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왼손잡이라면 반대로 기타를 쳐야 할까요?
아니면 그냥 오른손잡이처럼 일반적인
방향으로 쳐야 할까요?
아니면 그냥 오른손잡이처럼 일반적인
방향으로 쳐야 할까요?
Comment '15'
-
일반적으로 쳐도 되지만(많이들 그래요) 따로 악기를 주문해서 반대로 치실수도 있긴 합니다
-
기타는 대칭악기 아닌가요? 그냥 줄만 바꾸면 되지 않을까요?
-
앞판의 두께가 부분마다 다른걸로 알고 있는데..
-
두께는 모르겠고 부채살이 다르기 때문에 비대칭이겠죠 ^_^ 물론 줄만 바꿔도 소리는 나죠. 제작자가 의도한 소리는 아니겠지만..
-
저라면 일반적인 기타를 칠거 같아요. 왼손잡이용 기타밖에 못친다면 상당히 답답할거 같아서..친구기타도 쳐보고 그래야하는데...
-
줄만 바꾸면.... 안돼요.. 브릿지? 상아로 만든거.. 줄 양 끝에 달린..... 그거 두께가 달라요.. 그래서 줄이 아마 기타나 지판에 닿아서 지잉~ 할거에요.
-
줄을 바꿔 끼고 브릿지의 줄대는것도 돌려 껴야합니당. 근데 왼손잡이가 그대로 치는것도 나쁘지 않더군요. 지판잡는데 좋던데...
-
피아니스트라고 건반 뒤집어치지는 않던데...
-
원래는 왼손을 위한 기타를 따로 맞추셔야죠....수제품은 좌우비대칭으로 만들거든요.
-
일본에 왼손잡이 기타리스트 잇던데요...방향도 반대이구,...
-
석재님 말씀이 맞는데.....6번줄로 갈수록 브릿지가 높아져요..상아 줄구멍 굵기도 다르고...
-
다들 좋은기타만 쓰시나봐요. 상하현주가 상아로 되어있구... 전 플라스틱만 봤는데..ㅡ.ㅡ;;
-
저도 플라스틱이에요..ㅡ.ㅡ 상아를 쓴다길래......ㅡ.ㅡ 상아 가지고 싶어라~
-
그냥 일반적으로 치는게 좋을 것 같은데요. 지도하시는 분들도 오른손잡이들 위주로 지도하고 지도안을 만들었을테니. 나중을 위해서도 더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
저도 왼손잡이입니다만..첨배울때 오른손으로 배우니 그냥 오른손으로 치게되었죠..상관없다고봐요.(볼링할때도 유리함..^^)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077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163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205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345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6961 |
| 15117 | 바루에코 20%단체할인티켓..연주회게시판에 올렸습니다.(내용없슴) 3 | 수 | 2002.08.12 | 3823 |
| 15116 | 따바하라스 음반좀 사주셔요. 3 | 수 | 2002.08.12 | 4054 |
| 15115 | 헥..돌아왔습니다 | 단조 | 2002.08.13 | 4078 |
| 15114 | [re] 친구음악듣기를 듣는 방법을 가르쳐주시요. | 김철호 | 2002.08.14 | 4152 |
| 15113 | 친구음악듣기를 듣는 방법을 가르쳐주시요. 5 | 김철호 | 2002.08.13 | 4647 |
| 15112 | 기타 협주곡 시리즈 (1) 로드리고 페스티발 2 | 헌이랑 | 2002.08.13 | 3867 |
| 15111 | 큰 사진입니다. | 진성 | 2002.08.14 | 4635 |
| 15110 | 이런 레코딩 장비는 어떨지.... 7 | 진성 | 2002.08.14 | 10635 |
| 15109 | 아웃룩 익스프레스(이메일 편지함)를 아직도 쓰고 계셔요? 어서 버리셔요. 9 | 수 | 2002.08.14 | 4440 |
| 15108 | [re] 실수 없이 연주한다는것...(도움글 1) | 과객 | 2002.08.15 | 3532 |
| 15107 | [re] 실수 없이 연주한다는것...(도움글 2) 4 | 과객 | 2002.08.15 | 4072 |
| 15106 | [re]이상한 질문같지만... 1 | 고정욱 | 2002.08.16 | 3724 |
| 15105 | 실수 없이 연주한다는것... 33 | 차차 | 2002.08.14 | 3966 |
| 15104 | 파코님의 연주를 듣고 갑자기 생각 난건데.. 3 | 하루 | 2002.08.14 | 4248 |
| 15103 | 병욱이 님만 보세요~ | 별빛나래 | 2002.08.15 | 4352 |
| 15102 | 아마추어가 기타 만들려면... 27 | 간절한 | 2002.08.15 | 4888 |
| 15101 | 광복절특집..........이원지(중3)님의 연주감상후기. 45 | 수 | 2002.08.16 | 5340 |
| 15100 | [re] 사운드 포지는... 1 | 간절한 | 2002.08.16 | 4217 |
| 15099 | 사운드 포지로.. | 석재 | 2002.08.16 | 3813 |
| 15098 | 월간 'String & bow' 8월호에... | 아랑 | 2002.08.17 | 3574 |
| 15097 | [펌] 닭을 맛있게 먹는 법. 3 | 아랑 | 2002.08.17 | 3909 |
| 15096 | 사랑하는 중학생 동선님만 보셔요...... 1 | 수 | 2002.08.18 | 3819 |
| 15095 | 타레가의 아라비아 기상곡에 대해서...... 14 | 학생 | 2002.08.18 | 4900 |
| 15094 | 씨쥐클럽 부활로.. | 빌라로보트 | 2002.08.18 | 3849 |
| 15093 | 혹시 ost악보 있으세여? | 마키 | 2002.08.18 | 5075 |
| 15092 | 이성준님 연주회후기. 4 | 수 | 2002.08.18 | 3854 |
| » | [질문] 왼손잡이의 기타 자세 방향 15 | 할로우맨 | 2002.08.19 | 4202 |
| 15090 | 감사합니다. 8 | 이성준 | 2002.08.19 | 3848 |
| 15089 | 양쉐페이...왕야멍...이성준 (타레가콩쿨참가자) 22 | 수 | 2002.08.19 | 4073 |
| 15088 | 난 여태 세상을 너무 작게만 바라보고 살았다... 7 | 오모씨 | 2002.08.19 | 366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