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2002.02.19 12:49
[질문] 깔레바로 교본 말입니다.. 저는 어찌해야할까요
(*.39.50.80) 조회 수 4982 댓글 0
저 자신의 문제를 질문을 드리는 것이 우습지만
그래도 염치불구하고 여러분의 조언을 구합니다.
저는 초보 중에서도 왕초보, 카르카시를 치고 있습니다.
그런데 깔레바로 교본을 여러분들이 구하신다니
욕심이 생기는군요..
그 교본에 대해서는 어떤 수준인지 알 수 없었구..
하지만 지금 사 두면 곧 볼 수 있을까요?
아니면 괜한 욕심인가요?
예전에 "악곡분석과 표현연구"라는 책도
제본해두고서 아직 한장도 안봤는데...
저같은 초보를 위해서 그 책들에 대한 소개를
해주실 분 없을까요..?
부탁드립니다.. (--)(__)
그래도 염치불구하고 여러분의 조언을 구합니다.
저는 초보 중에서도 왕초보, 카르카시를 치고 있습니다.
그런데 깔레바로 교본을 여러분들이 구하신다니
욕심이 생기는군요..
그 교본에 대해서는 어떤 수준인지 알 수 없었구..
하지만 지금 사 두면 곧 볼 수 있을까요?
아니면 괜한 욕심인가요?
예전에 "악곡분석과 표현연구"라는 책도
제본해두고서 아직 한장도 안봤는데...
저같은 초보를 위해서 그 책들에 대한 소개를
해주실 분 없을까요..?
부탁드립니다.. (--)(__)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747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7001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796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1062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8679 |
| 1407 | 김남중기타스튜디오 홈페이지 새주소로 링크 해주세요 | 김남중 | 2002.02.19 | 4978 |
| 1406 |
우스꽝스런 제품인줄 알았더니 생각보다 괜찮으네요.
5 |
꼬 | 2002.02.19 | 5938 |
| » | [질문] 깔레바로 교본 말입니다.. 저는 어찌해야할까요 | 으니 | 2002.02.19 | 4982 |
| 1404 | [re] [질문] 깔레바로 교본... | 꼬 | 2002.02.19 | 4600 |
| 1403 | 고정석님과 문병준님 보셔요 10 | 권대순 | 2002.02.19 | 5203 |
| 1402 | 기타 바람난 대학생들의 한마당 | 김진영 | 2002.02.19 | 4504 |
| 1401 | 제안합니다.... 2 | 의뢰인 | 2002.02.19 | 4903 |
| 1400 | 끄적끄적.. 5 | loveromero | 2002.02.19 | 5414 |
| 1399 | 제 생각은... 1 | 신정하 | 2002.02.19 | 4355 |
| 1398 | 아벨깔레바로..책이염! 7 | 초보 | 2002.02.18 | 8295 |
| 1397 | [re] 아벨깔레바로..책이염! 11 | 초보 | 2002.02.19 | 6739 |
| 1396 | 죠나단 힌베스 5 | 바보 | 2002.02.18 | 9889 |
| 1395 | 으.. 이곳에 이런말 쓰기 모하지만여... ㅡㅡ^ 9 | 카이엔 | 2002.02.18 | 5702 |
| 1394 | 아벨 깔레바로 교본... 8 | 남기철 | 2002.02.17 | 4476 |
| 1393 | 으라차차님...이번에 가져오신 진지선생의 강의비됴... 4 | 수 | 2002.02.17 | 4067 |
| 1392 | CGCLUB^^ | 지한수 | 2002.02.17 | 4638 |
| 1391 | 수님보세요 | 김남중 | 2002.02.17 | 3961 |
| 1390 | 사랑비 비지엠을 어떻게 끄나요... 2 | 쁘리리뎅장 | 2002.02.16 | 4644 |
| 1389 |
리오나 멜메이드(?) 의 사진이네염.. 이런 옷은 제 다리한짝밖에 않들어 가겠네여. -_-
6 |
아따보이 | 2002.02.16 | 4924 |
| 1388 | 이사간당.. 11 | 아따보이 | 2002.02.15 | 4377 |
| 1387 |
이상하게 생긴 기타와 입큰 여자...
3 |
지얼 | 2002.02.15 | 5017 |
| 1386 | 자살방지 대책회의......토요일저녁....교보문고. 5 | 수 | 2002.02.15 | 4519 |
| 1385 |
자살 하려고.........
5 |
간절한 | 2002.02.14 | 4669 |
| 1384 | 자살이랑 친해지지 않는 방법 2 | 응가 | 2002.02.15 | 4910 |
| 1383 | 난 간절한님이 왜 자살하려는지 안다. 2 | 수 | 2002.02.14 | 5151 |
| 1382 | 저 겨울연가에 나오는 하얀연인들말인데여.... | 패거리 | 2002.02.14 | 4910 |
| 1381 | 우리 딸애 음악교육 17 | 울랄라 | 2002.02.14 | 6887 |
| 1380 | 파코님이 누구셔요? 9 | 수 | 2002.02.14 | 7072 |
| 1379 | 우리 중수방 만들어요~ 5 | 으랏차차 | 2002.02.13 | 4662 |
| 1378 | 신정하님 감사합니다. 1 | 우기 | 2002.02.13 | 491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