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연주회본다고 엄마한테
3마넌 달라고 해서 돈쥐고
일찌감치 인사동으로 나와서

울릉도호박엿이랑, 길가에서 이것저것 먹구
미술관에 가서 현대화감상하는 이성칭구들 감상하구
박물관에 가서두 감상하는 칭구들만 감상하는
바쁜칭구들....
바쁜와중에도 떡볶이랑 김밥등 다 찾아먹고
연주회장에도 정확히 찾아오는
당신!
나 보면 모른척해~

당신이 오늘 연주회장에 나타날거 생각하면
징그러.
Comment '4'
  • bell 2001.11.03 11:19 (*.187.12.205)
    그 당신이 아마 "뽀짱님???" 이죠? ㅎㅎㅎㅎ
  • 뽀짱 2001.11.03 11:51 (*.111.164.112)
    말리는 시누이가 더 밉다더니...--+
  • 2001.11.03 13:35 (*.62.26.66)
    뽀장아닌데...
  • 2001.11.03 13:36 (*.62.26.66)
    엄만테 3마넌 타낸사람 빨랑 손들어여...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784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923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862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010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695
927 오늘밤이 정팅날이군요.... 2 2001.11.09 4486
926 제발 좀 도와주세여~ 3 loveromero 2001.11.09 5256
925 제44회 토쿄 국제 기타 콩쿨 2차 예선 참가자 명단 7 고정석 2001.11.09 5131
924 오또케...수진양, 성준군..... 4 2001.11.09 4713
923 [re] 아마도 그 슈테판 슈미트가 아닐껍니다. 1 pepe 2001.11.09 4374
922 2001년 협회콩쿨 예선통과자 및 접수현황, 자유곡. 한국기타협회 2001.11.08 4807
921 통일조국의 일꾼들. 3 2001.11.08 5022
920 스몰맨 기타가 부럽지 않을때... 4 지얼 2001.11.08 6536
919 으라차차님 중국얘기좀 해주... 2001.11.07 4487
918 [re] 으라차차님 중국얘기좀 해주... 으랏차차 2001.11.07 4557
917 너무 오랜만입니다...... 3 이재화 2001.11.07 7941
916 수진양 (3) 1 file ^_______^ 2001.11.07 5821
915 수진이 (2) 4 file ^_______^ 2001.11.07 5134
914 넘 귀여운 수진이 (1) 1 file ^_______^ 2001.11.07 4781
913 강민성님의 달려... 5 木香 2001.11.07 4685
912 가을밤 하늘......... 5 서승완 2001.11.07 4276
911 기타음악 감상실로 얼른 가보세요 일랴나 2001.11.06 4641
910 몇호 라니.. 1 궁금 2001.11.05 4938
909 기타와 상관은 없지만 그래도 애리조나가 우승하다... 4 지얼 2001.11.05 3987
908 야생화 김기태 2001.11.05 4725
907 수진양 동경콩쿨에서 좋은결과가 있기를.... 1 2001.11.05 4139
906 재즈쪽으로 발을 넓혀 보려고 하는데... 1 으랏차차 2001.11.05 4886
905 근데요 글쓴이에서 익명이 두껍게 처리되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은... 3 덜렁이 2001.11.04 4900
904 세그레 연주회다녀와서........(2) 4 2001.11.04 4237
903 신경써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드립니다.(-.-)(_._)(-,-) space 2001.11.04 4182
902 세그레 연주회 다녀와서...(1) 2001.11.04 4232
901 은애랑 수진이랑 이중주하면..... 1 일랴나 2001.11.04 4723
900 엠마누엘레 세그레 연주회 다녀왔습니다.. 3 타레가 2001.11.04 4710
899 호호~친구들이랑 피아졸라의 밤을 열기로 했어여^^ 1 덜렁이 2001.11.03 4888
» 오늘 연주회 핑계대고 인사동을 헤집고 다닐칭구분들께.... 4 2001.11.03 4462
Board Pagination ‹ Prev 1 ... 546 547 548 549 550 551 552 553 554 555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