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아우셀님의 공연이 내일이군요.
쩝... 담주 월요일에 시험이 있는데. ㅠ ㅠ
아 갈등~ 갈등~ 갈등~
갈등~ 갈등~ 갈등~ 갈등~ 갈등~ - -"
근데 매니아 친구분들 오시나요?
쩝... 담주 월요일에 시험이 있는데. ㅠ ㅠ
아 갈등~ 갈등~ 갈등~
갈등~ 갈등~ 갈등~ 갈등~ 갈등~ - -"
근데 매니아 친구분들 오시나요?
Comment '10'
-
저 가요....
-
화음 잘보고와....ㅠ.ㅠ 아우셀 공연을 놓치게 되다니... 미치겠당...흑흑
-
갈등할 이유가 없음, 무조건 보려가야하는 연주자임
-
갈등..이라기 보단, 자신을 설득(합리화)시키고 있었어요^^. 일단 가기로 했습니다.
-
그런데... 친구분들 뵙고 차, 또는 술을 나눌 여유는 없을거 같네요. 아쉽네요.- -.
-
시작하기 전에 연락주시면 잠시 얼굴이라도 뵙죠.
-
전에 수님께서 말씀하신 사탕 나눠봐요~
-
연주회장로비에서 사탕높이들고 들고 흔들면 매니아칭구인줄 알면되여...
-
사탕으로도 안되면 화음님에게 전화걸면되고요....
-
연주회후기 꼭 올리셔야해여....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571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752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513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808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381 |
| 15987 | 진지선생 비됴... | 으랏차차 | 2002.02.22 | 3913 |
| 15986 | [re] 프로들의 신문 조선일보. | 김동선 | 2002.02.23 | 3627 |
| 15985 | [re] 프로들의 신문 조선일보. | 지지 | 2002.02.23 | 3901 |
| 15984 | 여러분~ 여기를 봐주세여~ 8 | 레이페이~ | 2002.02.23 | 5945 |
| 15983 | 우씨..전쟁나면 우짠다... 6 | 지얼 | 2002.02.23 | 6092 |
| 15982 | 조 ㅅ 선일보가 그렇게 망가진이유..........욕심. | 수 | 2002.02.23 | 6052 |
| 15981 | 조 ㅅ 선일보를 구독하면 안되는이유................편견 | 수 | 2002.02.23 | 5917 |
| 15980 | 조 ㅅ 선일보에 당하지 안으려면..........주관 | 수 | 2002.02.23 | 5509 |
| 15979 | 우리는 지금 어디로 가고 있는가? 8 | 지얼 | 2002.02.23 | 4872 |
| 15978 | 금요일 마감..아벨깔레바로.. 10 | 초보 | 2002.02.23 | 3968 |
| 15977 | 기타 제작가 김재만선생 아시는분~?? 2 | 임해식 | 2002.02.23 | 5255 |
| 15976 | 인사.. 7 | 으랏차차 | 2002.02.25 | 4606 |
| 15975 | 어제 용량초과로 홈이 뒤집어졌었나 봅니다. | 수 | 2002.02.25 | 3957 |
| 15974 | 쪼다들... 5 | 열나맨 | 2002.02.25 | 4325 |
| 15973 | 진지선생님 강의 시디요.. 4 | 카이엔 | 2002.02.25 | 5431 |
| 15972 | [특보]오노...빡빡머리 동양계청년에게 습격당하다!!! 3 | 간절한 | 2002.02.26 | 5170 |
| 15971 | 2차제본 맡길분들 명단입니다.. 2 | 초보 | 2002.02.26 | 5246 |
| 15970 | 피에스타 기타 앙상블 공연 보신 분 없나요? | 부산에서. | 2002.02.26 | 4716 |
| 15969 | 이재욱 연주회 후기. 12 | 수 | 2002.02.27 | 4193 |
| 15968 | 새내기연주에 연주한 자료 올리고 싶은데... 1 | 시로쨩 | 2002.02.28 | 3837 |
| 15967 | 궁금합니다...^^ 4 | 기타조아 | 2002.03.01 | 3895 |
| 15966 | 개인적인 생각............수입당시부터 왜곡된시장. | 수 | 2002.03.01 | 4292 |
| 15965 | 안녕하세요.. 투표올렸는데.. | 변소반장 | 2002.03.01 | 5601 |
| 15964 | 음..낼 보낼께염.. 1 | 초보 | 2002.03.01 | 5047 |
| » | 내일이군요.-_-; 10 | 화음 | 2002.03.01 | 5123 |
| 15962 | 여기는 부산. | loveromero | 2002.03.02 | 6077 |
| 15961 | 부산 촌넘 대가의 연주를 첨 듣다........ 7 | 해피보이 | 2002.03.03 | 6496 |
| 15960 | 중국예술가가 태극권을 자신의 작품에 실는다면... 1 | 수 | 2002.03.03 | 6507 |
| 15959 | 늦어도 16살에는 꽃이피어야하는 예술가. 2 | 수 | 2002.03.03 | 4282 |
| 15958 | 생선가게에 단 두마리만 있다면? 1 | 수 | 2002.03.03 | 5814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