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9일 금요일 오후 1~5시에 바로크 기타리스트 "레지나 알바네즈" 의 마스터 클래스가 있습니다.
청강은 무료이며 장소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지하 1층 실내악실입니다.
<레지나 알바네즈>
: 브라질 출신의 레지나 알바네즈는 브라질 상 파울로의 University of Campinas 에서 기타, 작곡, 첼로를 공부하였고 1987년 네덜란드로 건너와 Koninklijk Concervatorim 에서 Toyohiko Satoh 에게 류트와 테오르보, 바로크 기타를 배웠다. 현재 레지나 알바네즈는 네덜란드에서 가장 활발한 고음악 스페셜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Paul McCreesh 의 지휘로 Concerto Palatino, Utrecht Barok Consort 와 협연하였고, 프랑스의 Radio France, 네덜란드의 AVRO, 영국의 Radio4 등을 통해 그녀의 연주가 방송되었다. 레지나는 많은 다른 실내악단과도 녹음을 하였는데, 그중의 하나는 디아파종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네덜란드에서의 활동외에 레지나는 오스트리아 인스부르크, 런던, 리오 데 자이네로, 도쿄, 베를린, 더블린, 워싱턴, 스웨덴의 노드말링, 파리브뤼셀, 바젤에서 연주를 하였다.
현재 레지나 알바네즈는 La Pellicanna, La Primavera, Compagnia Musica Temprana, Le Parnasse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고음악 연주자로서의 활동 이외에 작곡가로서도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