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1. 정환이 엉아가 소속되어 있는 페루자 구단주의 공사를 가리지 못하는 천박한 발언.....이에 아시아 축구 협회 관계자는 "페루자에서 간절히 원해도 아시아인들은 그 구단에 가지 않을 것이다" 라고 응수.....
2. 한국/이탈리아 전에서 한국 관중이 쏜 레이저 빔(?)에 눈을 맞아 이탈리아의 플레이 메이커 토티의 경기력이 저하되었다는 일본의 한 스포츠 신문 기사.
시기심도 이 정도면 옹졸함으로 보인다....
3. 아침에 나오는 모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한 국악 관계자가 나와 "대~한민국 짝짝~짝짝 짝" 이라는 응원소리에 대해, "한박자를 셋으로 나누는 우리의 고유 리듬에서 형성된 응원이며, 서양 음악에선 찿아 볼 수 없는 것이다" 라고 말했다.....그럼 서양 음악의 12비트는 뭔가...아니면 동양의 그것은 서양의 12 비트보다는 뭔가 색다른고 심오한게 있다고 주장하고 싶었던 걸까? 그러나 솔직히 "대~한민 국 ,짝짝~짝 짝 짝" 에는 그 정도의 심오함은 보이지 않는다....국수주의가 지나치면 사대주의만큼 꼴 사납다....
4. 가수 김 모씨가 히딩크 아저씨를 한국에 붙잡기 위한 범 국민적 서명 운동을 벌인다는데....아래의 글과 같은 생각이지만, 영웅일 때 떠나는게 더 멋지다고 생각한다....예전에 미국판 <사랑방 손님과 어무이>라는 그 영화, <셰인>도 그랬잖아....어무이와 비밀스러운 관계에 돌입할 즈음, 악당을 물리친 후, 그의 이름을 애타게 부르는 소년을 뒤로하고 홀연히 길 떠나는 셰인....만일 엔딩을 '어무이와 결혼해서 행복하게 잘 먹고 잘 살더라'는 식으로 끝냈다면 얼마나 멋대가리 없는 일인가....
근디 <셰인>이 소년의 부름을 뒤로하고 떠나는 이유는, 셰인이 총에 맞아 이미 자신의 죽음을 직감해서 떠난 것이다...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던데 누구 아시는 분 없나유? 워낙 옛날 어릴적에 본 영화라 기억이 가물가물....
5. 이탈리아 선수 아자씨들의 기물 파손...
오데서 매맞고 오데로 화풀이냐....솔직히 포루투갈 선수들은 측은해 보였는데
이탈리아 선수들은 쌤통이란 소리 밖엔 안 나오더라....하긴 깡패 황제의 나라 로마의 후손 답다는 생각은 든다(5현제는 제외...^ ^)....
6. 피파 회장 블래터의 심판 판정에 대한 문제 제기.
이탈리아 사람으로서 열받는 건 이해하지만 피파의 중책에 앉아 있는 사람이 형평성을 잃으면 쓰나....하여튼 이탈리아 언론과 함께 페루자 구단주와 블래터의 주딩이를 이태리 타올로 빡빡 문지르고프당.....
2. 한국/이탈리아 전에서 한국 관중이 쏜 레이저 빔(?)에 눈을 맞아 이탈리아의 플레이 메이커 토티의 경기력이 저하되었다는 일본의 한 스포츠 신문 기사.
시기심도 이 정도면 옹졸함으로 보인다....
3. 아침에 나오는 모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한 국악 관계자가 나와 "대~한민국 짝짝~짝짝 짝" 이라는 응원소리에 대해, "한박자를 셋으로 나누는 우리의 고유 리듬에서 형성된 응원이며, 서양 음악에선 찿아 볼 수 없는 것이다" 라고 말했다.....그럼 서양 음악의 12비트는 뭔가...아니면 동양의 그것은 서양의 12 비트보다는 뭔가 색다른고 심오한게 있다고 주장하고 싶었던 걸까? 그러나 솔직히 "대~한민 국 ,짝짝~짝 짝 짝" 에는 그 정도의 심오함은 보이지 않는다....국수주의가 지나치면 사대주의만큼 꼴 사납다....
4. 가수 김 모씨가 히딩크 아저씨를 한국에 붙잡기 위한 범 국민적 서명 운동을 벌인다는데....아래의 글과 같은 생각이지만, 영웅일 때 떠나는게 더 멋지다고 생각한다....예전에 미국판 <사랑방 손님과 어무이>라는 그 영화, <셰인>도 그랬잖아....어무이와 비밀스러운 관계에 돌입할 즈음, 악당을 물리친 후, 그의 이름을 애타게 부르는 소년을 뒤로하고 홀연히 길 떠나는 셰인....만일 엔딩을 '어무이와 결혼해서 행복하게 잘 먹고 잘 살더라'는 식으로 끝냈다면 얼마나 멋대가리 없는 일인가....
근디 <셰인>이 소년의 부름을 뒤로하고 떠나는 이유는, 셰인이 총에 맞아 이미 자신의 죽음을 직감해서 떠난 것이다...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던데 누구 아시는 분 없나유? 워낙 옛날 어릴적에 본 영화라 기억이 가물가물....
5. 이탈리아 선수 아자씨들의 기물 파손...
오데서 매맞고 오데로 화풀이냐....솔직히 포루투갈 선수들은 측은해 보였는데
이탈리아 선수들은 쌤통이란 소리 밖엔 안 나오더라....하긴 깡패 황제의 나라 로마의 후손 답다는 생각은 든다(5현제는 제외...^ ^)....
6. 피파 회장 블래터의 심판 판정에 대한 문제 제기.
이탈리아 사람으로서 열받는 건 이해하지만 피파의 중책에 앉아 있는 사람이 형평성을 잃으면 쓰나....하여튼 이탈리아 언론과 함께 페루자 구단주와 블래터의 주딩이를 이태리 타올로 빡빡 문지르고프당.....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683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5800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753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09925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564 |
| 2007 | LAGQ가......... | LAGQ | 2002.06.26 | 4367 |
| 2006 | 기타아는 7현으로 바뀌어야 한당~ 17 | 지얼 | 2002.06.25 | 4549 |
| 2005 | 세계 축구 선수들이 찍은 뮤비.. 2 | 운재짱 | 2002.06.25 | 3923 |
| 2004 | 깜뻬온에스 (챔피온들) 1 | 김진수 | 2002.06.25 | 4340 |
| 2003 | 한민족리포트에서 알프스의 아리랑 음악가 홍신윤. 3 | E.B.F | 2002.06.25 | 5486 |
| 2002 | [펌] 외로운 히딩크 1 | 뽀짱 | 2002.06.25 | 4292 |
| 2001 | 국가대표 축구팀과 졸지에 한 지붕아래에서 저녁먹은 이야기. 1 | 이은호 | 2002.06.24 | 4491 |
| 2000 | [펌] 이탈리아 축구팀 출국상황-잘못 알려진 사실들. 3 | 뽀짱 | 2002.06.24 | 4319 |
| 1999 | 수진양 연주회 다녀와서...오프모임... 3 | 수 | 2002.06.23 | 3949 |
| 1998 | [퍼온 글] 우리는 강팀이다!! 5 | 서정실 | 2002.06.23 | 5103 |
| 1997 | 수진양 연주회다녀와서. | 수 | 2002.06.23 | 4084 |
| 1996 | 국가 혐오도 순위 13 | 으랏차차 | 2002.06.23 | 4763 |
| 1995 | 스페인전 결과에 대한 논란이 많습니다. 그러나... | 셰인 | 2002.06.23 | 5102 |
| 1994 | 이탈리아와 스페인의 차이? 6 | 쇼로 | 2002.06.23 | 4639 |
| 1993 | 전 왠지... | ggum | 2002.06.23 | 3952 |
| 1992 | 중국, 왜 이러지욧?~~ 2 | 퍼온글 | 2002.06.23 | 5047 |
| 1991 | 대만도...똑같아요. | dnTl | 2002.06.23 | 4413 |
| 1990 | 아쉬움... 1 | 김진수 | 2002.06.23 | 4396 |
| 1989 | 역시 한국축구...붉은악마응원단의 미래. | 수 | 2002.06.22 | 5060 |
| 1988 | 화이팅...기타매니아ㅃ!!! 1 | 간절한 | 2002.06.22 | 4314 |
| 1987 | 음.... 이건 아닌데... 5 | 으랏차차 | 2002.06.22 | 4192 |
| 1986 | 사진판독 결과 다시보기. 2 | 룰루 | 2002.06.23 | 3903 |
| 1985 | 안정환, 준결승전 출전금지설 속보 | Will | 2002.06.22 | 3816 |
| 1984 | 슈퍼마켓주인아저씨가 이번에 내한하는 페르난데스 마스터클래스 통역하신다죠? 3 | 수 | 2002.06.22 | 4547 |
| 1983 | 일요일날 이수진양의 콘써트 .. 티비 방영 안해여?? 6 | 아따보이 | 2002.06.22 | 3668 |
| 1982 | 전 맨날... | 대화中서칸 | 2002.06.21 | 3769 |
| 1981 | 아따보이님만 보셔요.... 1 | 지얼 | 2002.06.21 | 3677 |
| » | 꼴값 뉴스.... | 지얼 | 2002.06.21 | 3853 |
| 1979 | 오랜만입니다 드디어 시험이 끝났네요 대한민국 만세~ 1 | 인성교육 | 2002.06.21 | 3571 |
| 1978 | [펌]김동성 NBC 재투표중 12 | 아람맨 | 2002.06.20 | 368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