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아휴~~ 겨울 맞는건쥐...
다른 지역도 더운가여??
제가 사는 곳이 전주인데염...헉헉..더워서 가을 옷 입고 나왔는데도 덥네염..
왜글쥐??
어제 무주에 갔었는데.. 그곳도 무지 덥더군염...
무슨 않좋은 일이 생길려나....^^;;
아~~ 하늘이 우중충한 거 보니깐.. 비가 올것 같군...
겨울비 정말 시로 하는뎅....쩝...
"겨울비 처럼 슬픈 노래를~~ "
다들... 더위 저심하세염.. ㅋㅋㅋ ^^
다른 지역도 더운가여??
제가 사는 곳이 전주인데염...헉헉..더워서 가을 옷 입고 나왔는데도 덥네염..
왜글쥐??
어제 무주에 갔었는데.. 그곳도 무지 덥더군염...
무슨 않좋은 일이 생길려나....^^;;
아~~ 하늘이 우중충한 거 보니깐.. 비가 올것 같군...
겨울비 정말 시로 하는뎅....쩝...
"겨울비 처럼 슬픈 노래를~~ "
다들... 더위 저심하세염.. ㅋㅋㅋ ^^
Comment '5'
-
북경은 무쟈게 춘데.. 그래도 예년보단 더운거라 그러데요.. ㅡ.ㅡ;;
-
창문 열어놓구 집안을 온종일 환기를 시켰죠..그래도 별로 안춥던데...집안에서 저는 반바지 반팔...-_-;여긴 인천이오~
-
인천 까지도 덥구낭.... 북경 계신 차차님은.. 감기 저심 하세염....^^ 요긴 오늘더 무쟈게 덥답니다요.~~헐..헐...
-
부산도 별로 안 춥지요. 지금 봄비같은 겨울비가가 내립니다.
-
역시 여기(부산)는 눈구경이 어려워ㅜㅜ 팍! 이사가뿌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7107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217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3099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278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901 |
| 16227 | 이번 중국의 퀴즈를 통해 제가 느낀 것.... 4 | 신정하 | 2002.01.10 | 4052 |
| 16226 | ㅜ.ㅜ 기타 음악 듣기에 동경 콩쿨.. 못보는 건가여?? 6 | 카이엔 | 2002.01.10 | 5014 |
| 16225 | [잡담] 참 신기하다... 15 | 삑싸리 | 2002.01.10 | 3944 |
| 16224 | 흑..흑...이런.....모욕을~~ 11 | 제이제이 | 2002.01.10 | 7042 |
| 16223 | 정말 간만에 와본 이곳.... 4 | 오모씨 | 2002.01.11 | 4294 |
| 16222 | 오늘..하루도 좋은일들만 가득 하시길...^^ 4 | 카이엔 | 2002.01.11 | 4002 |
| 16221 | 한번 놀러오세요.. | 미소사랑 | 2002.01.11 | 5305 |
| 16220 | 같이 기타치는 즐거움...^^ 8 | 꼬 | 2002.01.12 | 4224 |
| 16219 | 미올린(Miolin)을 심층 분석을 한 결과.... 17 | 석재 | 2002.01.12 | 4552 |
| 16218 | 인사 2 | 基 | 2002.01.12 | 4212 |
| 16217 | 사콘느 현... 도착.. ^^v - 줄에 따른.. 음색의 변화.. ? 4 | 아따보이 | 2002.01.13 | 4504 |
| 16216 | 이재욱 기타 독주회 2.27 8:00 2 | 한기문연 | 2002.01.14 | 5106 |
| 16215 | 이런 글을 여기다써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4 | 별빛나래 | 2002.01.14 | 4213 |
| 16214 | 아아.. 향이를 어찌할꺼나... 6 | 으랏차차 | 2002.01.14 | 4497 |
| 16213 | 올해의 화두는 단연 금연이겠죠? 9 | 고정욱 | 2002.01.14 | 4902 |
| 16212 | 학원에 있는 알토기타... 알토기타를 만져보게 되었다. | 김동선 | 2002.01.14 | 5588 |
| » | 왜이케..덥저?? 5 | 카이엔 | 2002.01.14 | 4903 |
| 16210 | 러브로메로님의 음반듣고서....... | 수 | 2002.01.14 | 4907 |
| 16209 | (퍼온글) 대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연습 시간 26 | Filliads | 2002.01.14 | 5399 |
| 16208 | 대립? 13 | 중재의원회 | 2002.01.15 | 5599 |
| 16207 | 멋진자세~ 3 | 미소사랑 | 2002.01.16 | 4904 |
| 16206 | 보지마!!!!후회할껄....으으으 2 | 슈타인 | 2002.01.16 | 5197 |
| 16205 | [re] 트레몰로...가르쳐 주세요... | pepe | 2002.01.17 | 5423 |
| 16204 | 트레몰로 연습 - Phillp Hii 1 | 고정석 | 2002.01.18 | 4791 |
| 16203 | 트레몰로...가르쳐 주세요... 8 | 박선규 | 2002.01.17 | 4535 |
| 16202 | 클래식기타 제작가 17 | 행인 | 2002.01.17 | 4936 |
| 16201 | A.cano의??? 2 | el | 2002.01.17 | 4207 |
| 16200 | A.cano의??? | el | 2002.01.17 | 4470 |
| 16199 | 선규님~ | 달마 | 2002.01.18 | 4458 |
| 16198 | [re] 비디오 -> 동영상변환 3 | 꼬 | 2002.01.18 | 466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