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오른쪽 손가락에 이상이 생겼습니다.
바로 m손가락입니다.
하강하는 아르페지오를 연주할때는 그런일이 없는데
상승하는 아르베지오를 칠려면 a손가락이 움직일때 같이 움직이는 m손가락이
정작 그 손가락이 필요한 곳에서는 다시 원위치로 돌아오질 안습니다.

쉽게 말해 로망스를 연주할때 a로 멜로디를 연주하는 순간 다음손가락m이
다음윗줄에 닿아서 반주로 이어져야 하는데 a손가락이 연주되는 순간 m손가락이 아래로 내려오질 안습니다.그래서 반주의 한음을 빼먹고 간혹 지나치기도 합니다.이것은 불과 1년전 부터 이런 증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비단 이곡뿐만이 아니고 카바티나를 연주할때 처음 코드 부분의 도입부도 마찮가지 일때도 있구여....

전 너무 무섭습니다.혹시 무슨 근육병이 아닐까요...

의사선생님이 몇분 계신걸로 아는데....뭐라고 답변이라도...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693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925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710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1010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622
16137 오늘 코아트에 가서 장대건 씨의 실황연주.. 이미 오래지난 연주지만. 대단히 인상깊었습니다 5 김동선 2002.01.28 4969
16136 코아트에 가서 본 베르타로하스의 연주.. 이건 코아트에 오래 자리잡고 있었던 연주 동영상입니다.. 3 김동선 2002.01.28 5831
16135 러브로메로님 꼭 보셔요. 2002.01.29 4448
16134 [잡담]야마시타는... 7 고정욱 2002.01.29 4425
16133 이수진님만 보세염.. 1 카이엔 2002.01.30 4536
16132 동아일보 기사 전문: [톡톡인터뷰]이병우…기타로 그림 그리는 '음의 미술가' 35 고정석 2002.01.30 5640
16131 제 의견은 이렇습니다. 2 신정하 2002.01.30 4355
16130 한니발 5 행자 2002.01.31 4835
16129 수진양의 무대다녀와서.....입장권10만원 그러나 표는 이미 매진...... 3 2002.01.31 4557
16128 수진양의 무대다녀와서............차별화된 감성(내공과 기)............ 2002.01.31 4907
16127 수진양의 무대다녀와서.........버릴게 하나도 없다......... 2002.01.31 4478
16126 수진양의 무대다녀와서................신인류와의 만남........ 2002.01.31 4165
16125 수진양의 무대다녀와서..................내적필연성........... 1 2002.01.31 4868
16124 수진양 무대다녀와서...............10분이상의 커튼콜............ 2002.01.31 5063
16123 롤랑디용 찬가는 누가 안 만드나? 4 지얼 2002.01.31 5173
16122 악보에 충실하라... 3 아래와 같은 넘 2002.01.31 4482
16121 인기많은 기타리스트 이병우. 32 2002.01.31 5309
16120 실은 의료계와 기타의 역사는... 7 신정하 2002.01.31 6052
16119 *고-최-신* 트리오!!! 간절한 2002.01.31 4463
» 오른쪽 손가락이 이상이 생겼는데요...한 1년 전부터... 혹시 저도 명노창 2002.01.31 4454
16117 *간-지-훈* 트리오!!!!! 4 2002.01.31 4893
16116 음악의 편을 가른다는 것은.. 13 무명씨 2002.01.31 4709
16115 기타매니아 새해맞이 정모 추진 위원회 7 으랏차차 2002.01.31 3915
16114 기타매니아 오프라인 모임을 2월 16일(토) 오후 5시에 하면 어떻겠어요? 13 고정석 2002.02.01 4911
16113 이병우.... 9 지나가는넘 2002.02.01 4437
16112 [re] 철갑왕님 .... 김동선 2002.02.01 3910
16111 철갑왕님 .... 8 2002.02.01 4895
16110 축.....서울대기타전공합격 .....송나예(송형익선생님의 막내따님) 1 2002.02.01 5244
16109 으랏차차의 선물 두가지 4 으랏차차 2002.02.02 4533
16108 기타 플렛 빠지는 꿈.... 9 간절한 2002.02.02 5379
Board Pagination ‹ Prev 1 ...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