치는 한 여고생입니다...TTnTT♨ 21 마왕Dorothy 2002.09.17 4879
14943 랑그와 빠롤로 이해해본 음악! (수정) 7 고충진 2002.09.17 3520
14942 영화 텔미썸싱의 Murder Ballad란 곡 혹시 아세요 6 장단비 2002.09.17 4658
14941 저기요, 이게 murder ballad인데요 들어보시고요 4 file 장단비 2002.09.18 3783
14940 [질문] 하얀연인들 독주 악보 어떤게 좋을까요 4 알페죠 2002.09.18 4893
14939 추석특집..................가족이란? 2002.09.19 3948
14938 추석특집................예술이란? 2002.09.19 4202
Board Pagination ‹ Prev 1 ... 78 79 80 81 82 83 84 85 86 87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