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44.39.234) 조회 수 6114 댓글 5
이래도 되는건지...
.
.
.
.
.
.
.
.
.
.
.
.
.
.
.
.
정말 머라고 감사의 말씀을 드려야 할지...
오늘 기타매니아 로고가 새겨진 새하얀 양모 2장과 메모장을 받아보았습니다.
제가 한게 뭐가 있다고 이런 선물을 보내주시는지 ㅜ.ㅠ
이래도 되는겁니까...
복권에 당첨된 그런 기분입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활동할게용...
매일 들어오는데, 글은 자주 읽지만 제가 올리는 일은 별로 없거든요.
암튼 이거 이런 뜻밖의 선물을 받고 나니 기타매니아 가족으로서 더욱 열심히 활동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보내느라 수고해주신 차차님께 감사드립니당~
겉봉에 글씨를 일일이 쓰셨던데, 다른분들도 많을 텐데 고생하셨겠어용.
아 그리구 인도에서 고생하시는 수님께도 정말 감사~ 감사 ㅜ.ㅠ

못받으신 다른 분들께는 죄송하구여~
그럼 전 이만 물러날게용...

-성민-
Comment '5'
  • # 2001.08.01 10:47 (*.196.57.249 )
    me3
  • # 2001.08.01 10:47 (*.44.46.95 )
    I am 3!
  • # 2001.08.01 10:47 (*.245.251.185)
    me 2
  • # 2001.08.01 10:47 (*.178.64.253 )
    아참, 오해 마셔요. 성민님이 부러워서 장난으로 한 말입니당...^^ ... pepe
  • # 2001.08.01 10:47 (*.178.64.253 )
    자랑이 과하시면... 벌 받아요. 흑흑흑... 나두 복권에 당첨돼 봤으면...pepe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290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450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263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491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097
16917 이성우,서윤일 공연안내를 클릭하니.. 1 길손 2001.07.24 5323
16916 ☞ 음악이야기방 음반자료실에 올려놨습니다....^^(내용무) 왕초보 2001.07.25 4912
16915 ☞ 저 좀 도와주세여! 지얼 2001.07.25 4864
16914 수님아..... 느끼오빤데요.. 1 느끼오빠 2001.07.24 5032
16913 저 좀 도와주세여! 6 loveromero 2001.07.25 4900
16912 수님만 보세요. 냉무 ~당발 2001.07.25 4688
16911 하이요~ 5 으랏차차 2001.07.25 5161
16910 이렇게 다를 수 가 ! 문병준 2001.07.25 5912
16909 양모 사진 2 file 으랏차차 2001.07.29 5258
16908 ☞ 이게 무슨 얘기지....?난 한게 없는뎅...^^; 2 덜렁이 2001.07.28 4910
16907 혹시 Hi! How are you? 이렇게 시작하는 메일을 받으셨나요? 17 木香 2001.07.25 6372
16906 이번에 양모선물 받으실분 명단 10 으랏차차 2001.07.28 5406
16905 hi~...my friends~ here is kathumand under the hymalaya mt. 16 soo 2001.07.28 5910
16904 ☞ 요요마는 어떤 사람이에요? 고정석 2001.07.30 4765
16903 한여름밤의 꿈 (클래식 오딧세이):기타리스트 이병우 출연 고정석 2001.07.30 7059
16902 요요마는 어떤 사람이에요? 8 궁금한넘 2001.07.30 4973
16901 연주회소식 스페니쉬기타 2001.07.30 4912
16900 ☞ lessons from friends. 4 ByungJoon Moon 2001.08.01 4976
16899 이 연주회에 가보고 싶군요... 3 木香 2001.07.31 5065
16898 lessons from friends. 5 soo 2001.08.01 5626
» 기타매니아 이래도 되는겁니까... 5 정성민 2001.08.01 6114
16896 안녕하세여.. 수님과 여러분들.. 변소반장 2001.08.01 4633
16895 으랏차차의 辯 11 으랏차차 2001.08.08 4904
16894 ☞ 이런 저런 생각... 5 木香 2001.08.07 4418
16893 차차님, 수님 감사합니다. 6 눈물반짝 2001.08.02 5840
16892 나도 주지. 28 loveromero 2001.08.02 5422
16891 에구 설 갔다 와써염.. ^^ 엥 힘들다... 아따보이 2001.08.03 5289
16890 우...매니아방 글짜가 갑짜기 커져여..나만그러나? 비브라토 2001.08.03 5234
16889 차차님 잘 받았습니다...감사..^^ 1 木香 2001.08.03 6390
16888 ☞ 오모님 해운대 갔었는데... 화음 2001.08.08 4912
Board Pagination ‹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