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부탁드려요.
용도는 클래식 기타 연주 녹음용^^이고요..
가격은 10만원 정도로..
용도는 클래식 기타 연주 녹음용^^이고요..
가격은 10만원 정도로..
Comment '6'
-
사운드카드로 녹음하신다면 5000원짜리 마이크나 10만원짜리나 별 차이 없어요
-
이유는 사운드카드의 마이크프리앰프가 안 좋아서입니다.
-
차라리 고정석님이 사용하시는 MD를 구입하시는 것이 훨씬 좋은 음질을 얻을 수 있어요.
-
기타줄이 아무리 좋아도 기타가 나쁘면 좋은 음을 기대할수 없는것처럼요.
-
sony ECM-MS 908 정도면 무난할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하는것은 sony ECM-MS 907 인데 908이 신모델입니다. 인터넷 가격이 10만원 이하입니다.
-
그냥 내장용마이크보단 훨씬 음질이 좋겠져?(질문)... 쉐~~하는 소리가 너무 커서리 녹음하고도 올리기가 ㅎ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624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808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563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868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447 |
| 15597 | 이성준연주회후기. 10 | 수. | 2002.05.20 | 4320 |
| 15596 | 손강님과 김주찬님~~만 보셔요!! 5 | 초보 | 2002.05.20 | 4127 |
| 15595 | 성준님 연주후기 .. 10 | 바하매니아 | 2002.05.20 | 4295 |
| 15594 | [re] 빌라로보스에 대해 | 개풀 | 2002.05.21 | 4327 |
| 15593 | 빌라로보스에 대해 8 | 호정 | 2002.05.20 | 4323 |
| 15592 | SLOW HANDS... 9 | 간절한 | 2002.05.20 | 4481 |
| 15591 | 몇일간 배낭여행 떠납니다. 5 | 수. | 2002.05.21 | 3941 |
| 15590 | 생명공학의 기타음악이 울리는 곳. 4 | 죽마고우 | 2002.05.21 | 4586 |
| 15589 | 고정석님, 궁금한게 있어요. 4 | 진성 | 2002.05.21 | 3907 |
| 15588 | 기타 선문답(패러디) 3 | 과객 | 2002.05.22 | 3851 |
| 15587 | [정보]클래식기타악보와 음악방송. 1 | 아람책방 | 2002.05.22 | 5675 |
| 15586 | 운무가 있는 풍경들 / 수채 3점 4 | 솔개 | 2002.05.22 | 4122 |
| 15585 | 이럴땐 어떻게 할까요? 10 | 성롱 | 2002.05.23 | 4516 |
| » | 녹음용 마이크 추천 좀.. 6 | 아돌 | 2002.05.23 | 4711 |
| 15583 | 일본의 기차. 1 | 수 | 2002.05.23 | 5520 |
| 15582 | 다이 기무라, 후꾸다 신이치, 무라지 가오리, 야마시타의 감성은 어디서 오는가? 4 | 수 | 2002.05.23 | 4207 |
| 15581 | 지나친 서비스. 6 | 수 | 2002.05.23 | 5415 |
| 15580 | 기타의 조율 9 | 진성 | 2002.05.23 | 4418 |
| 15579 | 감사합니다! | loveromero | 2002.05.24 | 3805 |
| 15578 | 존 윌리암스 최근 연주회 스케치 3 | 과객 | 2002.05.24 | 5055 |
| 15577 | 프리챌 [기타사랑]을 소개합니다. | 이은호 | 2002.05.24 | 5059 |
| 15576 |
제 여자친구예요...
9 |
gun.. | 2002.05.24 | 4729 |
| 15575 | 자수 합시다!!!!! 2 | 뽀짱 | 2002.05.24 | 3925 |
| 15574 | 앙코르4.5사용시...10일 지나면 못쓰나요 3 | 강진수 | 2002.05.24 | 3920 |
| 15573 | 도와주세요! 7 | loveromero | 2002.05.24 | 3834 |
| 15572 |
누가 머래도 우린....
4 |
gun.. | 2002.05.25 | 4666 |
| 15571 | 그간 안녕하셨죠? 그리운 기타매니아칭구분들... 2 | 수. | 2002.05.25 | 4211 |
| 15570 | 뮤지션 그리고 엔터테이너. | 수. | 2002.05.25 | 3843 |
| 15569 | 오따꾸 2 | 수. | 2002.05.25 | 4060 |
| 15568 | 부쉐의 제자 ..........마쯔무라 선생님. 2 | 수. | 2002.05.25 | 416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