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20.188.76) 조회 수 5207 댓글 5
클래식기타에다 E.Q를 달아도 괞찬을런지요?
좋다면 어느제품의 E.Q가 좋으며,가격은 얼마나 하는지요?
Comment '5'
  • 2002.05.10 03:40 (*.62.26.202)
    미제 피시맨이 좋다는데 좀 비싸더군요...
  • 명노창 2002.05.10 10:52 (*.37.74.34)
    달면 좋아요..근데 비싼 기타에는 구멍뚫거나 그러지 마세요....
  • E.Q 2002.05.10 16:28 (*.52.6.206)
    가 뭔가요?
  • 김동선 2002.05.10 16:48 (*.180.99.50)
    100만원 수제 기타에는 구멍뚫으면 큰일나죵. ㅠㅠ
  • .. 2002.05.11 02:15 (*.144.105.250)
    구멍내면 어케 될까여??어코스틱은 고가 기타에 픽업 달자나여??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486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662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441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703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276
15657 수님의 강아지를 능가하는 놈(?)들 발견....ㅋㅋㅋ 4 泳瑞父 2002.05.07 3918
15656 기타현 예술로 묶은사진. 15 file 2002.05.07 4496
15655 더운여름에 먹을 수박나무사진 올립니다. 10 file 2002.05.07 4315
15654 방송국에서 제게 여기 칭구들 연주 배경음악으로 쓴다고 하길래... 16 2002.05.07 4046
15653 기타현 끄트머리 6 문병준 2002.05.07 4357
15652 [re] 예전에 퀘이커였던 저는.. 1 으랏차차 2002.05.08 3938
15651 [re] 컴퓨터게임이 기타리스트에게 미치는 영향??? 캬슬 2002.05.08 3631
15650 컴퓨터게임이 기타리스트에게 미치는 영향??? 간절한 2002.05.08 4844
15649 오늘은 어버이 날 입니다. 1 泳瑞父 2002.05.08 3849
15648 오늘 부모님께 안부전화라도 꼭 하셔요..매니아칭구분들.... 2002.05.08 4128
15647 앙코르에다가 가사 적을수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2 지선 2002.05.08 4366
15646 [re]다 있어야 되다니깐요... 7 간절한 2002.05.09 3643
15645 스캔받은사진에 관한질문..선명도에 관해서. 28 2002.05.08 4020
15644 수님께. 보내주신물건들은 잘 받았습니다. 2 기타랑 2002.05.10 3927
» 클래식기타에 E.Q를 단다면----- 5 김주태 2002.05.10 5207
15642 파코님, 잘 계시죠? 6 진성 2002.05.10 5258
15641 수님은. 8 진성 2002.05.11 4579
15640 Roland Dyens 의 천재성....... 4 아따보이 2002.05.11 5021
15639 싱싱한 갈치 있어요~~~ ^^ 11 file 솔개 2002.05.11 4630
15638 질문있어요~ 1 석재 2002.05.11 4373
15637 민식옵빠가 주연한 취화선영화 같이 보러 갈래요? 10 2002.05.12 4446
15636 기타수강생 모집 권형남 2002.05.12 4088
15635 차 한잔 같이 해요 7 file myrain 2002.05.12 4559
15634 자기전에... 2 진성 2002.05.13 4184
15633 [re] 누구일깜유??? 4 file ggum 2002.05.13 4901
15632 누구일깜유??? 12 file 철수 2002.05.13 5042
15631 제1회 마루기타앙상블 정기연주회 2 마루기타 2002.05.13 5430
15630 드디어... Sonata in D (영서부님 정말 감사 ^^) 솔개 2002.05.13 4183
15629 [re]사람의 마음이... 9 간절한 2002.05.14 4022
15628 골수빼지마셔요...특히 ..지얼님, 간절한님, 동훈님은 더더욱... 2002.05.14 4474
Board Pagination ‹ Prev 1 ...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