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대체로 매니아싸이트처럼 특정동호회의 성격이 짙은 곳에서...다른 분들을
위해 차차님처럼 희생을 각오하시려 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러나!!!
겪어 보지 않으신 분들은 모르세요.
그 것이 얼마나 위험한 행동인지를...
저는 예전에 차차님과 같은 행동으로 말미암아...고소 당하고 손해배상 청구
받는 바람에 그 돈 물어 내느라 졸지에 외판원 노릇 한참을 했었답니다.
저 뿐만이 아니라 저의 친형도 단돈 29달러짜리 프로그램 게시판에 올렸다가
200만원 주고 합의했어요.
물론 저도...저의 형도 본인들의 행동에는 조금의 변명도 할 생각이 없습니다.
이번에 차차님이 파일을 올리셔서 저와 같은 일을 겪으신다면...그 소프트의
제작사가 딴지 거는 것이 아닙니다.
국내에는 프로그램제작사와 딜러 계약을 맺고...정작 그 프로그램 판매에는
전혀 관심이 없고...인터넷에 불법자료 올린 사람을 추적해서 합의금 받아
편하게 돈벌어 먹는 그런 인간...그런 조그만 사무실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걸렸을때 더 더욱 기분이 상하지요.
매니아 칭구분들...정말 조심하셔요.
위해 차차님처럼 희생을 각오하시려 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러나!!!
겪어 보지 않으신 분들은 모르세요.
그 것이 얼마나 위험한 행동인지를...
저는 예전에 차차님과 같은 행동으로 말미암아...고소 당하고 손해배상 청구
받는 바람에 그 돈 물어 내느라 졸지에 외판원 노릇 한참을 했었답니다.
저 뿐만이 아니라 저의 친형도 단돈 29달러짜리 프로그램 게시판에 올렸다가
200만원 주고 합의했어요.
물론 저도...저의 형도 본인들의 행동에는 조금의 변명도 할 생각이 없습니다.
이번에 차차님이 파일을 올리셔서 저와 같은 일을 겪으신다면...그 소프트의
제작사가 딴지 거는 것이 아닙니다.
국내에는 프로그램제작사와 딜러 계약을 맺고...정작 그 프로그램 판매에는
전혀 관심이 없고...인터넷에 불법자료 올린 사람을 추적해서 합의금 받아
편하게 돈벌어 먹는 그런 인간...그런 조그만 사무실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걸렸을때 더 더욱 기분이 상하지요.
매니아 칭구분들...정말 조심하셔요.
Comment '1'
-
헉스.. 클날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288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445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258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482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095 |
| 1587 | 차차님의 글을 지워드렷습니다. 2 | 수 | 2002.04.02 | 8252 |
| » | [re] 잘 하셨습니다. 1 | 간절한 | 2002.04.02 | 6058 |
| 1585 | 에궁...새내기의 안달루시아춤곡1번.....우리 진실되게 삽시다!!! 4 | noom | 2002.04.02 | 5083 |
| 1584 | 짠 .. 저 오랫만에 왔어요.. 2 | 석재 | 2002.04.02 | 6427 |
| 1583 | 컴의 알람??? 5 | noom | 2002.04.02 | 6977 |
| 1582 | 봄길에서 2 | 솔개 | 2002.04.02 | 4902 |
| 1581 | Windows XP와 Encore 4.2.1은 궁합이 안 맞아요. 13 | thilbong | 2002.04.02 | 5827 |
| 1580 | 아쉽지만... 8 | 신동훈 | 2002.04.02 | 4541 |
| 1579 | 앙코르4.5버전 관련 2 | guitar4u | 2002.04.02 | 6595 |
| 1578 | 수님. 2 | 김진성 | 2002.04.02 | 3865 |
| 1577 | 진성님.. | 수 | 2002.04.02 | 4348 |
| 1576 | 베를리오즈의 기타를 위한 모음곡 "창조의 7일" 악보 발견!! 17 | 서정실 | 2002.04.01 | 4732 |
| 1575 | email list요? 1 | 서정실 | 2002.04.02 | 5076 |
| 1574 | 만우절아님 5 | 김해경 | 2002.04.01 | 4116 |
| 1573 | 아래 글 <불끄기 작전용> 음악과 그림 선물입니다. 3 | 이은호 | 2002.04.01 | 4269 |
| 1572 | 와후!!!! 축하해 주세요! 12 | 이은호 | 2002.04.01 | 7237 |
| 1571 | 으랏차차님? 1 | 정진우 | 2002.03.31 | 5918 |
| 1570 | 결혼식과 졸업식에 어울릴 만한 곡은? 2 | giki | 2002.03.31 | 8318 |
| 1569 | 기타와 전혀 관련없는 질문 한가지..세세님께.. 1 | 으랏차차 | 2002.03.31 | 5203 |
| 1568 | 기본기 연습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와 채소 생각 2 | 채소 | 2002.03.31 | 7794 |
| 1567 | [re] 기본기 연습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와 채소 생각 1 | 경상이 | 2002.03.31 | 5597 |
| 1566 | 경상이님 지적 고맙습니다. 그리고.... | 채소 | 2002.03.31 | 11594 |
| 1565 | [re] 채소님은 고수? 31 | 경상이 | 2002.04.01 | 4818 |
| 1564 | [잡글]F-15K라...유로파이터가 짱인데... 4 | 고정욱 | 2002.03.29 | 4353 |
| 1563 |
아~~~~ 유로파이터!!! T.T
6 |
신동훈 | 2002.03.29 | 5054 |
| 1562 | 두마리 토끼 잡는방법..ㅋㅋ 3 | 산 | 2002.03.29 | 4619 |
| 1561 | 저기요...^^; 10 | 기타조아 | 2002.03.28 | 4899 |
| 1560 | 예술가에 대하여 3 | 과객 | 2002.03.28 | 4900 |
| 1559 | 연습곡? 4 | 문병준 | 2002.03.27 | 4305 |
| 1558 | 기타 와 공부 11 | 산 | 2002.03.26 | 760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