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2.08.16 22:12

[re] 사운드 포지는...

(*.235.19.161) 조회 수 4224 댓글 1
2트랙 전용 레코딩,에디팅 소프트웨어입니다.
당근 멀티트랙은 안 되죠.
불과 몇 년전만 하더라도 윈도우 환경의 컴에서 레코딩을 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습니다.
컴의 OS 환경이나 하드웨어적인 성능이 매킨토시에 비해서 상당히 떨어졌
었기 때문에 그래픽이나 미디,레코딩 등의 작업은 거의가 매킨토시나 워크
스테이션에서 행해졌었죠.
하지만 지금은 윈도우환경의 컴도 성능이 여러모로 좋아져서 그래픽,미디,
레코딩 등의 멀티미디어 작업을 하는데 있어서 뛰어난 성능을 내주고 있습니다...특히 사운드포지는 매킨토시의 2트랙 전용 프로그램인 Peak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뛰어난 성능의 프로그램입니다.
우선 사용하기 쉽고 한 눈에 딱 들어오는 인터페이스와 다이렉트X 방식의 플
럭인을 채택해서 매우 유연하게 사용자의 요구에 빠르게 대처합니다.
처음 접근이 어려우시다면 인터넷상의 강좌를 활용해 보셔용.
아래의 싸이트에 무료회원 가입 하신 후에 메뉴에서 사운드포지 강좌를 찾아
서 공부해 보시기 바랍니다.
초보들이 녹음과 미디의 기초와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는 싸이트입니다.
이 외에도 국내에서 한글로 운영 되는 미디,녹음 관련 싸이트가 몇 개 더 있
으니 활용해 보셔요.
http://soundart.co.kr/
Comment '1'
  • 석재 2002.08.16 23:00 (*.218.226.108)
    오..... 감사합니다.. 엄청 답을 빨리해주셨네요~ ^^ 감사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565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676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645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811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442
15117 바루에코 20%단체할인티켓..연주회게시판에 올렸습니다.(내용없슴) 3 2002.08.12 3827
15116 따바하라스 음반좀 사주셔요. 3 2002.08.12 4061
15115 헥..돌아왔습니다 단조 2002.08.13 4087
15114 [re] 친구음악듣기를 듣는 방법을 가르쳐주시요. 김철호 2002.08.14 4157
15113 친구음악듣기를 듣는 방법을 가르쳐주시요. 5 김철호 2002.08.13 4653
15112 기타 협주곡 시리즈 (1) 로드리고 페스티발 2 헌이랑 2002.08.13 3871
15111 큰 사진입니다. 진성 2002.08.14 4640
15110 이런 레코딩 장비는 어떨지.... 7 진성 2002.08.14 10640
15109 아웃룩 익스프레스(이메일 편지함)를 아직도 쓰고 계셔요? 어서 버리셔요. 9 2002.08.14 4448
15108 [re] 실수 없이 연주한다는것...(도움글 1) 과객 2002.08.15 3538
15107 [re] 실수 없이 연주한다는것...(도움글 2) 4 과객 2002.08.15 4077
15106 [re]이상한 질문같지만... 1 고정욱 2002.08.16 3726
15105 실수 없이 연주한다는것... 33 차차 2002.08.14 3970
15104 파코님의 연주를 듣고 갑자기 생각 난건데.. 3 하루 2002.08.14 4250
15103 병욱이 님만 보세요~ 별빛나래 2002.08.15 4357
15102 아마추어가 기타 만들려면... 27 간절한 2002.08.15 4898
15101 광복절특집..........이원지(중3)님의 연주감상후기. 45 2002.08.16 5345
» [re] 사운드 포지는... 1 간절한 2002.08.16 4224
15099 사운드 포지로.. 석재 2002.08.16 3817
15098 월간 'String & bow' 8월호에... 아랑 2002.08.17 3578
15097 [펌] 닭을 맛있게 먹는 법. 3 아랑 2002.08.17 3910
15096 사랑하는 중학생 동선님만 보셔요...... 1 2002.08.18 3822
15095 타레가의 아라비아 기상곡에 대해서...... 14 학생 2002.08.18 4903
15094 씨쥐클럽 부활로.. 빌라로보트 2002.08.18 3856
15093 혹시 ost악보 있으세여? 마키 2002.08.18 5080
15092 이성준님 연주회후기. 4 2002.08.18 3860
15091 [질문] 왼손잡이의 기타 자세 방향 15 할로우맨 2002.08.19 4208
15090 감사합니다. 8 이성준 2002.08.19 3850
15089 양쉐페이...왕야멍...이성준 (타레가콩쿨참가자) 22 2002.08.19 4075
15088 난 여태 세상을 너무 작게만 바라보고 살았다... 7 오모씨 2002.08.19 3671
Board Pagination ‹ Prev 1 ... 73 74 75 76 77 78 79 80 81 82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