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2.04.13 19:34

기타 엎그레이드

(*.104.250.40) 조회 수 5264 댓글 6

기타 매니아 친구들 반갑습니다.

저는 나이 30대 말의 기타를 즐기는 사람 입니다.

카바티나, 아라비아기상곡, 전설등을  연습하고 즐기고 있습니다.

잘못칩니다. 그냥 즐깁니다.

몇년전에 150만원주고  기타를 엎하여해서 쓰다가 여유가 아주 쪼금 있어서

400만원 정도의 기타를 한대 구입할려고 생각중에 있습니다.

지금 당장은 아니구요, 몇달있다가  여러곳에 알아보고 구입할려고 생각

하고 있습니다.

어떤 기타를 구입해야 할지 기타 매니아 친구들 많은 조언 바랍니다.

참고로 저는 대학때  동아리활동으로 키타를 접해서 배웠습니다.

좋은 조언 부탁 드립니다.

기타 매니아 칭구들 기타 많이 즐기세요, 잘 못쳐도 매일 조금씩 즐기세요.


매니아 친구여러분 안   녕.

촌놈.
Comment '6'
  • 튀김은느끼해 2002.04.13 23:01 (*.54.36.137)
    400만원정도면 중고 마린계열 악기가 가장 무난하지 않을까요..... 안국동의 한국기타문화연구소에 프라주엘로 마린이 있던데.....
  • 추울땐 역시 오뎅! 2002.04.13 23:03 (*.54.36.137)
    새악기면 더 좋겠지만 마린 새악기는 최소한 500이상은 있어야 겠더군요...
  • 명노창 2002.04.14 10:41 (*.37.74.34)
    저도 중고의 마린계열을 추천합니다.가격대 성능비가 무엇보다 매력이죠.....^^
  • 명노창 2002.04.14 10:42 (*.37.74.34)
    잘 구해보시면 몬테로도 400정도면 충분히 살 수 있는것 같은데요...
  • 으랏차차 2002.04.14 14:50 (*.38.124.247)
    400은 외제악기 사기엔 좀 어정쩡하지 않나요? 차라리 국산 최고급이 나을지도..
  • 견이~☆ 2002.04.15 23:13 (*.48.77.112)
    어라 그럼 전에쓰던 기타는 저 주시면 안될까요^^;;; 농담입니다. 먼저번에 쓰던것도 잘 사랑해주세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548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725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493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779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344
15807 상도 2 지얼 2002.04.09 4533
15806 연주에 관한 몇가지 단상들 5 과객 2002.04.09 4829
15805 프란시스코 타레가 탄생 150주년 기념 연주회가.... 한기문연 2002.04.09 5053
15804 [re] 과객님~ 1 과객 2002.04.10 4205
15803 과객님~ 3 별빛나래 2002.04.09 4669
15802 " Hymne a l'amour " 이 악보가 어디로... 1 toefinger 2002.04.10 5442
15801 기타3중주로 된 영화음악 어떤게 있을까요? 신나는걸로~추천좀해주세여~! Color 2002.04.10 4125
15800 제1회 한국대학생 기타 경연대회 15 기타저널 2002.04.10 5091
15799 제가 생각해본 기타를 잘친다는 것은... 3 ggum 2002.04.11 4531
15798 [re] 제발 도와주세여~! 답글 필수~! Libra Sonatine... 2002.04.12 3896
15797 [re] 제발 도와주세여~! 답글 필수~! 김동선 2002.04.12 4373
15796 제발 도와주세여~! 답글 필수~! 7 Libra Sonatine... 2002.04.12 4770
15795 Nightclub 1960 - Astor Piazzolla 12 으랏차차 2002.04.12 6446
15794 이 사진 올렸다구, 수님께 혼나진 않을련지... 13 file 木香 2002.04.13 4685
15793 기타아 음색이란... 9 지얼 2002.04.13 5759
15792 철수랍니다*^^* 2 철수 2002.04.13 5348
15791 수님 오떡해요~ 3 정성민 2002.04.13 4977
15790 "급구"누구 로메로의 "환타지아"악보 있으시면 좀 올려주세요 바람새 2002.04.13 4245
» 기타 엎그레이드 6 박장규 2002.04.13 5264
15788 일본기타문화견학 배낭여행 . 16 2002.04.14 5852
15787 [re] 기타저널에서 드리는 말씀 한국기타문화원 2002.04.19 3973
15786 기타저널에서 드리는 말씀 6 기타저널 2002.04.14 4645
15785 제1회 한국대학생기타경연대회 6 기타저널 2002.04.14 4289
15784 수채화 5점 / 해설 16 솔개 2002.04.14 7397
15783 꿈속에서... 3 ggum 2002.04.14 5252
15782 꼬님 결혼 사진이네염....... 16 file 아따보이 2002.04.15 5636
15781 [re] 파코님만 보셔요... 8 파코 2002.04.15 4080
15780 파코님만 보셔요... 2002.04.15 4394
15779 트레몰로에 대한 변증법적(?) 고찰 2 지얼 2002.04.16 4594
15778 갑자기 생각난 것인데... 5 ggum 2002.04.15 4636
Board Pagination ‹ Prev 1 ...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