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53.49.236) 조회 수 3745 댓글 0
너무나 과분한 제안에 불안감마저 드는군요.  일단 "독집" 이라고 하기엔 아직은 음반으로서 완성된 것은 아닌데...  

글쎄... 아마추어로서 집에서 아무 계획도 없이 취미삼아 한곡두곡 추가하는 것이지 정식음반이 아닌 점을 밝혀만 주시면 보잘것없는 연주를 올리시더라도 혹 정하님 싸이트에 피해가 가지 않을까의 두려움이 덜하겠습니다.  (아니면 아마추어 코너를 만드셔서 여러 분들의 연주를 같이 소개하는 것은 어떠실지요?)

제가 드린 것은 지금까지 이 사이트에 올린 곡의 원본들 긁어모아 30분 정도에 불과한, 라벨도 없는 습작수준의 드래프트일 뿐입니다. 이게 "음반"으로서의 대우(?)를 받을 줄이야 상상도 못했죠.  이럴 줄 알았으면 주제도 정해놓고 장기계획을 세워 곡당 좀더 노력을 들여 녹음하는건데.... 곡 몇 개는 좀 속이 상하네요.  물론 제 게으름과 부실한 기초 실력에 비하면 분에 넘치게 잘 된 곡이 더 많긴 하지만 말씀입니다.

좋게 보아주신 것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일전에 메일로 연락 주셨던 셰인님의 음반(아마 독집으로는 처음 제작하신 것 같습니다)이 도착했습니다.
>코넬 한인교회의 성가집과 같이...
>
>부탁말씀 올립니다...
>허락해 주신다면 셰인님의 음반을 정식으로 제 싸이트 나누고 싶은 음반에 소개 올렸으면 합니다.
>제가 들어 보았는데 전혀 제 홈의 음반 코너에 올려도 손색이 없는 훌륭한 연주입니다.
>이런 말씀 드리기 주제넘습니다만 수년전 보내주셨던 테입의 음악과 지금 이 CD의 음악은 그 완성도, 음질 모든 면에서 확연히 발전한 정말 문자 그대로 꼭 한번 여러분과 "나누고 싶은" 음반입니다.
>상업적으로 출시된 음반은 아니지만 더욱 가치있는 첫 CD 축하드리고, 꼭 여러분과 나누어 감상할 수 있는 기회 주셨으면 합니다.
>셰인님의 기타사랑에 경의를 표하면서...
>
>미니압바 신정하 올림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144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264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130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312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940
16257 번역 완료... 1 으랏차차 2002.01.05 4841
16256 16000 VS 5000 .. string.. 의 difference 8 아따보이 2002.01.05 4923
16255 퀴즈 낸 사람이 그러는데... 5 으랏차차 2002.01.06 4614
16254 다시 질문....(어렵다..;;) 2 으랏차차 2002.01.06 4284
16253 수님만 보셔요... 4 으랏차차 2002.01.06 4163
16252 셰인님과의 빌라-로보스 문제에 대한 토론 [차차님 꼭 보세요] 1 신정하 2002.01.07 4529
16251 방금 퀴즈낸사람한테 전화가 왔는데... 8 으랏차차 2002.01.07 3872
16250 [re] 8 dobrados란 혹시... 2 신정하 2002.01.07 4831
16249 아하, 그렇군요. (아래 신정하님 글에 대한 리플 여기 잘못 달았음) 셰인 2002.01.07 3966
» [re] [셰인님 꼭 보세요] 오늘 우편으로... 셰인 2002.01.07 3745
16247 [셰인님 꼭 보세요] 오늘 우편으로... 신정하 2002.01.07 4064
16246 [셰인님 꼭 보셔요] 오늘 우편으로... 1 2002.01.07 4378
16245 대전의 아따보이님..--; 1 뽀짱 2002.01.08 4016
16244 일랴나 형. 답장이 새로 왔네요... 변소반장.. 2002.01.09 4095
16243 일랴나 형.. 보세요.. 변소반장.. 2002.01.08 5068
16242 ㅎㅎ 내가 이번 투표 일등인가! file 김동선 2002.01.09 4001
16241 허걱.......누가 착한 으라차차님께 돌을 던질까? 2002.01.09 5220
16240 [re] 저런...! 신정하 2002.01.09 3950
16239 [re] 연주회 혹평... 1 채소 2002.01.09 4000
16238 연주회 혹평... 8 으랏차차 2002.01.09 4014
16237 으랏차차님 글 읽고.. 익명의아무개씨 2002.01.09 4021
16236 옛날이 그립당... 3 지얼 2002.01.09 4056
16235 "무엇을" 보다는 "어떻게"에 관심을... 셰인 2002.01.09 4217
16234 [re] 존레논의 Imagine 이란곡을 찿으신 선배님과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고정석님만 보세요.. 1 파코 2002.01.10 4285
16233 존레논의 Imagine 이란곡을 찿으신 선배님과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 9 고정석 2002.01.09 5070
16232 셰인님음반듣고 .............후기. 2002.01.09 4261
16231 으라차차님 만쉐 만쉐 만만쉐~ 2002.01.10 4048
16230 a good news 28 file 으랏차차 2002.01.10 5096
16229 중국 홈페이지 퀴즈 발표의 개략적 내용... 8 신정하 2002.01.10 4638
16228 한국의 기타매니아칭구들은 그럼 어떻게 해야할가요? 2 2002.01.10 4978
Board Pagination ‹ Prev 1 ...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