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74.207.57) 조회 수 3672 댓글 18
내가 조아하눈 비도비치...

간만에 들을라고 컴터에 넣어서 윈미로 틀었더니...

마치 주파수 안잡히는 라디오처럼 칙칙거리고 소리는 잘 안들려여...ㅡㅡ;;;

서너곡 정도 지나면 이제 깨끗한데..

왜그런거에여?

라디오 녹음한거였나...ㅡㅡ;;;;

ㅜㅡ 비도비취~
Comment '18'
  • 엄.. 2002.08.02 13:02 (*.201.199.43)
    구운 씨디는 복사가 50%..보관이 50%인데..
  • 음.. 2002.08.02 13:03 (*.201.199.43)
    공씨디가 올찮아도 그러더라구요..보관용 음악씨디는 좀 좋은 걸루 해야...
  • 오모씨 2002.08.02 13:06 (*.74.207.57)
    악....ㅡㅜ 감사해여.. 깨끗이 닦아서 넣어도 그래여... 방법이 없는건가여?ㅡㅡ;;;
  • 신동훈 2002.08.02 13:09 (*.63.140.157)
    올만이야... 잘지내구 있지? 음반명이 모여 ^^
  • 저기.. 2002.08.02 14:16 (*.91.82.48)
    보관용 음악씨디로 괜찮은거 추천해주실거있으신죠?
  • 오모씨 2002.08.02 14:16 (*.74.207.57)
    비도비치 바하 1006번여........ㅡㅡ;;;;;;;;
  • 엄.. 2002.08.02 15:13 (*.201.199.43)
    보관용으론 다이요유덴마스터나 코닥순골드 또는 미쯔비시를 추천합니다.
  • 엄.. 2002.08.02 15:15 (*.201.199.43)
    모두 A급 브랜드들입니다...고로, 가격이 다른거 두배쯔음..한장에 700원??
  • 엄.. 2002.08.02 15:18 (*.201.199.43)
    공시디 중에서 금을 첨가한 제품도 있습니다. 이런 것들은 님 돌아가신 후에도 멀쩡합니다..^^
  • ... 2002.08.02 19:41 (*.201.199.43)
    공씨디의 성능차이는 염료와 커버두께정도라고 할 수 있슴다..
  • ... 2002.08.02 19:41 (*.201.199.43)
    근데..아무리 좋은 걸 쓰더라도 덥고 습한 곳에 두면 몇년뒤엔 잘 읽히지가 않죠. 물론,긁혀도 마찬가지..
  • ... 2002.08.02 19:45 (*.201.199.43)
    또 하나 주의할 점은..거의가 뒷면이 긁힐까 조심하는데..오히려 앞면이 긁히면 다 날라가는 수가 있슴다..뒷면은 튀기만 하지만..
  • ^^ 2002.08.02 21:58 (*.91.82.48)
    다이요유덴의 경우 데이타용으로 쓰는것이 더 낫다는군요. 음악용으로는 미쯔비시블루가 상당한 추천을 받고 돈많으면 코닥을 쓰라는 식의 추천이 많더군요. 호호.^^
  • 간절한 2002.08.02 22:44 (*.235.19.161)
    그리고!!!...CD드라이브도 맛이 가죠...2년쯤 쓰면 48배속이 16배속으로...백이면 백 다 그렇더군요.
  • 간절한 2002.08.02 22:44 (*.235.19.161)
    특히 담배쟁이 사는 방의 CD,CD드라이브...몇 배는 더 빨리 상합니다.
  • ggum 2002.08.03 20:15 (*.204.250.195)
    아..그래요..렌즈가 닳는다고 들은거 같은데..
  • ggum 2002.08.03 20:16 (*.204.250.195)
    저는 오늘 씨디RW 데이터 지우다가 뻑났는데..씨디를 인식 자체를 못하더라구요..아주 버렸습니다..쩝..
  • ggum 2002.08.03 20:17 (*.204.250.195)
    와 서울에는 공 씨디 값이 싼가 봐요..여기는 최하가 1000원...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090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174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215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355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971
2247 일본 큐슈에서의 작은연주회. 서승완 2001.02.10 6126
2246 동형님이 올리신 중국 여류기타리스트 근황 일랴나 2001.02.02 6382
2245 냉중에 중국가면 북경에 으랏차차님 계실꺼니까... 2001.01.31 5810
2244 중국 기타계 소식....편지글 퍼온글. 2001.01.25 7036
2243 ☞ 냉중에 중국가면 북경에 으랏차차님 계실꺼니까... 으랏차차 2001.02.02 6137
2242 2001년 Alessandria 콩쿨 지정곡 발표 시골남 2000.12.25 5997
2241 선입견... 5 간절한 2002.08.07 4185
2240 뭐가 무서운지... 3 간절한 2002.08.07 3796
2239 요즘가장보고픈연주회.....이수진(기타) 임동혁(피아노) 중주. 2002.08.07 3955
2238 축하.........이성준 국제콩쿠르대상 3 2002.08.07 4317
2237 개인비디오녹화기(pvr).....송혜교만 골라 볼수있다고 합니다. 3 2002.08.07 5126
2236 축하....안네소피무터(39세)가 앙드레프레빈(73세)과 결혼. 5 2002.08.07 5086
2235 별이 쏟아지는 해변으로 가요. 2 진성 2002.08.06 4423
2234 살에 손톱 붙이는 방법 알고 계신 분 계세여?????????????????????????????????????????? 7 아따보이 2002.08.06 7057
2233 물 먹은 기타...뿅 가넹??? 7 간절한 2002.08.06 4904
2232 소식 한가지. 1 진성 2002.08.05 3613
2231 제가 이메일답장을 안해서 속상하신분만 보셔요...전 꼭 답장을 한답니다. 3 2002.08.05 3825
2230 ^^임동혁 독주회 갑니다~ 3 이수진 2002.08.05 3782
2229 죽어가는 한국만화계....떠나는 만화가들... 4 사무 2002.08.04 5635
2228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6 file ~바리 2002.08.04 4394
2227 양쉐페이 그녀는 누구인가? 10 으랏차차 2002.08.04 4299
2226 혹시 클래식기타곡으로 쇼팽의 즉흥환상곡 있나여? 3 기타치는소년 2002.08.04 4619
2225 - 17 - 2002.08.04 4651
2224 스페이스님, 라파레님.... 2002.08.04 4262
2223 딸내미에게 팝송을 녹음해주며.. 11 아랑 2002.08.03 3815
2222 강추 24 진성 2002.08.04 3930
2221 수님의 손을 보며...이런저런 생각...ㅎㅎㅎㅎㅎ 5 오모씨 2002.08.02 4134
2220 여러가지 질문 올립니다~ 1 wan 2002.08.02 3675
» 내 비도비치 복사된 CD가...썩었어여...ㅡㅡ;;;;;;;;; 18 오모씨 2002.08.02 3672
2218 또 더큰 돌맞을 각오하고......자주 손가는연주자. 10 2002.08.02 4531
Board Pagination ‹ Prev 1 ... 502 503 504 505 506 507 508 509 510 511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