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land Dyens 의 천재성.......

by 아따보이 posted May 11, 200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 - Up Down Comment Print
오늘도 정말 학교에서 가슴이 답답해서 미치는 줄알았습니다.. 농담이 아닙니다.. 가슴이 막 끓어 오르면서  야자(야간자율학습)을 튀고 싶은 간절한 마음 ... 으응!!!

저를 이렇게 만든것은 역시 롤랑디안스.. 요즘에는 프렌취곡이 아닌 '사우다데'랑 '리브라소나티네'에 미쳤습니다...

지금 리브라소나티네 인디아 를 듣고 있는데.. 중간부분은 약간 데카메론과 좀 비슷하네여..

그거 아세여?? 전 얼마전에 알았는데.. 리브라소나티네의 전설.. -_-;  이거 제목이 제멋데로치는 소나티네라는 뜻만 있는게 아니레여..

롤랑디안스가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던중에 심장발작이 일어나가지고 병원가서 엄청난 수술을해서 다행이도 성공을 했다는데..

그래서 1악장 india 는 영화를보던 당시상황과 발작이일어났을 때를 나타내는거고.. Largo 는 수술이 들어가기 전에 압박감과 떨림을 나타내고 있고.. Fuoco는 수술의 대 성공 후에 느끼는 해방감과 너무나도 기쁜마음을 나타내는 거라는 거래여... 음..음

왜 갑자기 이곡들이 좋아졌는지는 모르겠지만 분명히 롤랑디안스는 .. 저에게 더욱 기타 연습을 많이 많이 해야한다는 결심을 심어 주었습니다..

음.. 솔직히 사우다데랑 리브라는 분명 듣기 편하고 활기차거나 하는곡은 아닌거 같지만..  좀 신비한 면이 있는 것 같은...  

제일 걱정인것은.. 롤랑디안의 편곡이나 작곡들이.. 거의 대부분이 엄청  난 곡이라는 것이죠... 장난 아닙니다.. T^T     열심히 쳐야죠 우리모두..  

저는 제발 5년 내에 리브라 쏘나티네를 칠수 있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데..

Articles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