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73.37.9) 조회 수 4626 댓글 3
며칠전에 기타와 공부란 주제로 몇마디 썼던 놈인데요..
저에게는 아직 기타가 없답니다...경제적인 이유도 그렇지만..
아직 실력이 안되서리..동아리 기타로 실력을 다진후에 좀더 좋은기타를
사려고 합니다..

그러던중에 제가 가보고 싶었던 공방엘 가봤어요..
신기하더군요..기타 만들어지는게..학교만 아니면 공방에서 기타만드는거랑
기타치는걸 배우고싶더군요..
군데..학생이라는 신분을 떨쳐버릴만큼의 자신감이 없네요..ㅠ.ㅠ

제가 살 기타를 점찍어 놨답니다..ㅋㅋ
근데 넘 비싸요..구래서..어케하면 종강전에 살수 있을까 궁리를 했죠..
옆에 있던 후배녀석이 그러더군요..형..장학금타면 그걸루 사요..
맞아요..장학금 타면 모든게 가능하더군요..
근데 아직까지 한번도 못타봤눈데..그래도 해볼랍니다.
기타도 좋은걸루 살수 있구..공부도 열심히 할테구..
또 열심히 칠수 있을거 같구..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기도해주세요..ㅋㅋ..
Comment '3'
  • 白痴 2002.03.29 00:51 (*.55.121.131)
    근데 장학금 못타면 두마리 토끼를 모두 놓치는 건가여?? ^^;; 공부 열심히 하세요~~ ^^
  • 2002.03.29 12:33 (*.217.177.73)
    장학금 못타면...방학때 알바 해야죠..ㅠ.ㅠ..
  • 쩝.. 2002.03.29 15:28 (*.152.84.252)
    님 학교는 장학금을 돈으로 주나 보지요? 울학교는..등록금고지서에서 감면해주는데..역시 현찰이 좋은 듯.^^;;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747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7001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795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1062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678
15867 저기요...^^; 10 기타조아 2002.03.28 4905
» 두마리 토끼 잡는방법..ㅋㅋ 3 2002.03.29 4626
15865 아~~~~ 유로파이터!!! T.T 6 file 신동훈 2002.03.29 5064
15864 [잡글]F-15K라...유로파이터가 짱인데... 4 고정욱 2002.03.29 4358
15863 [re] 채소님은 고수? 31 경상이 2002.04.01 4825
15862 경상이님 지적 고맙습니다. 그리고.... 채소 2002.03.31 11601
15861 [re] 기본기 연습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와 채소 생각 1 경상이 2002.03.31 5604
15860 기본기 연습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와 채소 생각 2 채소 2002.03.31 7800
15859 기타와 전혀 관련없는 질문 한가지..세세님께.. 1 으랏차차 2002.03.31 5208
15858 결혼식과 졸업식에 어울릴 만한 곡은? 2 giki 2002.03.31 8323
15857 으랏차차님? 1 정진우 2002.03.31 5926
15856 와후!!!! 축하해 주세요! 12 이은호 2002.04.01 7244
15855 아래 글 <불끄기 작전용> 음악과 그림 선물입니다. 3 이은호 2002.04.01 4277
15854 만우절아님 5 김해경 2002.04.01 4122
15853 email list요? 1 서정실 2002.04.02 5084
15852 베를리오즈의 기타를 위한 모음곡 &quot;창조의 7일&quot; 악보 발견!! 17 서정실 2002.04.01 4736
15851 진성님.. 2002.04.02 4357
15850 수님. 2 김진성 2002.04.02 3870
15849 앙코르4.5버전 관련 2 guitar4u 2002.04.02 6601
15848 아쉽지만... 8 신동훈 2002.04.02 4542
15847 Windows XP와 Encore 4.2.1은 궁합이 안 맞아요. 13 thilbong 2002.04.02 5835
15846 봄길에서 2 솔개 2002.04.02 4911
15845 컴의 알람??? 5 noom 2002.04.02 6983
15844 짠 .. 저 오랫만에 왔어요.. 2 석재 2002.04.02 6433
15843 에궁...새내기의 안달루시아춤곡1번.....우리 진실되게 삽시다!!! 4 noom 2002.04.02 5087
15842 [re] 잘 하셨습니다. 1 간절한 2002.04.02 6060
15841 차차님의 글을 지워드렷습니다. 2 2002.04.02 8256
15840 [필독]1824번 글 꼭 읽으셔요....칭구님네들....... 2002.04.03 4971
15839 [re] thilbong님...가르쳐 주오~~~ thilbong 2002.04.03 9007
15838 thilbong님...가르쳐 주오~~~ noom 2002.04.03 5933
Board Pagination ‹ Prev 1 ...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