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62.26.220) 조회 수 5226 댓글 0

혹시 프로필에 으라차차님이 프로라고
돼있는건 아닐까요?
프로는 정말 욕 많이 먹거든요.....
유료연주회라면 더 그럴수도 있고...

그래서 욕안먹고 즐기면서 연주하려면
아마추어가 훨씬 환경이 좋져....

아마추어에게 돌 던지는분이 혹 있다면
그런분이 있으면 안되지만,
그런일엔 신경끄셔요.

그리고 앞으로도 있을 많은 돌에
대응하는 방법은요........

1.......구체적으로 지적해주는 돌엔 감사하며 듣는다.
         ( 바하연주가 구체적으로 어때서 아쉽다든가하는 등등 ....)
2.......전체적으로 나쁘다는 돌엔 귀 막는다.
         (정말 나쁜 연주였다등등..)


독학만으로 2년만에 샤콘느랑 여러곡을 연주하는 차차님은
실은 무지 빠른거거덩여.....
주위칭구들은 독학 10년해도 샤콘느같은건 해볼엄두도 없어요....

그래도 님이 더 업그레이드되고프면
1........진지선생님께 몇달이라도 배운다.
2........왕야멍과 친한사이가 되어 배운다.
3........아님 양쉐페이라도 붙잡는다.
4........그도 어렵다면 진산산이라도 친하게 지낸다.


솔직히  왕야멍이랑 단한번만 만나도
지금 차차님의 실력이 3단계는 단숨에
업그레이드된다는건 자명한 일이죠.

실력이란 무엇을 보고들었는가 이쟈나여....
착한 차차님 파이팅....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884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7177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931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1215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827
16257 번역 완료... 1 으랏차차 2002.01.05 4850
16256 16000 VS 5000 .. string.. 의 difference 8 아따보이 2002.01.05 4937
16255 퀴즈 낸 사람이 그러는데... 5 으랏차차 2002.01.06 4623
16254 다시 질문....(어렵다..;;) 2 으랏차차 2002.01.06 4293
16253 수님만 보셔요... 4 으랏차차 2002.01.06 4168
16252 셰인님과의 빌라-로보스 문제에 대한 토론 [차차님 꼭 보세요] 1 신정하 2002.01.07 4535
16251 방금 퀴즈낸사람한테 전화가 왔는데... 8 으랏차차 2002.01.07 3878
16250 [re] 8 dobrados란 혹시... 2 신정하 2002.01.07 4840
16249 아하, 그렇군요. (아래 신정하님 글에 대한 리플 여기 잘못 달았음) 셰인 2002.01.07 3976
16248 [re] [셰인님 꼭 보세요] 오늘 우편으로... 셰인 2002.01.07 3751
16247 [셰인님 꼭 보세요] 오늘 우편으로... 신정하 2002.01.07 4071
16246 [셰인님 꼭 보셔요] 오늘 우편으로... 1 2002.01.07 4384
16245 대전의 아따보이님..--; 1 뽀짱 2002.01.08 4026
16244 일랴나 형. 답장이 새로 왔네요... 변소반장.. 2002.01.09 4101
16243 일랴나 형.. 보세요.. 변소반장.. 2002.01.08 5073
16242 ㅎㅎ 내가 이번 투표 일등인가! file 김동선 2002.01.09 4011
» 허걱.......누가 착한 으라차차님께 돌을 던질까? 2002.01.09 5226
16240 [re] 저런...! 신정하 2002.01.09 3959
16239 [re] 연주회 혹평... 1 채소 2002.01.09 4008
16238 연주회 혹평... 8 으랏차차 2002.01.09 4024
16237 으랏차차님 글 읽고.. 익명의아무개씨 2002.01.09 4026
16236 옛날이 그립당... 3 지얼 2002.01.09 4068
16235 "무엇을" 보다는 "어떻게"에 관심을... 셰인 2002.01.09 4227
16234 [re] 존레논의 Imagine 이란곡을 찿으신 선배님과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고정석님만 보세요.. 1 파코 2002.01.10 4293
16233 존레논의 Imagine 이란곡을 찿으신 선배님과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 9 고정석 2002.01.09 5081
16232 셰인님음반듣고 .............후기. 2002.01.09 4266
16231 으라차차님 만쉐 만쉐 만만쉐~ 2002.01.10 4057
16230 a good news 28 file 으랏차차 2002.01.10 5102
16229 중국 홈페이지 퀴즈 발표의 개략적 내용... 8 신정하 2002.01.10 4641
16228 한국의 기타매니아칭구들은 그럼 어떻게 해야할가요? 2 2002.01.10 4984
Board Pagination ‹ Prev 1 ...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