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제가 기타를 너무너무 사랑하지만은...
딱 한가지 불만인점.... 바로 자세...
발받침대로 왼발을 괴고 앉는 스텐더드 자세에서...
허리 통증은 저만의 일이 아니더군요...
많은 친구들이 그 자세에선 허리가 불편하다고...
그렇다고 다리를 꼬자니.. 발저리긴 마찬가지고...
툭하면 오른팔도 저리고...
에펠이란 기구가 있다는데...
구하기도 힘들고...
여러분들은 자세에 전혀 불만 없으세요?
뭔가 해답이라도?
최소한 한시간만이라도 어디 저린데 없이 연습하고 싶어라...
Comment '8'
-
에펠이란 기구쓰니깐 하루종일 쳐도 편하던데요..구하기 쉬워요..누군가 전에 여기에 에펠구입싸이트 알려줬잖아요..거기주문하니 칼같이 오던데요..
-
한국가서 꼭 사야지..
-
에펠은 아람악기등등 악기점에서 팔아여.
-
젤 중요한게 체조인데 암도 체조(돈안듭니다)를 등한시하더군요...돈안들면 무시하는 이상한풍조.
-
맞아요...체조!!!.....하루에 맨손 체조 2분만이라도 해왔다면 현재 제가....거의 장애자 수준의
-
뼉다구 장애를 겪고 있지는 않았을 것입니다...기타 치기 전에 반드시 손가락 체조만이라도.
-
궁금한게, 그럼 발판쓰는 세고비아,윌리암스,브림,예페스,로메로,야마시타.갈브레쓰,디용,비도비치,러셀,바루에코는 어떻게 된 거지요?
-
자세를 다르게 바꿔보세요. 예를들면, 왼발 대신 오른발을 발판에 올려놓는 실험 등등...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871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010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941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093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758 |
| 2067 | 혹시나... | 부산사람.^^ | 2002.07.09 | 4042 |
| 2066 | [re] | 으랏차차 | 2002.07.09 | 3984 |
| 2065 | Dusan Bogdanovic - Worlds 1 | 으랏차차 | 2002.07.09 | 3869 |
| 2064 | Stephan Schmidt | myrain | 2002.07.09 | 4094 |
| 2063 | 몇가지 생각의정리..........존 윌리암스와 관련하여. 44 | 수 | 2002.07.09 | 3687 |
| 2062 | 기타줄 맞추기 8 | 지한수 | 2002.07.08 | 6535 |
| 2061 | <주목!> 기타여름캠프 (강사 : 허병훈) 14 | 전장수 | 2002.07.08 | 4536 |
| 2060 | 예술가와 학자 vs 수행자와 학자 (재미없으니 어지간하면 읽지 마셔요.) 5 | 수 | 2002.07.08 | 5093 |
| 2059 |
북한산에서.
4 |
myrain | 2002.07.08 | 3817 |
| 2058 |
[re] 칼바우
|
myrain | 2002.07.08 | 3922 |
| 2057 |
|
myrain | 2002.07.08 | 6815 |
| 2056 | 음.. 매니아 칭구분들..보고 싶다~~ 13 | 아따보이 | 2002.07.08 | 4328 |
| 2055 | 으라차차님이 좋아죽겠어여.... 6 | 수 | 2002.07.07 | 3752 |
| 2054 | 오해없도록 한말씀 올립니다.. 9 | 아랑 | 2002.07.07 | 3619 |
| 2053 | 아랑님 제가 그부분은 몰랐었군요.... 51 | 수 | 2002.07.07 | 3928 |
| 2052 | [re] 아랑님 제가 그부분은 몰랐었군요.... 22 | 으랏차차 | 2002.07.08 | 3834 |
| 2051 |
권대순선생님의 cd 자켓 사진입니다.
4 |
문병준 | 2002.07.06 | 4900 |
| 2050 | 연주회 관람시 복장은? 7 | 미 | 2002.07.06 | 13679 |
| 2049 | 주소록에 글남기신 독일에서온 이나영님 누구 아셔요? 8 | 수 | 2002.07.06 | 4965 |
| 2048 | rain... 6 | 라미 | 2002.07.05 | 3881 |
| 2047 | 감동..감동....터키인들의 한국사랑..그 찐한 짝사랑......^^* 4 | 수 | 2002.07.05 | 4491 |
| 2046 | 기타치는 사람들은 손톱에 더많은 관심을 .... 손톱질환 사진 모음 30 | 고정석 | 2002.07.05 | 16701 |
| 2045 | 중국놈들........ 4 | ..... | 2002.07.04 | 4172 |
| 2044 | 중화망국.... 7 | 지얼 | 2002.07.04 | 4894 |
| 2043 | Tango en skai의 뜻 11 | Dyens | 2002.07.04 | 6094 |
| 2042 | [배장흠 기타가 있는 실내악연주 후기].......넘 멋진 무대.... 6 | 수 | 2002.07.03 | 3914 |
| 2041 | 페르난데스 워크샵 다녀왔어여.... 11 | 채소 | 2002.07.03 | 4855 |
| » | 자세문제... 8 | 으랏차차 | 2002.07.03 | 4030 |
| 2039 | 불면증... 2 | 으랏차차 | 2002.07.03 | 3864 |
| 2038 | 불행한 왕야멍... 8 | 으랏차차 | 2002.07.03 | 409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