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58.33.30) 조회 수 4574 댓글 0
수고가 많으십니다...^-^
아마 영문 표기는 아래와 같이 하면 무난하리라 생각합니다.

트랙1-Claude Debussy: Arabesque No.1 (Andres Miolin)
트랙2
트랙3-Claude Debussy: Prelude from "Suite Bergamasque" (Amsterdam Guitar Trio)
트랙4-Antonio Vivaldi: 3rd movement from Violin Concerto "The Autumn" (Amsterdam Guitar Trio)
트랙5:
트랙6-Leonard Bernstein: Maria from "West Side Story"
트랙7-Nicolo Paganini: 3rd movement from Violin Concerto No.2 "La Campanella" (Nicola Hall)
트랙8-Salvador Bacarisse: 2nd movement(Romanza) from "Guitar Concerto, Op.72" (Narciso Yepes)
트랙9:
트랙10-Ludvig van Beethoven: 4th movement from Symphony No.5 "Fate"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288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445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258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482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094
1197 으라차차님 만쉐 만쉐 만만쉐~ 2002.01.10 4050
1196 셰인님음반듣고 .............후기. 2002.01.09 4261
1195 존레논의 Imagine 이란곡을 찿으신 선배님과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 9 고정석 2002.01.09 5074
1194 [re] 존레논의 Imagine 이란곡을 찿으신 선배님과 전화 통화를 했습니다.>>>>고정석님만 보세요.. 1 파코 2002.01.10 4286
1193 "무엇을" 보다는 "어떻게"에 관심을... 셰인 2002.01.09 4218
1192 옛날이 그립당... 3 지얼 2002.01.09 4058
1191 으랏차차님 글 읽고.. 익명의아무개씨 2002.01.09 4021
1190 연주회 혹평... 8 으랏차차 2002.01.09 4016
1189 [re] 연주회 혹평... 1 채소 2002.01.09 4000
1188 [re] 저런...! 신정하 2002.01.09 3951
1187 허걱.......누가 착한 으라차차님께 돌을 던질까? 2002.01.09 5220
1186 ㅎㅎ 내가 이번 투표 일등인가! file 김동선 2002.01.09 4004
1185 일랴나 형.. 보세요.. 변소반장.. 2002.01.08 5069
1184 일랴나 형. 답장이 새로 왔네요... 변소반장.. 2002.01.09 4097
1183 대전의 아따보이님..--; 1 뽀짱 2002.01.08 4017
1182 [셰인님 꼭 보셔요] 오늘 우편으로... 1 2002.01.07 4380
1181 [셰인님 꼭 보세요] 오늘 우편으로... 신정하 2002.01.07 4064
1180 [re] [셰인님 꼭 보세요] 오늘 우편으로... 셰인 2002.01.07 3746
1179 아하, 그렇군요. (아래 신정하님 글에 대한 리플 여기 잘못 달았음) 셰인 2002.01.07 3967
1178 [re] 8 dobrados란 혹시... 2 신정하 2002.01.07 4834
1177 방금 퀴즈낸사람한테 전화가 왔는데... 8 으랏차차 2002.01.07 3873
1176 셰인님과의 빌라-로보스 문제에 대한 토론 [차차님 꼭 보세요] 1 신정하 2002.01.07 4529
1175 수님만 보셔요... 4 으랏차차 2002.01.06 4163
1174 다시 질문....(어렵다..;;) 2 으랏차차 2002.01.06 4286
1173 퀴즈 낸 사람이 그러는데... 5 으랏차차 2002.01.06 4615
1172 16000 VS 5000 .. string.. 의 difference 8 아따보이 2002.01.05 4924
1171 번역 완료... 1 으랏차차 2002.01.05 4843
1170 알함브라를 친 뒤의 허무함... 12 소르 여동생^^ 2002.01.05 4831
1169 신정하님 죄송한데요...^^ 10 으랏차차 2002.01.05 4343
» [re] 이렇게 해 드리면 될까요? 신정하 2002.01.05 4574
Board Pagination ‹ Prev 1 ... 537 538 539 540 541 542 543 544 545 546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