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한국인...정의 하기 어렵네여.
오늘을 살고있는 한국인쯤으로 생각하고요.
오늘 배장흠님의 연주는
한국인의 정서가 실려있는 연주.....그런 느낌을 받앗습니다.

속에서 뭔가가 꿈틀대는 그런정서 있쟈나여.
그런것도 많이 느꼇고요.

감성적인 표현들이 좋았습니다.
적당히 연주에 노래를 실어서 같이 공감하기 좋았답니다.

최병택님은 찬조출연으로 플라멩고두곡 선사해주셨습니다.
옆사람이 그러더군요..."의사선생님 맞아여?"
연습을 언제 그렇게 할수있엇는지 궁금했나 봅니다.
의사선생님들이 유독 음악을 엄청 좋아하시죠...
좀더 슬프고 좀더 열정적으로 느끼고 싶었답니다.

몇년만에 이승한님을 만났고
유지선, 이원지, 이미솔님도 첨으로 만났습니다.
참으로 많은 친숙한 얼굴들을  만났습니다.


칭구들은 엘리지연주가 좋았다고들 많이 말하고
표정이 들어간 타레가곡들도 좋았다고 하더군요.
저는 바하의  알레그로도 좋았답니다.
역시 무대는 즐겁습니다.


배장흠님께 바라는것은
운동(조깅, 재즈댄스,등등..)을 다시 시작하시면 어떨가 하는거랍니다.
그럼 힘들지 않고(호흡이 길어져서) 더 여유있게 무대를 리드할수 있지 않을가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211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311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317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465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091
15267 안녕하세요 ~~ 질문이 하나 있어서요 ^^;;; 4 박기정 2002.07.21 3863
15266 악.. 클났따!! 2 으랏차차 2002.07.22 3923
15265 [re] 음반사와 소비자 그리고 시장원리 3 역마차 2002.07.22 3638
15264 음반사와 소비자 그리고 시장원리 5 과객 2002.07.22 4527
15263 서울상경.... 8 2002.07.22 4385
15262 [re] 사진 올립니다(수님 보셔여^^) 7 김동현 2002.07.24 4065
15261 하프기타라고 아세여?(수님 보셔여^^) 2 김동현 2002.07.23 4074
15260 냉무라고 썼는데 조회수 올라가면 기분이 이상..(냉무) 단조 2002.07.23 3513
15259 asoka0@hotmail.com 으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냉무) 단조 2002.07.23 4655
15258 섬집 아기... 2 단조 2002.07.23 4033
15257 손톱은 이런경우 깍는답니다. 3 2002.07.23 4474
15256 손톱 깎았습니다 7 단조 2002.07.23 3849
15255 [re] 오버더빙? 1 진성 2002.07.24 4091
15254 오버더빙? 10 석재 2002.07.24 7596
» 배장흠 연주회 후기..........한국인의 정서가 실려있는 연주. 2002.07.25 4554
15252 꿀벌녹음을 듣고.. ....꿀벌녹음 방금하신분만 보셔요. 4 2002.07.25 4132
15251 아싸 가입햇다..아싸.. 3 키스줘아이 2002.07.25 4287
15250 연주회 감상(배장흠 연주회) 5 어떤 관객 2002.07.25 4231
15249 배장흠 연주회 후기 7 작은아이 2002.07.25 3630
15248 안녕하세요...여기 오랜만에 들르는데요..질문 있어요. 1 기타치고싶은사람 2002.07.25 4394
15247 이거 여기다 써야되나...? 4 단조 2002.07.25 3614
15246 오늘 다운 사태에 대한 내용 삶의질 2002.07.26 3925
15245 게시판이... 단조 2002.07.26 3796
15244 간절한님이 드뎌 기타제작에 길로 들어셔셨군요......축하. 11 2002.07.26 4177
15243 이거 누구 연주인지 아세요? 5 넨넹 2002.07.27 3807
15242 악보를 구하는데요~ 1 멜리 2002.07.27 4673
15241 서울기타콰르텟 티켓 판매 4 file sgq 2002.07.27 3740
15240 오늘 1시 두시 사이에.. 1 석재 2002.07.27 4034
15239 금호미술관위치..(금호아트홀 아닙니다) 5 한기문연 2002.07.27 4432
15238 [re] 금호미술관이 어디에있나요 3 그저그냥 2002.07.27 4047
Board Pagination ‹ Prev 1 ... 68 69 70 71 72 73 74 75 76 77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