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74.172.172) 조회 수 5950 댓글 8
가입인사차 글을 올리는데여...ㅜ.ㅜ
글을 장황하게 써놓고 글 올림을 눌렀는데... 어쩌다가 다 지워져서 다시씁니다.

제가 클래식기타를 처음 안건 재작년 쯤에 kbs에 무라지카오리가 나왔을 때였습니다...
그때까지만해도 제생각에 기타는 교회에서 노래할때 뚱까뚱까하는 건줄 알았지요...
근데 무라지카오리 손놀림이 예술이더군여...
(중략)

그래서 제가 뒤늦게 클래식 기타에 대해 배워보고 싶습니다...
음... 제가여... 예고 근처에도 안가봤구여... 음악공부라곤 해본적이 없어여...
그냥 평범한 인문고생으로 올해 고3됩니다...
그래서... 기타를 사기는 힘들구여... 그냥 기타와 음악전반... 후에 좀더 깊숙히 지식을 쌓고 싶습니다. 부모님 모르시게... 음악공부를 해볼라구요...
지금 부터여... 그래서 말인데여...
인터넷이나 서적 자료를 점 보내주세여... 서적은 권해주시면 제가 구해볼게여...
암튼... 나름대로 진지하게 쓰는 글입니다... 한 번 읽어보시구 관심 가져 주세여...

p.s. 제가 부탁한거 아니래도 잡설이라도 써주셈...
Comment '8'
  • 김동선 2002.02.23 01:03 (*.180.99.50)
    학원에 다니면서 배우는게 정상인데... 책만으로 기타를 배우시는것은.. 좀.. 어려울것 같아염..
  • 지한수 2002.02.23 01:15 (*.83.175.97)
    대학교가서 클래식기타써클가입하세요. 일단은 진학에 신경쓰시는게 좋지않을까요
  • 기타없이 2002.02.23 01:30 (*.52.21.68)
    기타를 배울수 있는방법은 없을듯......``
  • 레이페이~ 2002.02.25 00:46 (*.218.211.31)
    헐... 결국엔 공부군여... ㅡ.ㅡ;; 공부나 해야할듯...
  • 열심히 2002.02.25 01:52 (*.32.154.115)
    공부하셔서 대학들어가셔서 동아리 들어보세요...거의 대학마다 클래식기타동아리는 다있는 것 같으니...그럼 수험생활에 행운이 깃드시길...
  • 지우압바 2002.02.25 10:59 (*.141.37.82)
    음.... 운전면허 시험서적으로 자동차 운전을 배울 수는 없는 것과 같습니다. 기타나 기타 다른 악기 없이 음악을 배우는 법...추천 "노래 부르기"...음악공부에는 큰 도움이..
  • 레이페이~ 2002.02.25 15:44 (*.145.157.63)
    학교 음악시간에 배우는 화성(도미솔 어쩌구...) 같은거는 책으로 배울 수 있지 않나요? 그런거 잘 몰라서 알아두면 좋겠다는 생각이...
  • 김동선 2002.02.26 21:49 (*.180.99.50)
    기타는 쳐야 배우죠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695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927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711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1014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623
15987 진지선생 비됴... 으랏차차 2002.02.22 3918
15986 [re] 프로들의 신문 조선일보. 김동선 2002.02.23 3632
15985 [re] 프로들의 신문 조선일보. 지지 2002.02.23 3906
» 여러분~ 여기를 봐주세여~ 8 레이페이~ 2002.02.23 5950
15983 우씨..전쟁나면 우짠다... 6 지얼 2002.02.23 6096
15982 조 ㅅ 선일보가 그렇게 망가진이유..........욕심. 2002.02.23 6057
15981 조 ㅅ 선일보를 구독하면 안되는이유................편견 2002.02.23 5921
15980 조 ㅅ 선일보에 당하지 안으려면..........주관 2002.02.23 5511
15979 우리는 지금 어디로 가고 있는가? 8 지얼 2002.02.23 4876
15978 금요일 마감..아벨깔레바로.. 10 초보 2002.02.23 3973
15977 기타 제작가 김재만선생 아시는분~?? 2 임해식 2002.02.23 5260
15976 인사.. 7 으랏차차 2002.02.25 4609
15975 어제 용량초과로 홈이 뒤집어졌었나 봅니다. 2002.02.25 3961
15974 쪼다들... 5 열나맨 2002.02.25 4330
15973 진지선생님 강의 시디요.. 4 카이엔 2002.02.25 5435
15972 [특보]오노...빡빡머리 동양계청년에게 습격당하다!!! 3 간절한 2002.02.26 5172
15971 2차제본 맡길분들 명단입니다.. 2 초보 2002.02.26 5250
15970 피에스타 기타 앙상블 공연 보신 분 없나요? 부산에서. 2002.02.26 4720
15969 이재욱 연주회 후기. 12 2002.02.27 4196
15968 새내기연주에 연주한 자료 올리고 싶은데... 1 시로쨩 2002.02.28 3841
15967 궁금합니다...^^ 4 기타조아 2002.03.01 3897
15966 개인적인 생각............수입당시부터 왜곡된시장. 2002.03.01 4295
15965 안녕하세요.. 투표올렸는데.. 변소반장 2002.03.01 5606
15964 음..낼 보낼께염.. 1 초보 2002.03.01 5051
15963 내일이군요.-_-; 10 화음 2002.03.01 5126
15962 여기는 부산. loveromero 2002.03.02 6082
15961 부산 촌넘 대가의 연주를 첨 듣다........ 7 해피보이 2002.03.03 6502
15960 중국예술가가 태극권을 자신의 작품에 실는다면... 1 2002.03.03 6509
15959 늦어도 16살에는 꽃이피어야하는 예술가. 2 2002.03.03 4287
15958 생선가게에 단 두마리만 있다면? 1 2002.03.03 5818
Board Pagination ‹ Prev 1 ...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