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여러가지 음악을 듣는데
바흐 류트 조곡은 역시 스테판 슈미트가 좋군요..
얼마전에 샤론 이즈빈 샀는데.ㅡㅡ 나쁘진 않지만..
스테판 쉬미트 연주는 어디서 살 수 있을까요?
데이빗 러셀의 19세기 음반도 사고 싶은데 구하기가 힘드네요
론도랑 헝가리 환상곡이 넘 좋아요~
바흐 류트 조곡은 역시 스테판 슈미트가 좋군요..
얼마전에 샤론 이즈빈 샀는데.ㅡㅡ 나쁘진 않지만..
스테판 쉬미트 연주는 어디서 살 수 있을까요?
데이빗 러셀의 19세기 음반도 사고 싶은데 구하기가 힘드네요
론도랑 헝가리 환상곡이 넘 좋아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797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934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872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024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704 |
| 15117 | 바루에코 20%단체할인티켓..연주회게시판에 올렸습니다.(내용없슴) 3 | 수 | 2002.08.12 | 3828 |
| 15116 | 따바하라스 음반좀 사주셔요. 3 | 수 | 2002.08.12 | 4062 |
| 15115 | 헥..돌아왔습니다 | 단조 | 2002.08.13 | 4088 |
| 15114 | [re] 친구음악듣기를 듣는 방법을 가르쳐주시요. | 김철호 | 2002.08.14 | 4158 |
| 15113 | 친구음악듣기를 듣는 방법을 가르쳐주시요. 5 | 김철호 | 2002.08.13 | 4654 |
| 15112 | 기타 협주곡 시리즈 (1) 로드리고 페스티발 2 | 헌이랑 | 2002.08.13 | 3874 |
| 15111 | 큰 사진입니다. | 진성 | 2002.08.14 | 4643 |
| 15110 | 이런 레코딩 장비는 어떨지.... 7 | 진성 | 2002.08.14 | 10642 |
| 15109 | 아웃룩 익스프레스(이메일 편지함)를 아직도 쓰고 계셔요? 어서 버리셔요. 9 | 수 | 2002.08.14 | 4449 |
| 15108 | [re] 실수 없이 연주한다는것...(도움글 1) | 과객 | 2002.08.15 | 3541 |
| 15107 | [re] 실수 없이 연주한다는것...(도움글 2) 4 | 과객 | 2002.08.15 | 4078 |
| 15106 | [re]이상한 질문같지만... 1 | 고정욱 | 2002.08.16 | 3727 |
| 15105 | 실수 없이 연주한다는것... 33 | 차차 | 2002.08.14 | 3970 |
| 15104 | 파코님의 연주를 듣고 갑자기 생각 난건데.. 3 | 하루 | 2002.08.14 | 4250 |
| 15103 | 병욱이 님만 보세요~ | 별빛나래 | 2002.08.15 | 4357 |
| 15102 | 아마추어가 기타 만들려면... 27 | 간절한 | 2002.08.15 | 4900 |
| 15101 | 광복절특집..........이원지(중3)님의 연주감상후기. 45 | 수 | 2002.08.16 | 5346 |
| 15100 | [re] 사운드 포지는... 1 | 간절한 | 2002.08.16 | 4224 |
| 15099 | 사운드 포지로.. | 석재 | 2002.08.16 | 3817 |
| 15098 | 월간 'String & bow' 8월호에... | 아랑 | 2002.08.17 | 3578 |
| 15097 | [펌] 닭을 맛있게 먹는 법. 3 | 아랑 | 2002.08.17 | 3912 |
| 15096 | 사랑하는 중학생 동선님만 보셔요...... 1 | 수 | 2002.08.18 | 3823 |
| 15095 | 타레가의 아라비아 기상곡에 대해서...... 14 | 학생 | 2002.08.18 | 4904 |
| » | 씨쥐클럽 부활로.. | 빌라로보트 | 2002.08.18 | 3861 |
| 15093 | 혹시 ost악보 있으세여? | 마키 | 2002.08.18 | 5081 |
| 15092 | 이성준님 연주회후기. 4 | 수 | 2002.08.18 | 3861 |
| 15091 | [질문] 왼손잡이의 기타 자세 방향 15 | 할로우맨 | 2002.08.19 | 4208 |
| 15090 | 감사합니다. 8 | 이성준 | 2002.08.19 | 3850 |
| 15089 | 양쉐페이...왕야멍...이성준 (타레가콩쿨참가자) 22 | 수 | 2002.08.19 | 4075 |
| 15088 | 난 여태 세상을 너무 작게만 바라보고 살았다... 7 | 오모씨 | 2002.08.19 | 367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