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72.202.225) 조회 수 4835 댓글 12
처음엔 알함브라를 칠 수 있으면 모든 것을 다 연주 할수 있다고 믿었음다.~~

이제 알함브라는 페페아찌가 친것과 거의 비슷해졌는데도.....

다른 곡들이 너무 힘드네여~~~

말해주셈!!~~~~~  알함브라는 허접한 곡인가염~~~~~~ㅠㅠ

Comment '12'
  • pepe 2002.01.05 01:04 (*.108.16.110)
    아뇨... 절대로... ^^ ...
  • 석재 2002.01.05 06:04 (*.169.66.112)
    알함브라.... 어려운데.. 그거 보다 어려운 곡도 많대요~~
  • 명노창 2002.01.05 09:13 (*.37.74.35)
    헉.....페페아저씨가 치는 정도의 알함브라를 연주하신다고요......부럽당........제 경험으로는 그래도 알함브라가 쉬운편......
  • 인성교육 2002.01.05 11:00 (*.186.49.41)
    트레몰로 좋아하시나 보다 숲속의 꿈이랑 최후의 트레몰로를 쳐보면 좀 만족스럽지 않을까요...
  • 딴지맨 2002.01.05 12:59 (*.222.174.139)
    페페와 비슷한 트레몰로를 해내는 오른손이 다른 곡에 어려움을 느끼다니...
  • 2002.01.05 14:03 (*.62.26.134)
    소르여동생이면? 여자분? 히...
  • 정슬기 2002.01.05 19:48 (*.113.106.156)
    음악을 만들어내고 구성하는 능력, 그리고 그걸 실현하는 오른손트레몰로의 숙달정도와 왼손운지의 정확함과 매끄러움의 정도에는 수많은 단계가 있겠지요...
  • 김동선 2002.01.06 18:31 (*.180.99.50)
    흠냐 ㅠㅠ ㅠㅠ ㅠㅠ ㅠㅠ 나는 알함브라도 못쳐
  • 싱클레어 2002.01.08 00:39 (*.226.166.205)
    제가 이런말 써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 싱클레어 2002.01.08 00:39 (*.226.166.205)
    페페로메로와 비슷하게 칠수있다면 이미 거의모든곡을 연주할수 있어야 하는것 아닌가요?
  • 윤종혁 2002.01.09 01:32 (*.52.154.225)
    페페로메로정도친다면 한국에왜있으시나여? 음반한개정도내시져 세상에기타를위해만들어진곡은많아여 트레몰로곡중에서는 알함브라의회상보다 완벽한곡은없습니다.
  • 견이~☆ 2002.01.09 20:48 (*.48.77.47)
    음....좀 황당(?)하군요..알함브라가 쉽다면 기타리스트 다됐네요..-_-+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747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7000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795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1062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678
1197 으라차차님 만쉐 만쉐 만만쉐~ 2002.01.10 4055
1196 셰인님음반듣고 .............후기. 2002.01.09 4266
1195 존레논의 Imagine 이란곡을 찿으신 선배님과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 9 고정석 2002.01.09 5081
1194 [re] 존레논의 Imagine 이란곡을 찿으신 선배님과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고정석님만 보세요.. 1 파코 2002.01.10 4293
1193 "무엇을" 보다는 "어떻게"에 관심을... 셰인 2002.01.09 4224
1192 옛날이 그립당... 3 지얼 2002.01.09 4067
1191 으랏차차님 글 읽고.. 익명의아무개씨 2002.01.09 4025
1190 연주회 혹평... 8 으랏차차 2002.01.09 4021
1189 [re] 연주회 혹평... 1 채소 2002.01.09 4007
1188 [re] 저런...! 신정하 2002.01.09 3958
1187 허걱.......누가 착한 으라차차님께 돌을 던질까? 2002.01.09 5225
1186 ㅎㅎ 내가 이번 투표 일등인가! file 김동선 2002.01.09 4009
1185 일랴나 형.. 보세요.. 변소반장.. 2002.01.08 5073
1184 일랴나 형. 답장이 새로 왔네요... 변소반장.. 2002.01.09 4101
1183 대전의 아따보이님..--; 1 뽀짱 2002.01.08 4024
1182 [셰인님 꼭 보셔요] 오늘 우편으로... 1 2002.01.07 4383
1181 [셰인님 꼭 보세요] 오늘 우편으로... 신정하 2002.01.07 4069
1180 [re] [셰인님 꼭 보세요] 오늘 우편으로... 셰인 2002.01.07 3751
1179 아하, 그렇군요. (아래 신정하님 글에 대한 리플 여기 잘못 달았음) 셰인 2002.01.07 3975
1178 [re] 8 dobrados란 혹시... 2 신정하 2002.01.07 4838
1177 방금 퀴즈낸사람한테 전화가 왔는데... 8 으랏차차 2002.01.07 3877
1176 셰인님과의 빌라-로보스 문제에 대한 토론 [차차님 꼭 보세요] 1 신정하 2002.01.07 4533
1175 수님만 보셔요... 4 으랏차차 2002.01.06 4167
1174 다시 질문....(어렵다..;;) 2 으랏차차 2002.01.06 4292
1173 퀴즈 낸 사람이 그러는데... 5 으랏차차 2002.01.06 4621
1172 16000 VS 5000 .. string.. 의 difference 8 아따보이 2002.01.05 4934
1171 번역 완료... 1 으랏차차 2002.01.05 4848
» 알함브라를 친 뒤의 허무함... 12 소르 여동생^^ 2002.01.05 4835
1169 신정하님 죄송한데요...^^ 10 으랏차차 2002.01.05 4351
1168 [re] 이렇게 해 드리면 될까요? 신정하 2002.01.05 4578
Board Pagination ‹ Prev 1 ... 537 538 539 540 541 542 543 544 545 546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