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장대건의 초절기교연주도 보았고요,.
(엄청난 속주와 헤드머신쪽에 있는줄을 팅기고 있고..
아주 공격적인 golpe를 하고
으으으윽.. 기타부서질것만 같아염..)


들어보면 아실거구요..
너무 대단했습니다
장대건씨의 연주..
한마디로 대단했습니다
Comment '5'
  • 2002.01.28 23:58 (*.62.26.208)
    오스카 길리아선생님에게 배우셨데여...
  • 김동선 2002.01.29 10:55 (*.180.99.50)
    저.. 기타매니아 로그오프하고 이거 열심히 듣고 있었어염.. 너무 조아요
  • 수연 2002.01.30 22:16 (*.204.114.185)
    저도 코아트에서 장대건씨와 정관엽씨등 국내연주가들에 동영상을 잘 보았습니다...
  • kkk단 2002.01.31 13:55 (*.204.114.185)
    장대건씨...정관엽씨 두분다 훌륭한 연주가죠....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합니다
  • 썰렁이 2002.02.01 01:20 (*.237.115.94)
    저두 대건오빠 팬이에여 ^^; 헤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485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658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440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702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276
1317 철갑왕님 .... 8 2002.02.01 4893
1316 [re] 철갑왕님 .... 김동선 2002.02.01 3908
1315 이병우.... 9 지나가는넘 2002.02.01 4436
1314 기타매니아 오프라인 모임을 2월 16일(토) 오후 5시에 하면 어떻겠어요? 13 고정석 2002.02.01 4904
1313 기타매니아 새해맞이 정모 추진 위원회 7 으랏차차 2002.01.31 3915
1312 음악의 편을 가른다는 것은.. 13 무명씨 2002.01.31 4708
1311 *간-지-훈* 트리오!!!!! 4 2002.01.31 4888
1310 오른쪽 손가락이 이상이 생겼는데요...한 1년 전부터... 혹시 저도 명노창 2002.01.31 4451
1309 *고-최-신* 트리오!!! 간절한 2002.01.31 4459
1308 실은 의료계와 기타의 역사는... 7 신정하 2002.01.31 6051
1307 인기많은 기타리스트 이병우. 32 2002.01.31 5307
1306 악보에 충실하라... 3 아래와 같은 넘 2002.01.31 4481
1305 롤랑디용 찬가는 누가 안 만드나? 4 지얼 2002.01.31 5173
1304 수진양 무대다녀와서...............10분이상의 커튼콜............ 2002.01.31 5063
1303 수진양의 무대다녀와서..................내적필연성........... 1 2002.01.31 4867
1302 수진양의 무대다녀와서................신인류와의 만남........ 2002.01.31 4163
1301 수진양의 무대다녀와서.........버릴게 하나도 없다......... 2002.01.31 4475
1300 수진양의 무대다녀와서............차별화된 감성(내공과 기)............ 2002.01.31 4902
1299 수진양의 무대다녀와서.....입장권10만원 그러나 표는 이미 매진...... 3 2002.01.31 4553
1298 한니발 5 행자 2002.01.31 4831
1297 제 의견은 이렇습니다. 2 신정하 2002.01.30 4351
1296 동아일보 기사 전문: [톡톡인터뷰]이병우…기타로 그림 그리는 '음의 미술가' 35 고정석 2002.01.30 5638
1295 이수진님만 보세염.. 1 카이엔 2002.01.30 4534
1294 [잡담]야마시타는... 7 고정욱 2002.01.29 4423
1293 러브로메로님 꼭 보셔요. 2002.01.29 4447
1292 코아트에 가서 본 베르타로하스의 연주.. 이건 코아트에 오래 자리잡고 있었던 연주 동영상입니다.. 3 김동선 2002.01.28 5831
» 오늘 코아트에 가서 장대건 씨의 실황연주.. 이미 오래지난 연주지만. 대단히 인상깊었습니다 5 김동선 2002.01.28 4968
1290 여긴 상해 피시방... 2 차차 2002.01.28 4903
1289 (잡담)수 님은 뭐하시는 분이세여?(ㄴㅁ) 3 2002.01.28 5072
1288 근데여...샤콘느줄은 얼마나 해여?? 1 초보 2002.01.28 4492
Board Pagination ‹ Prev 1 ... 533 534 535 536 537 538 539 540 541 542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