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닭을 맛있게 먹는법--+
1.닭을 산다.
2.소주 두 잔을 마신다.
3.닭을 냄비에 넣는다.
4.쏘주 두 잔을 마신다.
5.물을 냄비에 붓는다.
6.쐬주 두 잔을 마신다.
7.가스렌지의 불을 켠다.
8.쏘주 쐬잔을 마신다.
9.닭이 가스렌지를 끓이는 걸 본다.
10.나가서 쐬주 한 병 더 사온다.
11.가스렌지가 잘 익었나 본다.
12.쌔주럴 먹는다.
13.쌔주럴 4시간 동안 끓인다.
14.쌔주럴 먹는다.
15.닭에서 가스렌지를 꺼낸다.
16.쌔주럴 ... 힉!
17.가스렌지를 닭으로 찔러본다.
18.벗질을 껍긴다.
19.쌔주 사 온다.
20.닭에 식탁을 올려 놓는다.
21.가스렌지를 마신다.
22.딸꾹! 힉!
23.식탁을 맛있게 먹는다.
Comment '3'
-
-.-;;
-
히~ 나도 간만에 쇠주 함 마셔봤으면... 여긴 쇠주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죠 ㅜ.ㅡ..
-
아주 코믹하네요...ㅎㅏ하하하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752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7008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800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1067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681 |
| 15117 | 바루에코 20%단체할인티켓..연주회게시판에 올렸습니다.(내용없슴) 3 | 수 | 2002.08.12 | 3831 |
| 15116 | 따바하라스 음반좀 사주셔요. 3 | 수 | 2002.08.12 | 4066 |
| 15115 | 헥..돌아왔습니다 | 단조 | 2002.08.13 | 4093 |
| 15114 | [re] 친구음악듣기를 듣는 방법을 가르쳐주시요. | 김철호 | 2002.08.14 | 4161 |
| 15113 | 친구음악듣기를 듣는 방법을 가르쳐주시요. 5 | 김철호 | 2002.08.13 | 4656 |
| 15112 | 기타 협주곡 시리즈 (1) 로드리고 페스티발 2 | 헌이랑 | 2002.08.13 | 3878 |
| 15111 | 큰 사진입니다. | 진성 | 2002.08.14 | 4643 |
| 15110 | 이런 레코딩 장비는 어떨지.... 7 | 진성 | 2002.08.14 | 10649 |
| 15109 | 아웃룩 익스프레스(이메일 편지함)를 아직도 쓰고 계셔요? 어서 버리셔요. 9 | 수 | 2002.08.14 | 4451 |
| 15108 | [re] 실수 없이 연주한다는것...(도움글 1) | 과객 | 2002.08.15 | 3546 |
| 15107 | [re] 실수 없이 연주한다는것...(도움글 2) 4 | 과객 | 2002.08.15 | 4082 |
| 15106 | [re]이상한 질문같지만... 1 | 고정욱 | 2002.08.16 | 3729 |
| 15105 | 실수 없이 연주한다는것... 33 | 차차 | 2002.08.14 | 3975 |
| 15104 | 파코님의 연주를 듣고 갑자기 생각 난건데.. 3 | 하루 | 2002.08.14 | 4253 |
| 15103 | 병욱이 님만 보세요~ | 별빛나래 | 2002.08.15 | 4365 |
| 15102 | 아마추어가 기타 만들려면... 27 | 간절한 | 2002.08.15 | 4907 |
| 15101 | 광복절특집..........이원지(중3)님의 연주감상후기. 45 | 수 | 2002.08.16 | 5347 |
| 15100 | [re] 사운드 포지는... 1 | 간절한 | 2002.08.16 | 4228 |
| 15099 | 사운드 포지로.. | 석재 | 2002.08.16 | 3820 |
| 15098 | 월간 'String & bow' 8월호에... | 아랑 | 2002.08.17 | 3580 |
| » | [펌] 닭을 맛있게 먹는 법. 3 | 아랑 | 2002.08.17 | 3917 |
| 15096 | 사랑하는 중학생 동선님만 보셔요...... 1 | 수 | 2002.08.18 | 3825 |
| 15095 | 타레가의 아라비아 기상곡에 대해서...... 14 | 학생 | 2002.08.18 | 4905 |
| 15094 | 씨쥐클럽 부활로.. | 빌라로보트 | 2002.08.18 | 3864 |
| 15093 | 혹시 ost악보 있으세여? | 마키 | 2002.08.18 | 5084 |
| 15092 | 이성준님 연주회후기. 4 | 수 | 2002.08.18 | 3861 |
| 15091 | [질문] 왼손잡이의 기타 자세 방향 15 | 할로우맨 | 2002.08.19 | 4210 |
| 15090 | 감사합니다. 8 | 이성준 | 2002.08.19 | 3860 |
| 15089 | 양쉐페이...왕야멍...이성준 (타레가콩쿨참가자) 22 | 수 | 2002.08.19 | 4076 |
| 15088 | 난 여태 세상을 너무 작게만 바라보고 살았다... 7 | 오모씨 | 2002.08.19 | 367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