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16.70.218) 조회 수 4297 댓글 0

통계를 정확히 잡기가 쉽지 않을겁니다.

이유는
1.............각 현회사마다의 입장이 있고
2.............유통구조상의  문제도 있고
3.............나라별 취향도 있고
4............가격때문에 취향이 바뀌기도 하고요...


다만 몇가지는 공통점이 있지요.
다다리오는 값이 싸서 특히 많이 이용한다는건 확실합니다.
대부분의 공장에서도 이용할정도니까요.
사바레즈는 그 현의 음향적특성상  그때문에 이용하는분들이 많고요,
하나바하는 그동안 오랜동안 선호되어온 현이지요.
벨라는 실제 국내에 잘 안알려져있고요.
gha 나 gsp도 유통상  사기가 쉽지 않아요.
가장 흔한 어거스틴은 불량품때문에 꺼리기도하고요,

문제는 각현회사마다 수십가지의 현을 제조하는데
우리나라에 수입될때는 가장 값이 싸거나 마진이 좋은쪽위주로
그동안 수입이 되왔다는겁니다.  
300가지현중에 우리나라에 수입되는것은 고작 수십가지에 불과하죠.
실제 낙원상가에서 수입하는대형업체에서 일하는분들은  
기타를 잘모르는분들이었답니다.
그러니 공정한 이용통계는 사실 불가능하죠.

다만 수입총량으로본다면
다다리오   하나바하  사바레즈  어거스틴  아랑훼즈  등의 순이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되는군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772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7038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809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1081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691
15987 진지선생 비됴... 으랏차차 2002.02.22 3921
15986 [re] 프로들의 신문 조선일보. 김동선 2002.02.23 3634
15985 [re] 프로들의 신문 조선일보. 지지 2002.02.23 3907
15984 여러분~ 여기를 봐주세여~ 8 레이페이~ 2002.02.23 5952
15983 우씨..전쟁나면 우짠다... 6 지얼 2002.02.23 6096
15982 조 ㅅ 선일보가 그렇게 망가진이유..........욕심. 2002.02.23 6058
15981 조 ㅅ 선일보를 구독하면 안되는이유................편견 2002.02.23 5923
15980 조 ㅅ 선일보에 당하지 안으려면..........주관 2002.02.23 5511
15979 우리는 지금 어디로 가고 있는가? 8 지얼 2002.02.23 4876
15978 금요일 마감..아벨깔레바로.. 10 초보 2002.02.23 3975
15977 기타 제작가 김재만선생 아시는분~?? 2 임해식 2002.02.23 5263
15976 인사.. 7 으랏차차 2002.02.25 4609
15975 어제 용량초과로 홈이 뒤집어졌었나 봅니다. 2002.02.25 3963
15974 쪼다들... 5 열나맨 2002.02.25 4330
15973 진지선생님 강의 시디요.. 4 카이엔 2002.02.25 5436
15972 [특보]오노...빡빡머리 동양계청년에게 습격당하다!!! 3 간절한 2002.02.26 5173
15971 2차제본 맡길분들 명단입니다.. 2 초보 2002.02.26 5252
15970 피에스타 기타 앙상블 공연 보신 분 없나요? 부산에서. 2002.02.26 4723
15969 이재욱 연주회 후기. 12 2002.02.27 4197
15968 새내기연주에 연주한 자료 올리고 싶은데... 1 시로쨩 2002.02.28 3843
15967 궁금합니다...^^ 4 기타조아 2002.03.01 3898
» 개인적인 생각............수입당시부터 왜곡된시장. 2002.03.01 4297
15965 안녕하세요.. 투표올렸는데.. 변소반장 2002.03.01 5607
15964 음..낼 보낼께염.. 1 초보 2002.03.01 5051
15963 내일이군요.-_-; 10 화음 2002.03.01 5128
15962 여기는 부산. loveromero 2002.03.02 6084
15961 부산 촌넘 대가의 연주를 첨 듣다........ 7 해피보이 2002.03.03 6503
15960 중국예술가가 태극권을 자신의 작품에 실는다면... 1 2002.03.03 6512
15959 늦어도 16살에는 꽃이피어야하는 예술가. 2 2002.03.03 4289
15958 생선가게에 단 두마리만 있다면? 1 2002.03.03 5820
Board Pagination ‹ Prev 1 ...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