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117.183.181) 조회 수 9004 댓글 0
알람 설정을 할라면

1. Alarm 메뉴에서 Set new alarm 선택
2. Alarm time 항목에서 왼쪽 사각형 박스에 예를 들어 6:50 과 같이 쓰고
3. 그 바로 오른쪽 박스에는 AM 또는 PM을 쓰는데 직접 타이핑하는 대신 그 옆의 AM이나 PM이라고 쓰인 글자를 눌러도 됩니다.
4. 오디오 CD를 연주할 거라면 Play Audio CD에 체크하고, MP3나 WAV 파일을 연주할 거라면 Play File에 체크하고 Browse를 눌러 음악 파일을 지정합니다.
5. OK 누르면 설정 끝.

평상시에는 요정도로 하시면 되고 설정사항을 바꾸시려면

1. Tools의 Options 선택하시고
2. Minimize to System tray를 체크해주시면 Waker 실행했을 때 창을 최소화시키면 작업표시줄에는 나오지 않으니까 좋고요,
3. 위쪽의 Program Locations 탭을 눌러서
4. Mpeg Player를 전에 말씀드린 대로 C:Program FilesWindows Media Playermplayer2.exe 나 또는
C:Program FilesWindows Media Playerwmplayer.exe 또는 윈앰프 실행파일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 신경써 주셔서 감사하구요*^^*감사해요. 근데 사용법을 잘 모르겠어요
>이리저리 해봐도 안되네요...씰봉님께서 좀 갈켜주세요!!!
>그리구 이게 안될지도 모르니깐...다른방법...윈도 예약된작업, 윈엠프....으로도 가능하다면 가르켜 주시겠어요???
> 귀찮게해서 죄송해요...그리구 고마워여!!!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642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843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573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905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462
15867 저기요...^^; 10 기타조아 2002.03.28 4904
15866 두마리 토끼 잡는방법..ㅋㅋ 3 2002.03.29 4623
15865 아~~~~ 유로파이터!!! T.T 6 file 신동훈 2002.03.29 5060
15864 [잡글]F-15K라...유로파이터가 짱인데... 4 고정욱 2002.03.29 4357
15863 [re] 채소님은 고수? 31 경상이 2002.04.01 4822
15862 경상이님 지적 고맙습니다. 그리고.... 채소 2002.03.31 11598
15861 [re] 기본기 연습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와 채소 생각 1 경상이 2002.03.31 5604
15860 기본기 연습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와 채소 생각 2 채소 2002.03.31 7797
15859 기타와 전혀 관련없는 질문 한가지..세세님께.. 1 으랏차차 2002.03.31 5207
15858 결혼식과 졸업식에 어울릴 만한 곡은? 2 giki 2002.03.31 8321
15857 으랏차차님? 1 정진우 2002.03.31 5923
15856 와후!!!! 축하해 주세요! 12 이은호 2002.04.01 7243
15855 아래 글 <불끄기 작전용> 음악과 그림 선물입니다. 3 이은호 2002.04.01 4274
15854 만우절아님 5 김해경 2002.04.01 4120
15853 email list요? 1 서정실 2002.04.02 5081
15852 베를리오즈의 기타를 위한 모음곡 &quot;창조의 7일&quot; 악보 발견!! 17 서정실 2002.04.01 4733
15851 진성님.. 2002.04.02 4355
15850 수님. 2 김진성 2002.04.02 3867
15849 앙코르4.5버전 관련 2 guitar4u 2002.04.02 6599
15848 아쉽지만... 8 신동훈 2002.04.02 4541
15847 Windows XP와 Encore 4.2.1은 궁합이 안 맞아요. 13 thilbong 2002.04.02 5832
15846 봄길에서 2 솔개 2002.04.02 4907
15845 컴의 알람??? 5 noom 2002.04.02 6980
15844 짠 .. 저 오랫만에 왔어요.. 2 석재 2002.04.02 6430
15843 에궁...새내기의 안달루시아춤곡1번.....우리 진실되게 삽시다!!! 4 noom 2002.04.02 5086
15842 [re] 잘 하셨습니다. 1 간절한 2002.04.02 6059
15841 차차님의 글을 지워드렷습니다. 2 2002.04.02 8254
15840 [필독]1824번 글 꼭 읽으셔요....칭구님네들....... 2002.04.03 4967
» [re] thilbong님...가르쳐 주오~~~ thilbong 2002.04.03 9004
15838 thilbong님...가르쳐 주오~~~ noom 2002.04.03 5928
Board Pagination ‹ Prev 1 ...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