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80.38.254) 조회 수 4018 댓글 0
>문제 입니다..
>
>
>1.최초의 출판 발행된 바흐 샤콘느 기타편곡은 누가 했으며 어떤 조성인가?
>또 세고비아 편곡의 샤콘느 주제부분에 한군데 화음이 불합리한곳이 있는데
>그 부분은 어디이며 그 이유는 무엇인가?
>

....음...대충 주관으로 답을 때리자면...
처음 시작 후 다섯번째 마디의 저음 "레"(코드이름 A7/D)가 아닐까요?
이곳은 분위기상 저음의 "레"음은 좀 어울리지 않는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V7 화음(A7)의 저음에 I도 화음(Dm)의 루트음(D)을 쓰는 경우는 흔한 것이지만 제 주관으로는 이곳에서 이러한 화성법은 좀 어울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이론으로 따지자면 굳이 틀린것이라고 단정 지을 수는 없지만...세고비아의 바흐 편곡물에 이러한 경향이 자주 보이는데 솔직히 제 주관으로 몇몇 곡은 그다지 어울려 보이지는 않네요...
걍 제 망상이었습니다...아니면 할 수 없고.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178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297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144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350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972
16287 매니아칭구들 안녕~............ 5 2001.12.31 3835
16286 새해 복 마니 받으세요~!! ^^ 3 nenne 2002.01.01 3916
16285 임동혁연주회 다녀와서.... 4 2002.01.01 4501
16284 침머만 연주음반좀 꼭 사다주셔요....일랴나님~ 2002.01.02 4147
16283 기타매니아 정팅이 만들어지면 어떻게 될까? 2 김동선 2002.01.02 3750
16282 군발이....... 馬軍團 2002.01.02 3925
» [re] 150만원짜리 현상퀴즈!!!!!!!! 지얼 2002.01.03 4018
16280 [re] 150만원짜리 현상퀴즈의 16번 정답. 2002.01.03 4126
16279 [re] 150만원짜리 현상퀴즈 11번!!!!!!!! 2 일랴나 2002.01.03 3942
16278 [re] 150만원짜리 현상퀴즈!!!!!!!! -- 5번 채소 2002.01.03 3951
16277 [re] 허접답변 6 신정하 2002.01.03 4783
16276 [re] 150만원짜리 현상퀴즈!!!!!!!! - 9번 참고 자료 채소 2002.01.03 5113
16275 [re] 150만원짜리 현상퀴즈!!!!!!!!...13번 답. 1 2002.01.03 4070
16274 [re] 150만원짜리 현상퀴즈!!!!!!!!.......6번 답의 일부분. 2002.01.03 4232
16273 150만원짜리 현상퀴즈!!!!!!!! 17 으랏차차 2002.01.03 4797
16272 로메로쓰 기타 사중주단 2 석재 2002.01.03 4642
16271 고정석님, 일랴나님, 동훈님,짱님, 매니악님, 미니압바님, 모든 칭구분들 차차님좀 도와주셔요... 1 2002.01.03 4640
16270 찾는 음반(mp3^^;;;) 있습니다. 혹 있으신지여 2002.01.03 4694
16269 박시인께 늦게나마 인사드립니다 이경호 2002.01.03 4474
16268 [re] 아직 안풀린 문제들 재정리.. 2 채소 2002.01.04 4015
16267 아직 안풀린 문제들 재정리.. 4 으랏차차 2002.01.03 4043
16266 퀴즈 15번 답 4 2002.01.03 4860
16265 참고사항.. 5 변소반장.. 2002.01.03 4505
16264 일랴나형.. 구하는게 이건가여?? 변소반장.. 2002.01.03 5070
16263 일랴나형.. 보셔영.. 변소반장.. 2002.01.03 4883
16262 어느 것이 제일 어려울까?? 14 제이제이 2002.01.04 4763
16261 안녕하세요..^^ 테니븐 2002.01.04 3912
16260 [re] 이렇게 해 드리면 될까요? 신정하 2002.01.05 4573
16259 신정하님 죄송한데요...^^ 10 으랏차차 2002.01.05 4341
16258 알함브라를 친 뒤의 허무함... 12 소르 여동생^^ 2002.01.05 4829
Board Pagination ‹ Prev 1 ...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