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2.07.23 21:27

손톱 깎았습니다

(*.209.212.165) 조회 수 3850 댓글 7
음색을 어떻게 하면 좀 더 좋게 만들어볼까 고민하면서 벌써 멀쩡한 줄만

열개쯤 갈아치웠는데, 어제 큰맘먹고 오른손 손톱을 바싹 깎아내고

버퍼로 박박 갈았습니다(살도 같이 벗겨지대요 ㅠ.ㅜ)

손톱이 갑자기 없어지니까 기타가 문제가 아니라 생활이 문젭니다.

오른손 감각 자체가 틀리니까 이것저것 껄끄러운 일이 많습니다만...

일단은 음량이 많이 줄어든 상태인데...

용감하신분 저랑 같이 안 해보실라우?
Comment '7'
  • 으랏차차 2002.07.23 21:32 (*.121.236.91)
    전에 해봤는데.. 손톱 길기만을 기다렸던 기억이.. ^^
  • 단조 2002.07.23 23:23 (*.209.212.165)
    저도 벌써 그러고 있긴 하네요..아래 수님의 말씀이 힘이 됩니다 ^^
  • 간절한 2002.07.23 23:44 (*.235.19.161)
    깊게...평소보다 훨씬 깊게 탄현해야 효과 있습니다...줄에 손끝을 최대한 많이 넣어 걸어서 탄현.
  • 간절한 2002.07.23 23:44 (*.235.19.161)
    압탄을 제대로 공부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 견이~☆ 2002.07.24 00:55 (*.48.77.60)
    손톱을 깍고 연주하니까 처음 기타배울 때의 왼손가락끝처럼 무지 아프네요~
  • 단조 2002.07.24 01:12 (*.209.212.165)
    오..동지 생겼다..^^ 간절한님의 조언으로 음량은 좀 회복했어요
  • 김동선 2002.07.24 10:00 (*.180.99.50)
    저도 짧게 깍았습니다... 그런데 제 손톱이 많이 떴기 때문에.. 손톱이 자라길 기다렸죠..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283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365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393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530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165
15267 안녕하세요 ~~ 질문이 하나 있어서요 ^^;;; 4 박기정 2002.07.21 3865
15266 악.. 클났따!! 2 으랏차차 2002.07.22 3923
15265 [re] 음반사와 소비자 그리고 시장원리 3 역마차 2002.07.22 3638
15264 음반사와 소비자 그리고 시장원리 5 과객 2002.07.22 4528
15263 서울상경.... 8 2002.07.22 4387
15262 [re] 사진 올립니다(수님 보셔여^^) 7 김동현 2002.07.24 4067
15261 하프기타라고 아세여?(수님 보셔여^^) 2 김동현 2002.07.23 4076
15260 냉무라고 썼는데 조회수 올라가면 기분이 이상..(냉무) 단조 2002.07.23 3515
15259 asoka0@hotmail.com 으로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냉무) 단조 2002.07.23 4655
15258 섬집 아기... 2 단조 2002.07.23 4034
15257 손톱은 이런경우 깍는답니다. 3 2002.07.23 4475
» 손톱 깎았습니다 7 단조 2002.07.23 3850
15255 [re] 오버더빙? 1 진성 2002.07.24 4092
15254 오버더빙? 10 석재 2002.07.24 7596
15253 배장흠 연주회 후기..........한국인의 정서가 실려있는 연주. 2002.07.25 4554
15252 꿀벌녹음을 듣고.. ....꿀벌녹음 방금하신분만 보셔요. 4 2002.07.25 4133
15251 아싸 가입햇다..아싸.. 3 키스줘아이 2002.07.25 4287
15250 연주회 감상(배장흠 연주회) 5 어떤 관객 2002.07.25 4231
15249 배장흠 연주회 후기 7 작은아이 2002.07.25 3630
15248 안녕하세요...여기 오랜만에 들르는데요..질문 있어요. 1 기타치고싶은사람 2002.07.25 4394
15247 이거 여기다 써야되나...? 4 단조 2002.07.25 3615
15246 오늘 다운 사태에 대한 내용 삶의질 2002.07.26 3927
15245 게시판이... 단조 2002.07.26 3796
15244 간절한님이 드뎌 기타제작에 길로 들어셔셨군요......축하. 11 2002.07.26 4178
15243 이거 누구 연주인지 아세요? 5 넨넹 2002.07.27 3807
15242 악보를 구하는데요~ 1 멜리 2002.07.27 4673
15241 서울기타콰르텟 티켓 판매 4 file sgq 2002.07.27 3740
15240 오늘 1시 두시 사이에.. 1 석재 2002.07.27 4034
15239 금호미술관위치..(금호아트홀 아닙니다) 5 한기문연 2002.07.27 4432
15238 [re] 금호미술관이 어디에있나요 3 그저그냥 2002.07.27 4047
Board Pagination ‹ Prev 1 ... 68 69 70 71 72 73 74 75 76 77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