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2.07.17 09:59

[re]알고 싶은 것이..

(*.235.19.161) 조회 수 3953 댓글 4
멀티트랙 녹음을 원하시는 군요.
그러한 프로그램으로는...
케이크워크(최근에는 Sonar),큐베이스,로직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Acid가 사용간편합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올렸었던 프로툴즈가 거의 원조격이자 대표적인 멀티트랙
레코더입니다.
가지고 계신 컴이 via계열이 아닌 인텔계열의 칩셋이 사용된 메인보드라면
프로툴즈 무료버전을 다운 받아 사용해 보시지요.
인텔칩셋의 컴에 윈98 세컨드에디션이 깔려 있는 컴에서 DMA설정이 되어
있으면 아주 잘 돌아 가더군요.
프로툴즈 무료버전을 제외한 나머지 프로그램은 수백달러의 고가이기 때문
에 아마추어가 구입하기에는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정히 필요 하시다면 와레즈싸이트를 며칠 휘젓고 다니시는 수밖에...물론 불
법이지요...별 도움이 되지 못 해 죄송합니다...이런 쪽으로 도와 드리다가 패
가망신 할 뻔 한 적이 있었기에...
Comment '4'
  • 노매로 2002.07.17 13:21 (*.174.189.54)
    프로툴즈 무료버젼은 어디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 간절한 2002.07.17 20:16 (*.235.19.161)
    http://www.digidesign.com에서 간단하게 회원가입 하시고 받으시면 됩니다.
  • 간절한 2002.07.17 20:16 (*.235.19.161)
    회원가입시에 엉터리로 정보입력 해도 괜찮습니다.
  • 간절한 2002.07.17 20:17 (*.235.19.161)
    반드시 인텔칩셋계열이어야 하고...HDD의 DMA 설정 해주시고...ESS계열의 사운드카드는 안 됩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468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578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564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729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344
15297 [re] copyright or copyleft? 여러분은 어느 편이십니까? 13 filliads 2002.07.17 3999
15296 [re] copyright or copyleft? 여러분은 어느 편이십니까? 7 으랏차차 2002.07.16 3839
15295 [re] 좋은 의견 잘 읽었습니다...다만 한가지만... 1 신정하 2002.07.16 3637
15294 [re] copyright or copyleft? 여러분은 어느 편이십니까? 2 랑이 2002.07.16 4621
15293 copyright or copyleft? 여러분은 어느 편이십니까? 6 filliads 2002.07.16 4698
15292 새내기 방에 가보세요~ 할로우맨 2002.07.16 3870
15291 기타매니아는 copyleft를 지지합니다......그리고 예술가를 사랑합니다. 67 2002.07.16 4346
15290 가고 싶은 공연 너무 많네여.. 6 이수진 2002.07.16 3930
15289 Live Recording Techniques - On A Budget! (펀글) 문병준 2002.07.16 16823
15288 온갖 종류의 마이크가 여기에..... 히~ 갖고싶당. 53 문병준 2002.07.16 10243
15287 음 핫핫... 2 1 file 랑이 2002.07.16 4220
» [re]알고 싶은 것이.. 4 간절한 2002.07.17 3953
15285 간절한님 간절히 알고 싶은 것이.. 석재 2002.07.17 3803
15284 난 수진님이 발레를 계속했으면 좋겠어요. 2 2002.07.17 3953
15283 죄송합니다~ 2 초보 2002.07.17 4523
15282 [re]네... 1 간절한 2002.07.17 3672
15281 간절한님만 보셔요. 문병준 2002.07.17 5062
15280 피아졸라 Tango Suite [for 2 guitars] 악보 구합니다.. 급해여... 이쁜이 2002.07.17 5268
15279 저 지금 솔개님집에 놀러갔다 왔어요. 2002.07.17 3824
15278 [re] 우와~ 이거 팩시밀리판임다! 10 gcj321 2002.07.18 4076
15277 op63 까지가 맞는것 같아요 5 김진수 2002.07.19 4907
15276 Sor 작품집 올렸거든요??? 18 간절한 2002.07.18 4418
15275 7월달 기타매니아대장님.. 간절한님 당첨.....축하드려요. 2 2002.07.18 3986
15274 [re] MD->Soundcard로 녹음할때. 2 문병준 2002.07.19 4004
15273 MD->Soundcard로 녹음할때. 1 문병준 2002.07.18 4547
15272 소리바다를 살려내라.... 5 지얼 2002.07.19 3641
15271 소르곡이여.. 대화中서칸 2002.07.19 3605
15270 안익태 선생님... 17 지얼 2002.07.19 4217
15269 Copy"right"와 Copy"left"에 관한 잡생각... 16 서정실 2002.07.19 5277
15268 오프후기.. 33 으랏차차 2002.07.21 4657
Board Pagination ‹ Prev 1 ... 67 68 69 70 71 72 73 74 75 76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