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2.07.10 12:03

카르도소의 밀롱가.

(*.232.213.213) 조회 수 5428 댓글 3
안녕하세요...

밀롱가를 많이 좋아하는 대학생입니다.

선배한테 악보를 받고 연습을 열심히 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사건이 터지고야 말았습니다.

선배가 빌려준 씨디 한장 때문에 정말 전신이 마비되는 줄 알았습니다.

카르도소가 직접 연주한 앨범이었는데요...

밀롱가를 정말 멋들어지게 치더군요...

도돌이를 한다음...

자기가 약간의 편곡을 한다음 연주를 하는데..,.

왜그렇게 멋지게 들리는지...

인터넷 많은 사이트에서 밀롱가를 쉽게 구했지만...

그... 멋진... 카르도소 편곡의 밀롱가는 어디에도 없더군요...

혹시... 그 카르도소 편곡의 악보를 가지고 계신 분 없나요???

정말이지... 너무 멋지게 들려서...

꼭 한번 연주해보고 싶습니다...

밀롱가 세컨드까지 포함된 듯한 멋진 연주악보!!!

소장하고 계신분... 잠깐... 빌려줄수 없나요???

복사좀...^^;
Comment '3'
  • 라라 2002.07.10 15:16 (*.96.222.1)
    그 자작연주는 카르도소가 애드립(?)으로 연주한게 아닐까 싶던데...듀엣 악보놓고 그자작연주 들으면서 연주하면 어케 되지 않을까요?? 흠흠..^^;;
  • 김현준 2002.07.10 19:43 (*.232.213.213)
    악보놓고 들어보긴했지만...제능력밖이더라구요^^;
  • guitarra 2002.07.10 20:30 (*.105.123.119)
    저희 선생님꼐서 마드리드에서 공부하실 때 카르도소가 출판한 악보를 사오셨는데 그 책에는 님께서 말씀하신 뒷부분이 없었는데... 아마도 카르도소의 애드립일 거예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741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875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813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968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648
15357 2002 한국기타협회 콩쿨요강 8 일랴나 2002.07.09 3670
15356 님둘앙.. 대화中소년 2002.07.09 3827
15355 죤 윌리암스에 대한 떠오르는 생각들.. 11 아랑 2002.07.09 4550
15354 John Williams 3 진성 2002.07.10 4576
15353 [질문] 드라마 '로망스' 에 나오는 happiness 악보...... 김병희 2002.07.10 4424
15352 잡설 7 셰인 2002.07.10 4503
15351 [re] 아~ 슬프다 !!!!!!!!!!!!!!!!!!!!!!!!!!!!!!!!!!!!!!!!!!!!!!!!!!!!!!!!!!!!!!!!!!!!!!!!!!!!!!!!!!!!!!!!!!!!!!!!!!!!!!!!!!!!!!!!!!!!!!! 3 랑이 2002.07.10 3935
15350 아~ 슬프다 !!!!!!!!!!!!!!!!!!!!!!!!!!!!!!!!!!!!!!!!!!!!!!!!!!!!!!!!!!!!!!!!!!!!!!!!!!!!!!!!!!!!!!!!!!!!!!!!!!!!!!!!!!!!!!!!!!!!!!! 15 이은호 2002.07.10 4093
» 카르도소의 밀롱가. 3 김현준 2002.07.10 5428
15348 이런 날에 죽어라 듣는 플라멩꼬 음악 - 처음 듣는 분께는 좀 어려울지도 모르겠지만... 2 나도몰라 2002.07.10 5900
15347 이은호님의 이름으로 누가 나쁜짓을 했군요. 2 2002.07.10 4118
15346 [re] 제가 도와드릴까요? 도와드림 2002.07.10 4584
15345 여름휴가에 스페인여행하려는데 누가 좀 도와주셔요. 5 2002.07.10 4004
15344 서울기타콰르텟 서울 연주회(호암아트홀) 2 file 한국기타협회 2002.07.10 4168
15343 오늘 엘리엇 피스크 제자를 만났는데... 2 으랏차차 2002.07.10 3641
15342 이 앨범은...... 7 신정하 2002.07.11 3825
15341 [re] CD 정보 좀 알려 주세요. 3 고정석 2002.07.11 3763
15340 CD 정보 좀 알려 주세요. 6 진성 2002.07.10 4588
15339 희한한 경험. 10 진성 2002.07.10 7570
15338 계속되는 저의 헛소리??? 3 진성 2002.07.11 3798
15337 기타치다보면 생각나는 피아노-_- 4 지한수 2002.07.11 3623
15336 너무 방가~ 딴따라 2002.07.11 3850
15335 수님! 나누어서 잘 듣겠습니다. [냉무] 1 영서부 2002.07.11 3753
15334 [re] 어떻게 하면 ??? 2 간절한 2002.07.11 3944
15333 [re] 어떻게 하면 좋은 음질로 녹음을 할 수 있을까요? 진성 2002.07.11 3740
15332 어떻게 하면 좋은 음질로 녹음을 할 수 있을까요? 9 문병준 2002.07.11 4085
15331 일본에 오따구가 있으면 대한민국에도 꽤 있을것 같습니다.( 수정한다는것이 잘못해 완전히 지워져버렸네요) 5 고정석 2002.07.11 5492
15330 우쒸...미꾸라지만 없으면 기냥!!! 3 간절한 2002.07.11 4361
15329 우와~ 한국이당... 7 으랏차차 2002.07.11 3787
15328 이번에 일본 연주회때 포스터입니다 5 file sgq 2002.07.11 4530
Board Pagination ‹ Prev 1 ... 65 66 67 68 69 70 71 72 73 74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