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1.08.10 17:33

이런저런 야그...

(*.118.13.41) 조회 수 5623 댓글 6
일본에 갔었더랍니다. 목적은 여행이었고...부산에서 배를 타고 간 경험도
꽤나 흥미있는 것이었고..배타고 외국 가보긴 첨이었거든여..
진짜 목적은? 크크크..부쉐를 만져보기 위해..
그리고 악보를 사기 위해...목적은 달성했슴다...그러나.. 엉엉~
후쿠오카에서 유일한 듯한 클래식기타 전문점 모리오카에 갔었는데...
첫번째 놀란 것. 왠 넘의 이름도 듣도 보도 못한 기타들이 이리 많은지..
두번째 놀란 것. 한국에서 온 기타리스트.. 헤~라고 뻥치고..난 후
잡지를 좀 사려고 한다고 하자 열어 준 책장..잡지가 눈에 안들어 오고
왠 넘의 악보가 이리 많은 거야?? 잡지는 뒷전에 두고 눈에 들어오는 악보만
열댓권을 꺼냈슴다. 스카를라티 소나타 레오 브라워판, 앤드류 요크의
반투와 퀴샨, 피아졸라 탱고들의 기타 듀오판, 바흐 이탈리안 협주곡 기타듀오,
으으...정신없이 악보를 보다가..문득..맨 뒷장..가격... 끄아악~ 최하 15000원부터
35000원까지...내가 끄낸 악보를 대충 합산해 보이..무려..50마넌 가까이..
내가..재벌 아들도 아이고..
눈물을 삼키며 악보를 다시 있던 자리에 꽂았슴다..그래도!! 하는 생각에
겨우 세권 간신히...현대기타 두권...도합..10마넌..허걱..
세번째 놀란 것. 울 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바로크 악기들을 일본 제작가들이
쉬엄쉬엄 만들어 낸다는 것...쓰으...소리도 좋더라구여..
부쉐에 대해서는...기타이야기방에 쓴 거..세팅이라든가 줄의 문제이기도
하겠지만..승완님이 이전에 하신 말처럼..그다지 감동이 바로 오질 않아서리..
아무래도 내가 부족한 탓에...
날도 덥고...할 일도 엄써서..주저리주저리 했슴다.
Comment '6'
  • # 2001.08.10 17:33 (*.179.224.133)
    부산 지나가셨으면 연락하시져. 형 시간 엄서도 배타는데서 배웅이라두 했을텐데
  • 솔개 2001.08.10 17:33 (*.105.97.250 )
    그들, 기록이나 분류에 철저하니까요. 악보 몽땅 가져올 방법 없으까요? ^/^
  • # 2001.08.10 17:33 (*.108.49.47 )
    형서기님 잘 다녀 오셨나요? 얼렁가서 부쉐얘기 읽어야쥐..^^...pepe
  • # 2001.08.10 17:33 (*.204.30.84 )
    뭘 그거가지고...동경가면 기절하겄넹...
  • # 2001.08.10 17:33 (*.248.233.155)
    애국자가 되는 길....구해온 악보를 몽땅 카피해서 공짜로 휙 뿌린다....흐흐흐
  • # 2001.08.10 17:33 (*.110.173.194)
    뭐라뭐라 그래도 일본은 부러운점이 많은 나라네요..ㅜㅜ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288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448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260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489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095
16887 으랏차차님께 문병준 2001.08.04 4929
16886 앙....그게 으랏차차님이 보내신거구나... 오모씨 2001.08.04 5226
16885 죄송합니다~ loveromero 2001.08.05 5616
16884 because..... 1 soo 2001.08.05 4909
16883 어랏!주소 보냈는뎅...ㅡㅡ; 덜렁이 2001.08.05 4410
16882 ☞ 으랏차차님 저두 감사~ 화음 2001.08.08 5514
16881 Banjamin Verdery Classical Guitar Recital 2 한국무지카(송희영) 2001.08.06 6758
16880 으랏차차님 = 박 상식님 ! 감샤! 감샤! 반짱 2001.08.06 5010
16879 급한데... 보케리니기타 쿼텥. 1 석재 2001.08.07 5206
16878 쥘문~~~~~~~ 기타 처버 ^^ㆀ(기타구입에대하거) 4 원뜅 2001.08.07 5289
16877 베이스 기타 빌릴 수 있을까요? 13 행운 2001.08.08 6274
16876 에궁... 정말 감사드려여~~ ^^* 썰렁이 2001.08.09 5055
16875 기타연습... 3 pepe 2001.08.09 5227
16874 차차님 감사합니다.. Andrew 2001.08.10 5649
16873 차차님~~ 질문이요... 5 석재 2001.08.10 5871
» 이런저런 야그... 6 형서기 2001.08.10 5623
16871 칭구음악듣기가.. 1 고정욱 2001.08.10 6147
16870 아 정말 언제들어도 천재적인 L.A.G.Q.... 1 견이~☆ 2001.08.10 4724
16869 여긴 제주도~ 1 으랏차차 2001.08.10 5027
16868 lagq.com에.. 1 석재 2001.08.11 5576
16867 3초만에 웃겨주마. 3 피망수프 2001.08.11 6199
16866 수님 글쓰는 방법... 1 캬슬 2001.08.11 6074
16865 인도기행 사진..1 3 file 칭구 2001.08.11 6555
16864 인도기행 사진..3 3 file 다른칭구 2001.08.11 5361
16863 인도기행 사진..4 8 file 올린칭구 2001.08.11 6527
16862 인도기행 사진..5 7 file 타지마할맨 2001.08.11 6699
16861 인도기행 사진..6 7 file 2001.08.11 5233
16860 인도기행 사진..7 10 file 여행자. 2001.08.11 6053
16859 어.. 저.. 첨 화면에 1 서정실 2001.08.12 5992
16858 ☞ 수님께~~ 솔개 2001.08.14 5010
Board Pagination ‹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