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1.10.13 12:23

브리지 떨어진 후...

(*.104.139.22) 조회 수 4463 댓글 3
대지표 본드로 붙여 논 브리지도 이제 다 마른 것 같고...
기타 줄을 끼울려니... 이런... 줄이 한 4~5년 지난 것 같아
이젠 아예 색깔이 까맣게 되어버렸다.
마침 마눌님이 백화점 가야한다길래...
쭐래쭐래 따라나섰다.

악기점에 가서 클래식 기타 줄을 물어보니...
우와~~~ 아무리 백화점이라지만... 정말 너무하네...
알리앙스가... 2만원... 헉...!

뭐... 비싼 건 알지만... 언제.. 낙원상가에 갈 일이 생길지 알 수도 없고...
해서... 눈물을 흘리며 그냥 사고 말았다.

집에 가서 행여 브리지가 떨어질까... 조심하며 기타 줄을 끼웠다.
줄을 감으면... 브리지 쪽에서 '뚜둑' 소리가 나며... 조금씩 조금씩...
뒤쪽이 들린다...
다행히도... 완전히 떨어지진 않았고... 희안하게도...
뒤쪽이 심하게 들린 채로 여전히... 잘 붙어있다.
(금방 또 떨어질 것이 분명하다...)

결국 이번 주말 기타공장(?)으로 보내기로 했다.
또 몇 주간은 기다려야 하겠군...

암튼 간만에 기타를 쳐보니... 내 기타(예일 30호)... 소리 많이 죽었다.
물론 아주 썩 좋은 소리를 내던 녀석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내 연주실력에 비하면 받들어 모실만한 소리를 내던 놈이었는데...

1,2,3번 줄이 내는 소리가 탁하다...
그도 그럴 것이 목이 부러져 나사 못으로 고정한데다...
그게 흉하다고 후배녀석이 도색을 해주었고...
이제 브리지도 떨어져 본드로 붙이고...
또 습기도 많이 먹었고...
결정적으로 최근 6~7년 가까이는 거의 만지지도 않았으니...
헐...

그래서... 이왕 고칠거라면... 아예 총체적(?)으로 손봐달라고...
부탁해야겠다. 헐...

마침 '그 때 그 선배님'이 고운기타와 가까운 곳에 상주하고 있으니...
그 곳에 잘 맡겨달라고 부탁해야지...
Comment '3'
  • 그때 그 선배 2001.10.13 12:34 (*.216.160.210)
    빨리 돈벌어서 삑싸리의 기타 사줘야 할텐데...현실은 (우라질)이동전화 요금도 연체...ㅠㅠ
  • 삑싸리 2001.10.13 13:08 (*.104.139.22)
    선배... '사랑의 인사' 좀 여기 자료실에 좀 올려주라...
  • 지얼 2001.10.13 15:53 (*.216.160.210)
    월요일에 올리쥐...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747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7003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797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1062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679
» 브리지 떨어진 후... 3 삑싸리 2001.10.13 4463
16646 상범님 간단의견 찾아줘서 고마워여... 2001.10.13 4141
16645 간절한님 군입대하시면... 2 2001.10.13 4034
16644 덜렁이 썰렁이님 이중주음반은 언제 나오나요? 2 덜렁썰렁님팬. 2001.10.14 4749
16643 오늘공연(3시) 꼭 놓치지 마셔요. 2 2001.10.14 4257
16642 금요일 베르타 로자스 공연후기 2 왕초보 2001.10.14 4567
16641 역시 가을은 연주회가 많네요.... 3 space 2001.10.14 4101
16640 어지간하면 수님으로 하져... 1 2001.10.15 4227
16639 수아저씨에게. 2 loveromero 2001.10.15 4145
16638 이것좀 봐주세여~ 6 loveromero 2001.10.15 5038
16637 야..신난다..gha음반이라니...이제 되나보다...공구로 가져... 1 2001.10.15 4539
16636 필독) 세계최고의 기타전문 레이블 GHA가 수입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3 일랴나 2001.10.15 4756
16635 [re] 샤콘느기타에 대한 간단한 인상.. 으랏차차 2001.10.16 4910
16634 고운기타의 곽웅수선생님께 여쭈어봅니다. 5 유영민 2001.10.16 5440
16633 으라차차님....구여운 나으 중국칭구.... 2001.10.16 4632
16632 방인준씨가 한국 가신다는데.. 으랏차차 2001.10.16 4075
16631 베르타 로하스 초청 마스터클래스(분당) 5 권대순 2001.10.16 5064
16630 칭구등록이 이제 제대로 됐으니 하실분은 가보셔요... 2001.10.16 4804
16629 간절한님만 보셔요. 2001.10.16 3999
16628 간절한이 수님께 여쭙니당. 2 간절한 2001.10.16 4093
16627 넥의 넓이는 표준은 없다고 봐야죠. 2001.10.17 4754
16626 보통 넥위 넓이는. 냐양 2001.10.16 4631
16625 [re] 권태.. 3 지얼 2001.10.18 4866
16624 [re] 권태.. 으랏차차 2001.10.17 4650
16623 이 세상에서 젤 어려운곡? = 연습곡 1번? 5 현의떨림 2001.10.16 5580
16622 이거는 어떻게 들어야 되요? 1 야~ 2001.10.17 4792
16621 여자 아닌데... 6 file 지얼 2001.10.17 4514
16620 피에스타 연주회 다녀와서.....곧바로 쓰는 일기. 4 2001.10.18 4703
16619 나의 기타구입기-미친짓했습니다. 7 유영민 2001.10.19 4566
16618 금호아트홀 아니구 금호 갤러리 리사이틀 홀입니다!! (내용 없습니다) space 2001.10.19 4466
Board Pagination ‹ Prev 1 ...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