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글쎄요..
진지선생이 왕야멍을 꽉 끌어안고 안놔준다네요..
많은 사람들이 해외로 내보내서..
연주회도 하고.. 감수성도 키우고.. 친구도 사귀고.. 더 많은걸 배우게 하라고..
충고하는데도 불구하고...
진지선생은 자기자신에대한 아집과 오만때문에..
유능한 제자를 자기 품안에만 안고 있으려고 한다는군요...
내가 세계최곤데 뭐하러 남의나라가서 배우냐는... 황당한 논리로..
존 윌리암스한테도 불만이 있다는군요...
양쉐페이를 영국으로 빼돌렸다고...
(아마 스몰맨으로 살살 꼬시지 않았을까.. ㅋㅋ)
여튼.. 이런저런 이야기 종합해보니까..
진지도 별거 아니란 생각이 드는군요..
우리는 중국이 삽질하는동안
얼른 스타 하나 키워 내야겟죠? ㅎㅎ
Comment '8'
-
양쉐페이는 영국에서 거주하는게 너무나 맘에 드나 봅니다. 과정이 끝났는데 다시 연장한다고 하네여.... 조만간 차차님을 위해 양쉐페이 소식 한번 올릴께여.
-
아....진지선생....아집때문에 망하겠구나.....
-
왕야멍, 진산산, 양쉐페이 세명다 잘하지만 똑같은음악이라 지루했는데...
-
3명의 스타를 한가지 색깔로 만드는것은 솔직히 맘에 안들었죠..공산당도 아니고...
-
각자의 멋진색갈을 끄집어 내주는게 정말 더 멋질텐데...자기색깔로 칠하는거 말고...
-
그리고 양쉐페이는 올해 중 음반 발매를 위해서 구상중에 있답니다. 기대됩니다.
-
혹시 안선생님이 서태웅을 미국으로 보내려 하지 않는 것과 같은 이유?
-
혹은 오비원이 아나킨을 제다이 시험 못보게 하는 것과 같은 이유? 그러다가 왕야멍이 다크사이드로.. --;;;; (어제 스타워즈본 후유증이..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598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774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542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835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411 |
| 2067 | 혹시나... | 부산사람.^^ | 2002.07.09 | 4048 |
| 2066 | [re] | 으랏차차 | 2002.07.09 | 3992 |
| 2065 | Dusan Bogdanovic - Worlds 1 | 으랏차차 | 2002.07.09 | 3872 |
| 2064 | Stephan Schmidt | myrain | 2002.07.09 | 4098 |
| 2063 | 몇가지 생각의정리..........존 윌리암스와 관련하여. 44 | 수 | 2002.07.09 | 3693 |
| 2062 | 기타줄 맞추기 8 | 지한수 | 2002.07.08 | 6540 |
| 2061 | <주목!> 기타여름캠프 (강사 : 허병훈) 14 | 전장수 | 2002.07.08 | 4539 |
| 2060 | 예술가와 학자 vs 수행자와 학자 (재미없으니 어지간하면 읽지 마셔요.) 5 | 수 | 2002.07.08 | 5096 |
| 2059 |
북한산에서.
4 |
myrain | 2002.07.08 | 3824 |
| 2058 |
[re] 칼바우
|
myrain | 2002.07.08 | 3929 |
| 2057 |
|
myrain | 2002.07.08 | 6824 |
| 2056 | 음.. 매니아 칭구분들..보고 싶다~~ 13 | 아따보이 | 2002.07.08 | 4338 |
| 2055 | 으라차차님이 좋아죽겠어여.... 6 | 수 | 2002.07.07 | 3753 |
| 2054 | 오해없도록 한말씀 올립니다.. 9 | 아랑 | 2002.07.07 | 3628 |
| 2053 | 아랑님 제가 그부분은 몰랐었군요.... 51 | 수 | 2002.07.07 | 3942 |
| 2052 | [re] 아랑님 제가 그부분은 몰랐었군요.... 22 | 으랏차차 | 2002.07.08 | 3841 |
| 2051 |
권대순선생님의 cd 자켓 사진입니다.
4 |
문병준 | 2002.07.06 | 4916 |
| 2050 | 연주회 관람시 복장은? 7 | 미 | 2002.07.06 | 13682 |
| 2049 | 주소록에 글남기신 독일에서온 이나영님 누구 아셔요? 8 | 수 | 2002.07.06 | 4973 |
| 2048 | rain... 6 | 라미 | 2002.07.05 | 3892 |
| 2047 | 감동..감동....터키인들의 한국사랑..그 찐한 짝사랑......^^* 4 | 수 | 2002.07.05 | 4501 |
| 2046 | 기타치는 사람들은 손톱에 더많은 관심을 .... 손톱질환 사진 모음 30 | 고정석 | 2002.07.05 | 16709 |
| 2045 | 중국놈들........ 4 | ..... | 2002.07.04 | 4180 |
| 2044 | 중화망국.... 7 | 지얼 | 2002.07.04 | 4907 |
| 2043 | Tango en skai의 뜻 11 | Dyens | 2002.07.04 | 6105 |
| 2042 | [배장흠 기타가 있는 실내악연주 후기].......넘 멋진 무대.... 6 | 수 | 2002.07.03 | 3924 |
| 2041 | 페르난데스 워크샵 다녀왔어여.... 11 | 채소 | 2002.07.03 | 4868 |
| 2040 | 자세문제... 8 | 으랏차차 | 2002.07.03 | 4038 |
| 2039 | 불면증... 2 | 으랏차차 | 2002.07.03 | 3875 |
| » | 불행한 왕야멍... 8 | 으랏차차 | 2002.07.03 | 410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