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열심히 기타 연습하면 왼손이 오른손보다 1cm이상 길어 진것 같아요
근데 신기한건 손가락이 길어진것이 아니라 손 바닥 길이가 길어진것
같아요 손이 작아 고민하신 분들도 연습 많이 하면 왼손이 커질것 같아요
메니아 여러분 손바닥을 합장하듯이 크기를 맞추어 보세요 1cm이상
대부분 길어졌을것 같은데
근데 신기한건 손가락이 길어진것이 아니라 손 바닥 길이가 길어진것
같아요 손이 작아 고민하신 분들도 연습 많이 하면 왼손이 커질것 같아요
메니아 여러분 손바닥을 합장하듯이 크기를 맞추어 보세요 1cm이상
대부분 길어졌을것 같은데
Comment '18'
-
전 똑같아요 T.T (연습량의 부족인가...)
-
아직 성장판이 살아있으신가 보네요...서른 넘은 사람한테는 해당사항 없을듯...쩝..
-
저도 옛날부터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어요..손가락도 마니 길어지구요...제손도 그 이상 차이가 납니다....용불용설이죠....음냐...
-
저도 왼손이 좀더 깁니다...그런데 손가락자체가 눈에 띄게 더 길어요. 판이 아니라...흠 저만 별종인가...-,.-
-
난장이가 하이힐을 신어도 역시 난장이....흑흑(ㅠㅠ)....
-
정말 신기하네요^^; 저두 그렇네요 한 1센티 차이가 나는거 같네염 기형은 아니구 기타치는 사람들 대부분 그럴걸요?
-
사람의 왼쪽과 오른쪽이 데칼코마니처럼 완벽히 똑같은 사람은 단 한사람도 없데요..ㅡㅡ;
-
손가락만 대면 전 왼손이 한 5밀리 기네요
-
난 왜 데칼코마니?? ㅡ.ㅡ;
-
단 한사람도 없데요.. 그런데 저는 데칼코마니인데 어떻하졍?
-
헉!...설마, 외계의 어느별에서...^^;;
-
전 왼손잡이인데 왼손 손톱이 더이쁘게 생겼어여...소리가 더 잘나게..
-
그러고보니...저두 왼손이 쫌.,,,,큰거 같네요~~우와~~오늘 첨알았다~~^^*ㅋㅋ
-
대부분의 기타하시는분들은 정말 열심히 연주하시나보군요...더 길어질정도로...
-
엥? 저두 기네여..왼손가락이...별로 연습 마니 안하는데....특히 가운데손가락이..
-
학교다니면서 오른손을 많이 혹사당해서 그런가봐요. 특히 중지가... (왼손 주로 쓰시는분들은 반대겠죠)
-
저도 비슷하네요....데칼코마니정도는 아니더라도.........
-
스님은 득도하면 사리가 나온다는데 기타고수는 왼손길이로 판단하니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061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172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063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239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863 |
| 15567 | 자동차관련된분만 보셔요. 3 | 수. | 2002.05.25 | 3678 |
| 15566 | 미래세계기타의 새중심국가...........한국 | 수. | 2002.05.25 | 3901 |
| 15565 | 한국기타리스트를 소개하는건 역시 힘들더군요... 11 | 수. | 2002.05.25 | 3963 |
| 15564 | 일본엔 오따꾸, 한국엔 매니아. | 수. | 2002.05.25 | 3819 |
| 15563 | 일본아가씨는 이쁘다. 12 | 수. | 2002.05.25 | 5900 |
| 15562 | 진성이네 가족 비디오. 7 | 진성 | 2002.05.25 | 4635 |
| 15561 | 오늘은!! 4 | 석재 | 2002.05.26 | 4078 |
| 15560 | 스페이스님~ 김영돈과 유지선님의 연주비됴나 테이프 살수있나요? 1 | 수. | 2002.05.26 | 3839 |
| 15559 | 오늘 축구. 3 | 진성 | 2002.05.26 | 3621 |
| 15558 | 오늘 7시30분 문화일보홀 기타협회 정기연주회 | roberto | 2002.05.27 | 3924 |
| 15557 |
이 사진이 더 예뻐요~~~ ㅋㅋㅋ
16 |
ㅡ,.ㅡ | 2002.05.27 | 5663 |
| 15556 | 2002년 한국기타협회 콩쿨 요강 3 | 김남중 | 2002.05.28 | 3919 |
| 15555 |
김용태씨의 내한에 대한 글
|
한기문연 | 2002.05.28 | 3598 |
| 15554 | "콘서트는 광대놀음이다..." 2 | Jinadun | 2002.05.28 | 3864 |
| 15553 | 수님 돌아 오셨어요? (냉무) 2 | 으랏차차 | 2002.05.28 | 3956 |
| 15552 | 방송 어떻게 해염? 4 | 김동선 | 2002.05.28 | 3898 |
| 15551 | [re] 고정석님 부탁드려요........ 음반창고랍니다...... 2 | 수 | 2002.05.29 | 4390 |
| 15550 | 고정석님 부탁드려요... 1 | 수 | 2002.05.28 | 3944 |
| » | 손이 작아 고민하신분들 18 | 김재홍 | 2002.05.29 | 4300 |
| 15548 | 기타 클래식 악보 신청이여...지얼님~ 7 | 이기영 | 2002.05.29 | 5279 |
| 15547 |
앗싸....ㅇ ㅇ ㅇ ! !....
19 |
gun.. | 2002.05.30 | 4867 |
| 15546 | Sonate D-Dur 2중주 악보를 구합니다... | Libra Sonatine... | 2002.05.30 | 4167 |
| 15545 |
세빌야의 이발사도 자기머리는 못 깍는 다던데...??ㅋㅋㅋ
3 |
철수 | 2002.05.31 | 4564 |
| 15544 | [re] 송형익씨의 한국인의 얼? 1 | 궁금생 | 2002.05.31 | 4507 |
| 15543 | 미야코부시 음계... ㅡㅡ; 2 | 신동훈 | 2002.05.31 | 10540 |
| 15542 | 송형익씨의 한국인의 얼? 11 | 궁금생 | 2002.05.31 | 4659 |
| 15541 | 겐찬은 기타 박물관 소개.. | 으랏차차 | 2002.05.31 | 3568 |
| 15540 |
엘리옷 피스크의 엽기사진
3 |
으랏차차 | 2002.05.31 | 4446 |
| 15539 |
앙헬 로메로의 어릴적(?) 사진
5 |
으랏차차 | 2002.05.31 | 4676 |
| 15538 | 손영성님께 관심 많은분 보셔요. 5 | 수 | 2002.05.31 | 644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