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62.26.230) 조회 수 5176 댓글 0

저가 수진님보다 오래 살다보니
노망도 들고해서  님 걱정하는 맘으로
몇자 적을게요.


수진님의 장점.
1.집중력.
2.다양한 예술세계에 대한 공부.
3.아직 중학생이기 때문에 가능한 발전성.
4.한 미모하시는거.

단점.
1.서울에서 살아서 공해에 오염될수 있다는점.
2.농약묻은 야채등 음식이나 인스턴트음식을 먹을가능성이 많다는점.
3.자극이 될수있는 같은도래 예술가가 적다는점.
4.학생들의 단점에만 관심있고 장점은 도무지 키워주지 않는
   학교라는곳에 다닌다는점.

이제 별거가지 신경쓰게 되네여....
연주회때 깨만넣은 고소한 충무김밥 가지고
가봐야 바쁘시니까 드시긴 힘드시겟죠?
그럼 저라도 맛있게 먹을게여.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065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173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065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239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868
15747 마드리드왕립음악원.... VL 2002.04.22 5022
15746 강아쥐.. 1 으랏차차 2002.04.22 4469
15745 fernandez 아시는분 8 sgq 2002.04.22 5464
15744 실제 제 손크기입니다.. 어떤 싸이즈의 기타를 쳐야 될까요?? 17 file 1 2002.04.22 9980
15743 천재 아동들은요,... 7 ggum 2002.04.22 4703
15742 ★동전과 함께한 제손을 스캔한 이미지입니다...이번엔 제발 의견일치가 되길바라며. 29 1 2002.04.23 5256
» 6월달에 있을 수진님의 기타독주회가 기다려져요... 2002.04.23 5176
15740 장한나 협연하는데...가시나여?? 1 이수진 2002.04.23 5116
15739 [질문] 베르나베 10호 9 아돌 2002.04.23 4115
15738 국내 기타 제작소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1 고정석 2002.04.24 4892
15737 수공 기타 중에서 좋은기타 추천해 주세요!!! 3 1 2002.04.23 5005
15736 아~ 허전하다... 5 김진성 2002.04.23 4432
15735 마린 이라면 당근 스페인에 사시는 주인철님을 찾으셔요 2002.04.24 5144
15734 (질문) 안토니오 마린 몬테로의 공방의 주소,전화번호등 상세사항아시는 분 급히 답변 부탁드림 윤창호 2002.04.24 5096
15733 you guys~ brian...welcome! 5 2002.04.24 4233
15732 Hello, Everyone from미국. 14 Guitarlife 2002.04.24 5562
15731 줄이여.. 3 초보 2002.04.24 5979
15730 매니아에 의사선생님 많이계셔요. 25 간절한님팬 2002.04.24 4474
15729 매니아분들 중에 의사선생님 도와주셔요... 8 간절한 2002.04.24 4255
15728 우리는 음악을 들으러 온 것이지 서커스를 보러 온것이 아니다.... 8 ggum 2002.04.25 4895
15727 [re] 얼마나 많은데요... 1 raquel 2002.04.25 4050
15726 마드리드에있는 기타제작가 들은 누구누구가있나여? (냉무) J.S.B 2002.04.25 4126
15725 정말 신기한 예기로 가득찬... 20 2002.04.25 6143
15724 파코~ 미얀^^ //죄송합니다 회원 여러분! 꾸벅// 1 아모스 2002.04.25 5061
15723 감사합니다. 윤창호 2002.04.25 4590
15722 라라님~ 2 2002.04.25 4451
15721 [re] 다다리오와 사바레즈 키타 줄 중 어느 것이 좋은 건가요?? 으랏차차 2002.04.25 5742
15720 다다리오와 사바레즈 키타 줄 중 어느 것이 좋은 건가요?? 12 1 2002.04.25 6476
15719 곰곰이님 보세요!!^^ 5 기타랑 2002.04.25 4250
15718 자신이 타브 악보에 대해선 최고라고 생각하시는 분들~~-_-; 2 file 아따보이 2002.04.25 4887
Board Pagination ‹ Prev 1 ...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