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2.08.18 14:16
타레가의 아라비아 기상곡에 대해서......
(*.54.54.175) 조회 수 4902 댓글 14
타레가의 아라비아 기상곡에 대한 설명 아시는 분 좀 가르쳐 주세여 부탁드립니다
Comment '14'
-
질문을 할 때에는 질문의 요지가 뭔지 명확해야죠.
-
곡의 작곡 배경을 묻는 건지, 이 곡을 연주할 때 어떤 분위기로 해야하고 곡해석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묻는건지, 아니면...
-
그 외 다른걸 묻고 싶은게 있는지 구체적으로 질문하시면 어떨까요?
-
아, 그러네요, 죄송... 작곡자와 기상곡이 뭔지는 알았는데요, 작곡 배경이나 곡에 묻어있는 정서랄지 여튼 곡에 대한 감상이랄까요?
-
이 곡 이중주 맞죠? 근데 반주리듬이나 음들이 독특한 것 같은데 거기에 따른 설명같은 것 해주실 수 있으실지요? 부탁드립니다.
-
원곡은 독주로 알고 있습니다만..... ㅡ.ㅡ;
-
듣기론 이중주곡 같은데요
-
원곡은 당연히 독주곡이고요...
-
일단 파크닝이 연주하는 것 들으면 감상은 그걸로 끝입니다요...히히.
-
그럼 원곡은 독주이나 연주되는 곡들은 다 중주로 하는 건가요? 도저히 독주로 연주될 수 없는 부분들이 느껴지거든요. 글구 씨지클럽서 러셀걸 들어보니 파크닝두 좋지만 좀더 깊고
-
풍부하게 들리네요. 저도 파크닝 아주 좋아해요. 러셀두 좋아하구요. 여튼 말씀 감사합니다.
-
시지클럽에서 러셀과 파크닝의 연주를 들으셨다면 그건 독주에요. 도저히 독주로 연주될 수 없는 부분은 없답니다. 아라비아 기상곡에는... ^_^
-
그러나요? 우와 ~ 또 들어봐야겠네요. 여튼 감사...
-
아라비아 기상곡 정도의 분리가 중주로 들린다면 거의 모든 기타독쥬곡이 중주로 들릴 듯.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177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281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294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437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075 |
| 15117 | 바루에코 20%단체할인티켓..연주회게시판에 올렸습니다.(내용없슴) 3 | 수 | 2002.08.12 | 3826 |
| 15116 | 따바하라스 음반좀 사주셔요. 3 | 수 | 2002.08.12 | 4057 |
| 15115 | 헥..돌아왔습니다 | 단조 | 2002.08.13 | 4078 |
| 15114 | [re] 친구음악듣기를 듣는 방법을 가르쳐주시요. | 김철호 | 2002.08.14 | 4153 |
| 15113 | 친구음악듣기를 듣는 방법을 가르쳐주시요. 5 | 김철호 | 2002.08.13 | 4650 |
| 15112 | 기타 협주곡 시리즈 (1) 로드리고 페스티발 2 | 헌이랑 | 2002.08.13 | 3867 |
| 15111 | 큰 사진입니다. | 진성 | 2002.08.14 | 4639 |
| 15110 | 이런 레코딩 장비는 어떨지.... 7 | 진성 | 2002.08.14 | 10637 |
| 15109 | 아웃룩 익스프레스(이메일 편지함)를 아직도 쓰고 계셔요? 어서 버리셔요. 9 | 수 | 2002.08.14 | 4441 |
| 15108 | [re] 실수 없이 연주한다는것...(도움글 1) | 과객 | 2002.08.15 | 3534 |
| 15107 | [re] 실수 없이 연주한다는것...(도움글 2) 4 | 과객 | 2002.08.15 | 4074 |
| 15106 | [re]이상한 질문같지만... 1 | 고정욱 | 2002.08.16 | 3725 |
| 15105 | 실수 없이 연주한다는것... 33 | 차차 | 2002.08.14 | 3968 |
| 15104 | 파코님의 연주를 듣고 갑자기 생각 난건데.. 3 | 하루 | 2002.08.14 | 4249 |
| 15103 | 병욱이 님만 보세요~ | 별빛나래 | 2002.08.15 | 4355 |
| 15102 | 아마추어가 기타 만들려면... 27 | 간절한 | 2002.08.15 | 4891 |
| 15101 | 광복절특집..........이원지(중3)님의 연주감상후기. 45 | 수 | 2002.08.16 | 5343 |
| 15100 | [re] 사운드 포지는... 1 | 간절한 | 2002.08.16 | 4218 |
| 15099 | 사운드 포지로.. | 석재 | 2002.08.16 | 3816 |
| 15098 | 월간 'String & bow' 8월호에... | 아랑 | 2002.08.17 | 3576 |
| 15097 | [펌] 닭을 맛있게 먹는 법. 3 | 아랑 | 2002.08.17 | 3910 |
| 15096 | 사랑하는 중학생 동선님만 보셔요...... 1 | 수 | 2002.08.18 | 3822 |
| » | 타레가의 아라비아 기상곡에 대해서...... 14 | 학생 | 2002.08.18 | 4902 |
| 15094 | 씨쥐클럽 부활로.. | 빌라로보트 | 2002.08.18 | 3852 |
| 15093 | 혹시 ost악보 있으세여? | 마키 | 2002.08.18 | 5076 |
| 15092 | 이성준님 연주회후기. 4 | 수 | 2002.08.18 | 3856 |
| 15091 | [질문] 왼손잡이의 기타 자세 방향 15 | 할로우맨 | 2002.08.19 | 4203 |
| 15090 | 감사합니다. 8 | 이성준 | 2002.08.19 | 3849 |
| 15089 | 양쉐페이...왕야멍...이성준 (타레가콩쿨참가자) 22 | 수 | 2002.08.19 | 4073 |
| 15088 | 난 여태 세상을 너무 작게만 바라보고 살았다... 7 | 오모씨 | 2002.08.19 | 3667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