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그림올립니다.
Comment '15'
-
기왕이면 이쁘게 살아요.......
-
학교때 동아리선배들이 줄끼울때 아래부분 가지런히 하라고 해서리 그렇게 했었죠...근데 어케하면 저렇게 여러번 꼬을수가 있죠?? 전 한두번밖에 안되던데..흠흠..
-
대부분현 끝이 가늘쟎아요..거기 10바퀴이상 감으면 되요.
-
오른쪽으로 돌려요 왼쪽으로 돌려요?
-
그림같이 예쁘게 안 묶는 기타도 있어요?
-
수님 디카 사셨나부당..
-
아녜여....사진직은거 현상하러 갔다가 인터넷방에서 올려달라했어요.
-
그래도 이번엔 1000원박에 안받던걸여....
-
참...차차님이 찍은 사진 디게 선명한건데..디지털카메라였나요? 얼마자리예요?
-
시계방향으로 돌리는데요...4번현 12번정도,5번현 10번정도,6번현 8번정도
-
가늘어지는부분에서 3미리앞(두꺼운부분)에를 꺽이는부분으로 하면 좋아요.
-
사진보면 보이겟지만 꺽이는부분은 아직 두껍죠.
-
나도 저렇게 묶어야겠어요~ ^^
-
제껀 캐논 a10모델입니당.. 께 쓸만해요..
-
저두 예전에 저렇게 매었는데 완전 노가다 더라구요...그래서 지금은 대충대충...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415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572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365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615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207 |
| 15657 | 수님의 강아지를 능가하는 놈(?)들 발견....ㅋㅋㅋ 4 | 泳瑞父 | 2002.05.07 | 3917 |
| » |
기타현 예술로 묶은사진.
15 |
수 | 2002.05.07 | 4495 |
| 15655 |
더운여름에 먹을 수박나무사진 올립니다.
10 |
수 | 2002.05.07 | 4313 |
| 15654 | 방송국에서 제게 여기 칭구들 연주 배경음악으로 쓴다고 하길래... 16 | 수 | 2002.05.07 | 4042 |
| 15653 | 기타현 끄트머리 6 | 문병준 | 2002.05.07 | 4355 |
| 15652 | [re] 예전에 퀘이커였던 저는.. 1 | 으랏차차 | 2002.05.08 | 3937 |
| 15651 | [re] 컴퓨터게임이 기타리스트에게 미치는 영향??? | 캬슬 | 2002.05.08 | 3627 |
| 15650 | 컴퓨터게임이 기타리스트에게 미치는 영향??? | 간절한 | 2002.05.08 | 4842 |
| 15649 | 오늘은 어버이 날 입니다. 1 | 泳瑞父 | 2002.05.08 | 3849 |
| 15648 | 오늘 부모님께 안부전화라도 꼭 하셔요..매니아칭구분들.... | 수 | 2002.05.08 | 4128 |
| 15647 | 앙코르에다가 가사 적을수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2 | 지선 | 2002.05.08 | 4365 |
| 15646 | [re]다 있어야 되다니깐요... 7 | 간절한 | 2002.05.09 | 3642 |
| 15645 | 스캔받은사진에 관한질문..선명도에 관해서. 28 | 수 | 2002.05.08 | 4018 |
| 15644 | 수님께. 보내주신물건들은 잘 받았습니다. 2 | 기타랑 | 2002.05.10 | 3927 |
| 15643 | 클래식기타에 E.Q를 단다면----- 5 | 김주태 | 2002.05.10 | 5203 |
| 15642 | 파코님, 잘 계시죠? 6 | 진성 | 2002.05.10 | 5257 |
| 15641 | 수님은. 8 | 진성 | 2002.05.11 | 4577 |
| 15640 | Roland Dyens 의 천재성....... 4 | 아따보이 | 2002.05.11 | 5020 |
| 15639 |
싱싱한 갈치 있어요~~~ ^^
11 |
솔개 | 2002.05.11 | 4629 |
| 15638 | 질문있어요~ 1 | 석재 | 2002.05.11 | 4370 |
| 15637 | 민식옵빠가 주연한 취화선영화 같이 보러 갈래요? 10 | 수 | 2002.05.12 | 4446 |
| 15636 | 기타수강생 모집 | 권형남 | 2002.05.12 | 4088 |
| 15635 |
차 한잔 같이 해요
7 |
myrain | 2002.05.12 | 4558 |
| 15634 | 자기전에... 2 | 진성 | 2002.05.13 | 4184 |
| 15633 |
[re] 누구일깜유???
4 |
ggum | 2002.05.13 | 4898 |
| 15632 |
누구일깜유???
12 |
철수 | 2002.05.13 | 5040 |
| 15631 | 제1회 마루기타앙상블 정기연주회 2 | 마루기타 | 2002.05.13 | 5427 |
| 15630 | 드디어... Sonata in D (영서부님 정말 감사 ^^) | 솔개 | 2002.05.13 | 4182 |
| 15629 | [re]사람의 마음이... 9 | 간절한 | 2002.05.14 | 4022 |
| 15628 | 골수빼지마셔요...특히 ..지얼님, 간절한님, 동훈님은 더더욱... | 수 | 2002.05.14 | 4474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