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바이러스메일이나 화일은 아웃룩익스프레스를 통해
감염된다고 합니다.

그러니 님도 아웃룩 익스프레스를 이용하시면
당장 폐기처분하셔요.

그대신  daum, 하이텔, 천리안등등 큰회사의 이메일에서
확인하면 바이러스에 걸리지 않는답니다.
큰회사에선 항상 바이러스체크한답니다.
물론 화일은 열지 말아야겠죠.
아웃룩 익스프레스를 안쓴다고 다 해결된게 아닙니다.
그 안에 예전에 보낸편지함에 있던 이메일주소로도 바이러스가
전염됩니다.  완전히 비워서 폐기해야 합니다.

근데 왜 이런이야기를 하는분들이 별로 없죠?
아웃룩만 안쓰면 바이러스감염안되는세상이 되는건데...

어제서야 제 컴퓨터에서 아웃룩을 완전히 없앴어요.


아웃룩을 안쓴다고 다가 아니더군요.
아웃룩안에는 자기도 모르게 이메일 주소들이 알아서 저장되더군요.
Comment '9'
  • 간절한 2002.08.14 09:59 (*.235.19.161)
    아웃룩 써도 V3 같은 바이러스체크프로그램 쓰면 괜찮습니다...자동 시스템 감시 기능...수님은 쓰셔도 되여.
  • 고정욱 2002.08.14 15:36 (*.230.196.227)
    수님 메일 주소로 지금까지 11통의 정체불명의 메일이 왔어요..ㅡ.ㅡ;;
  • 고정욱 2002.08.14 15:40 (*.230.196.227)
    근데..내용은 한 자도 없고.. 용량만 150K정도 나오더라구요..
  • 간절한 2002.08.14 16:04 (*.235.19.161)
    그 건 수님이 보낸 거 아닙니다...분명 매니아 게시판 관련해서 뭔가 바이러스 문제가 있습니다.
  • 간절한 2002.08.14 16:05 (*.235.19.161)
    여기 매니아 들어 오시는 분들 중에서 수십분의 메일이 바이러스 전파에 이용되더군요.
  • 간절한 2002.08.14 16:06 (*.235.19.161)
    분명 여기 게시판이나 주소록이 이용된다는 건뎅...
  • 콜레라 2002.08.14 20:54 (*.173.63.69)
    근데, 아웃룩 써도 어태치한 바이러스 파일을 안 열기만 하면 안 걸리는 것 아녜요?
  • 2002.08.14 21:17 (*.62.26.116)
    고정욱님 제가 아웃룩 완전히 없앤건 바로 어제여요...앞으론 안갈거에요.
  • thilbong 2002.08.18 21:40 (*.199.195.72)
    세세한 사용법만 알면 바이러스 프로그램 없이 아웃룩 익스프레스 써도 바이러스 걸리지 않습니다. 그러나 귀찮으시면 역시 안쓰셔야 되겠죠. 저는 편리성 때문에 계속 쓸 겁니다. 헤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169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274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289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430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067
15117 바루에코 20%단체할인티켓..연주회게시판에 올렸습니다.(내용없슴) 3 2002.08.12 3825
15116 따바하라스 음반좀 사주셔요. 3 2002.08.12 4056
15115 헥..돌아왔습니다 단조 2002.08.13 4078
15114 [re] 친구음악듣기를 듣는 방법을 가르쳐주시요. 김철호 2002.08.14 4153
15113 친구음악듣기를 듣는 방법을 가르쳐주시요. 5 김철호 2002.08.13 4650
15112 기타 협주곡 시리즈 (1) 로드리고 페스티발 2 헌이랑 2002.08.13 3867
15111 큰 사진입니다. 진성 2002.08.14 4637
15110 이런 레코딩 장비는 어떨지.... 7 진성 2002.08.14 10637
» 아웃룩 익스프레스(이메일 편지함)를 아직도 쓰고 계셔요? 어서 버리셔요. 9 2002.08.14 4441
15108 [re] 실수 없이 연주한다는것...(도움글 1) 과객 2002.08.15 3533
15107 [re] 실수 없이 연주한다는것...(도움글 2) 4 과객 2002.08.15 4074
15106 [re]이상한 질문같지만... 1 고정욱 2002.08.16 3725
15105 실수 없이 연주한다는것... 33 차차 2002.08.14 3967
15104 파코님의 연주를 듣고 갑자기 생각 난건데.. 3 하루 2002.08.14 4249
15103 병욱이 님만 보세요~ 별빛나래 2002.08.15 4354
15102 아마추어가 기타 만들려면... 27 간절한 2002.08.15 4890
15101 광복절특집..........이원지(중3)님의 연주감상후기. 45 2002.08.16 5342
15100 [re] 사운드 포지는... 1 간절한 2002.08.16 4218
15099 사운드 포지로.. 석재 2002.08.16 3816
15098 월간 'String & bow' 8월호에... 아랑 2002.08.17 3574
15097 [펌] 닭을 맛있게 먹는 법. 3 아랑 2002.08.17 3909
15096 사랑하는 중학생 동선님만 보셔요...... 1 2002.08.18 3822
15095 타레가의 아라비아 기상곡에 대해서...... 14 학생 2002.08.18 4900
15094 씨쥐클럽 부활로.. 빌라로보트 2002.08.18 3851
15093 혹시 ost악보 있으세여? 마키 2002.08.18 5075
15092 이성준님 연주회후기. 4 2002.08.18 3855
15091 [질문] 왼손잡이의 기타 자세 방향 15 할로우맨 2002.08.19 4203
15090 감사합니다. 8 이성준 2002.08.19 3849
15089 양쉐페이...왕야멍...이성준 (타레가콩쿨참가자) 22 2002.08.19 4073
15088 난 여태 세상을 너무 작게만 바라보고 살았다... 7 오모씨 2002.08.19 3667
Board Pagination ‹ Prev 1 ... 73 74 75 76 77 78 79 80 81 82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