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2.07.24 23:06

[re] 오버더빙?

(*.104.68.98) 조회 수 4092 댓글 1
멀티트렉 레코딩이 가능한 소프트웨어는

Sonar, 로직오디오, 큐베이스, 누엔도, 샘프리튜드 등이 있어요.

음악하는 사람들이 주로 사용하는건 누엔도, 샘플리튜드입니다.

소나,로직,큐베는 멀티트렉레코딩보다는 미디 시퀀서로 많이

사용합니다. 미디시퀀서 기능이 좋아서요.

누엔도와 샘프리튜드는 미디시퀀싱은 매우 취약하고 전문적인

멀티트랙 레코딩과 에디팅, 믹싱작업을 위한 툴입니다.

특히 샘프리튜드는 램레코딩이라는 막강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직은 잘 모르겠고 나머지는 전부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만만치가 않습니다.






>오버더빙 이라는게...
>
>한번녹음하고 그위에 또 녹음하는건가요?
>
>protools로 한다는거...
>
>
>그리고 logic audio platanium(?)인가로 어떻게 사용하는지 어디서 알수 있을가요?
>
>집에서는 sonar, protools 다 안돌아가네요..
>cool edit 도 2000은 되는데 pro 2는 안되고..
>
>이상한 컴터입니다....
Comment '1'
  • 진성 2002.07.24 23:07 (*.104.68.98)
    아! 그 유명한 프로툴스를 빠뜨렸네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241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330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354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487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109
15267 안녕하세요 ~~ 질문이 하나 있어서요 ^^;;; 4 박기정 2002.07.21 3864
15266 악.. 클났따!! 2 으랏차차 2002.07.22 3923
15265 [re] 음반사와 소비자 그리고 시장원리 3 역마차 2002.07.22 3638
15264 음반사와 소비자 그리고 시장원리 5 과객 2002.07.22 4528
15263 서울상경.... 8 2002.07.22 4386
15262 [re] 사진 올립니다(수님 보셔여^^) 7 김동현 2002.07.24 4066
15261 하프기타라고 아세여?(수님 보셔여^^) 2 김동현 2002.07.23 4076
15260 냉무라고 썼는데 조회수 올라가면 기분이 이상..(냉무) 단조 2002.07.23 3514
15259 asoka0@hotmail.com 으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냉무) 단조 2002.07.23 4655
15258 섬집 아기... 2 단조 2002.07.23 4033
15257 손톱은 이런경우 깍는답니다. 3 2002.07.23 4475
15256 손톱 깎았습니다 7 단조 2002.07.23 3849
» [re] 오버더빙? 1 진성 2002.07.24 4092
15254 오버더빙? 10 석재 2002.07.24 7596
15253 배장흠 연주회 후기..........한국인의 정서가 실려있는 연주. 2002.07.25 4554
15252 꿀벌녹음을 듣고.. ....꿀벌녹음 방금하신분만 보셔요. 4 2002.07.25 4133
15251 아싸 가입햇다..아싸.. 3 키스줘아이 2002.07.25 4287
15250 연주회 감상(배장흠 연주회) 5 어떤 관객 2002.07.25 4231
15249 배장흠 연주회 후기 7 작은아이 2002.07.25 3630
15248 안녕하세요...여기 오랜만에 들르는데요..질문 있어요. 1 기타치고싶은사람 2002.07.25 4394
15247 이거 여기다 써야되나...? 4 단조 2002.07.25 3615
15246 오늘 다운 사태에 대한 내용 삶의질 2002.07.26 3927
15245 게시판이... 단조 2002.07.26 3796
15244 간절한님이 드뎌 기타제작에 길로 들어셔셨군요......축하. 11 2002.07.26 4178
15243 이거 누구 연주인지 아세요? 5 넨넹 2002.07.27 3807
15242 악보를 구하는데요~ 1 멜리 2002.07.27 4673
15241 서울기타콰르텟 티켓 판매 4 file sgq 2002.07.27 3740
15240 오늘 1시 두시 사이에.. 1 석재 2002.07.27 4034
15239 금호미술관위치..(금호아트홀 아닙니다) 5 한기문연 2002.07.27 4432
15238 [re] 금호미술관이 어디에있나요 3 그저그냥 2002.07.27 4047
Board Pagination ‹ Prev 1 ... 68 69 70 71 72 73 74 75 76 77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