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전 대치동에살아서 가까이에있는 코엑스 애반에 당연히 오늘 나왔을줄알고 가봤더니 좀만 기다리던지 아님 내일 오라고 하더군여....거기있는 누나가 저번주부터 요번주에 GHA들어오니까 요번주에 꼭 오라그랬는데........
암튼 내일 오라고 하더라구여 거기서 리스트들을 카피해서 왔는대여 27자이네여내일 빨리가서사야겠네여 보니까 수량도 그렇게 많지안던데 그러니까 님들도 다 떨어지기전에 빨리 가서 구입하세여 좋은 음반이 넘 마나여
근데 요번에 들어온 음반은 GHA음반중에 일부분만 들어온거져?
암튼 내일 오라고 하더라구여 거기서 리스트들을 카피해서 왔는대여 27자이네여내일 빨리가서사야겠네여 보니까 수량도 그렇게 많지안던데 그러니까 님들도 다 떨어지기전에 빨리 가서 구입하세여 좋은 음반이 넘 마나여
근데 요번에 들어온 음반은 GHA음반중에 일부분만 들어온거져?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공지 |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
뮤직토피아 | 2023.01.19 | 196871 |
| 공지 |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21.02.17 | 226010 |
| 공지 |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 뮤직토피아 | 2020.03.09 | 232942 |
| 공지 |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 뮤직토피아 | 2020.02.14 | 210093 |
| 공지 |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 뮤직토피아-개발부 | 2019.11.02 | 237759 |
| 16437 | 딸기가 좋아. 1 | 딸기 | 2001.11.27 | 4756 |
| 16436 | 제44회 동경 국제기타콩쿨 후깁니다...(1) 3 | 왕초보 | 2001.11.28 | 4292 |
| 16435 | 기타는... 11 | 지얼 | 2001.11.28 | 5587 |
| 16434 | 제44회 동경 국제 기타콩쿨 후기....(2) 4 | 왕초보 | 2001.11.28 | 5070 |
| 16433 | 안냐세여... 4 | 이수진 | 2001.11.28 | 4499 |
| 16432 | "피터 하워드 잰샌" 마스터 클래스 무료 청강 .. 5 | 썰렁이 | 2001.11.28 | 4904 |
| 16431 | 기타가 아직 바이올린 보다 대접을 받지 못해서 좋은 점. 7 | 지얼 | 2001.11.29 | 4884 |
| 16430 | '샤론이즈빈' 은 5 | 아랑 | 2001.11.29 | 5246 |
| 16429 |
하하..제가 대신 사과드릴께요...아마도...
|
신정하 | 2001.11.30 | 4979 |
| 16428 | 당근 모뎀이져....시골에 뭐 별수 있나요? | 수 | 2001.11.30 | 3984 |
| 16427 | 웅수님...혹시 아직도 모뎀쓰세요? 1 | 신정하 | 2001.11.30 | 4459 |
| 16426 | 신정하님만 보셔요. 1 | 수 | 2001.11.29 | 4568 |
| 16425 | 예술가가 되는길.......어린학상편. 2 | 수 | 2001.11.30 | 4362 |
| 16424 | 수 님~저 수진이예요~ 1 | 이수진 | 2001.11.29 | 4386 |
| 16423 | 대가 들의 죽음.. 1 | 굿 | 2001.12.01 | 4889 |
| 16422 | 음... 핫트랙스하구 뮤직랜드 현 상황... 2 | 캬슬 | 2001.12.01 | 4546 |
| 16421 | 금호아트홀이 어디에있나요? 4 | 김문현 | 2001.12.01 | 5795 |
| 16420 | [공지]지금 핫트랙스에서 GHA가 등록중입니다 15 | 일랴나 | 2001.12.01 | 4383 |
| » | 코엑스 이반에 갔다왔는데...... 4 | Young | 2001.12.01 | 4861 |
| 16418 | 흠... 오랫만에 글이요... 2 | 캬슬 | 2001.12.02 | 7039 |
| 16417 | 당근...헉헉...저작권은 존중되어야...헥헥... 3 | 뽀짱 | 2001.12.03 | 4636 |
| 16416 | 저작권을 보호해야 겠죠? | 수 | 2001.12.03 | 4880 |
| 16415 | 몇가지 제안... 1 | 채소 | 2001.12.03 | 4174 |
| 16414 | [re] 이참에... 1 | 채소 | 2001.12.03 | 4320 |
| 16413 | 이참에... | 감초 | 2001.12.03 | 5064 |
| 16412 | [re] 문제는... | 울랄라 | 2001.12.03 | 4893 |
| 16411 | [re] 문제는... | 셰인 | 2001.12.03 | 4333 |
| 16410 | [re] 우리 나라는 참 좋은 나라죠? 3 | 채소 | 2001.12.02 | 4696 |
| 16409 | 우리 나라는 참 좋은 나라죠? 3 | 무한 | 2001.12.02 | 4297 |
| 16408 | 수님 보셔요. 1 | 문병준 | 2001.12.03 | 499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