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2.06.21 09:27
오랜만입니다 드디어 시험이 끝났네요 대한민국 만세~
(*.176.67.86) 조회 수 3577 댓글 1
가끔 들어와서 글만 읽고 나가다 오랜만에 남겨봅니다
월드컵 열기에 시험기간도 수월하게 지나갔습니다
한국팀 플레이 정말 감동... 영화같습니다 영화도 이런 영화가 없어요
내일 스페인전에서도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플레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나라 좋은 나라...
학교가 대학로라 수업끝나고 집에 갈래야 갈 수도 없더군요
그냥 열기에 몸을 맡기고 함께 열광했습니다
연장전 때 차두리인기 정말 좋았습니다 카메라에 차두리 잡히면 여기저기서 꺄악~~ 하는 소리가...
게임 끝나고 청소도 정말 말끔히 하더군요 처음 보는 사람들도 다들 친한척하고 발을 밟혀도 차가 찌그러져도 괜찮다고 웃고... 집에오는 지하철에서도 계속된 축제분위기... 아~술기올라~ 하며 발로차~ 싸커~ 노래부르는 여중딩들도 그날만은 봐주고 싶더군요
이런 나라가 또 있을까 대동 단결 코리아 만세~
월드컵 열기에 시험기간도 수월하게 지나갔습니다
한국팀 플레이 정말 감동... 영화같습니다 영화도 이런 영화가 없어요
내일 스페인전에서도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플레이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나라 좋은 나라...
학교가 대학로라 수업끝나고 집에 갈래야 갈 수도 없더군요
그냥 열기에 몸을 맡기고 함께 열광했습니다
연장전 때 차두리인기 정말 좋았습니다 카메라에 차두리 잡히면 여기저기서 꺄악~~ 하는 소리가...
게임 끝나고 청소도 정말 말끔히 하더군요 처음 보는 사람들도 다들 친한척하고 발을 밟혀도 차가 찌그러져도 괜찮다고 웃고... 집에오는 지하철에서도 계속된 축제분위기... 아~술기올라~ 하며 발로차~ 싸커~ 노래부르는 여중딩들도 그날만은 봐주고 싶더군요
이런 나라가 또 있을까 대동 단결 코리아 만세~
Comment '1'
-
인성교육님 잼있는글 자주 올려주셔요....그간 궁금했어여...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114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234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113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288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911 |
| 2007 | LAGQ가......... | LAGQ | 2002.06.26 | 4370 |
| 2006 | 기타아는 7현으로 바뀌어야 한당~ 17 | 지얼 | 2002.06.25 | 4557 |
| 2005 | 세계 축구 선수들이 찍은 뮤비.. 2 | 운재짱 | 2002.06.25 | 3927 |
| 2004 | 깜뻬온에스 (챔피온들) 1 | 김진수 | 2002.06.25 | 4344 |
| 2003 | 한민족리포트에서 알프스의 아리랑 음악가 홍신윤. 3 | E.B.F | 2002.06.25 | 5489 |
| 2002 | [펌] 외로운 히딩크 1 | 뽀짱 | 2002.06.25 | 4299 |
| 2001 | 국가대표 축구팀과 졸지에 한 지붕아래에서 저녁먹은 이야기. 1 | 이은호 | 2002.06.24 | 4495 |
| 2000 | [펌] 이탈리아 축구팀 출국상황-잘못 알려진 사실들. 3 | 뽀짱 | 2002.06.24 | 4323 |
| 1999 | 수진양 연주회 다녀와서...오프모임... 3 | 수 | 2002.06.23 | 3955 |
| 1998 | [퍼온 글] 우리는 강팀이다!! 5 | 서정실 | 2002.06.23 | 5108 |
| 1997 | 수진양 연주회다녀와서. | 수 | 2002.06.23 | 4090 |
| 1996 | 국가 혐오도 순위 13 | 으랏차차 | 2002.06.23 | 4768 |
| 1995 | 스페인전 결과에 대한 논란이 많습니다. 그러나... | 셰인 | 2002.06.23 | 5107 |
| 1994 | 이탈리아와 스페인의 차이? 6 | 쇼로 | 2002.06.23 | 4643 |
| 1993 | 전 왠지... | ggum | 2002.06.23 | 3957 |
| 1992 | 중국, 왜 이러지욧?~~ 2 | 퍼온글 | 2002.06.23 | 5050 |
| 1991 | 대만도...똑같아요. | dnTl | 2002.06.23 | 4417 |
| 1990 | 아쉬움... 1 | 김진수 | 2002.06.23 | 4401 |
| 1989 | 역시 한국축구...붉은악마응원단의 미래. | 수 | 2002.06.22 | 5063 |
| 1988 | 화이팅...기타매니아ㅃ!!! 1 | 간절한 | 2002.06.22 | 4318 |
| 1987 | 음.... 이건 아닌데... 5 | 으랏차차 | 2002.06.22 | 4194 |
| 1986 | 사진판독 결과 다시보기. 2 | 룰루 | 2002.06.23 | 3908 |
| 1985 | 안정환, 준결승전 출전금지설 속보 | Will | 2002.06.22 | 3820 |
| 1984 | 슈퍼마켓주인아저씨가 이번에 내한하는 페르난데스 마스터클래스 통역하신다죠? 3 | 수 | 2002.06.22 | 4551 |
| 1983 | 일요일날 이수진양의 콘써트 .. 티비 방영 안해여?? 6 | 아따보이 | 2002.06.22 | 3673 |
| 1982 | 전 맨날... | 대화中서칸 | 2002.06.21 | 3772 |
| 1981 | 아따보이님만 보셔요.... 1 | 지얼 | 2002.06.21 | 3680 |
| 1980 | 꼴값 뉴스.... | 지얼 | 2002.06.21 | 3857 |
| » | 오랜만입니다 드디어 시험이 끝났네요 대한민국 만세~ 1 | 인성교육 | 2002.06.21 | 3577 |
| 1978 | [펌]김동성 NBC 재투표중 12 | 아람맨 | 2002.06.20 | 368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