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16.104.135) 조회 수 4450 댓글 5

잘칠수 있을까요?

반대로 에릭클랩튼한테 코윤바바나 샤콘느 같은거 치라고 하면..?

잼있을거 같은데... ㅋㅋ

뭐든 궁극에 오르면 하나로 통하지 않을까?

바루에코는 재즈, 크로스오버에도 손을 댓던거 같은데..흠..

아래 사이트 둘러보다 생긴 우문이었슴다..ㅋㅋ


Comment '5'
  • # 2001.07.21 20:13 (*.186.119.181)
    별걱정들을 다하셔^^
  • _ 2001.07.21 20:13 (*.80.37.59 )
    #
  • # 2001.07.21 20:13 (*.208.219.224)
    에릭 클랩튼이 코윤바바??? 정말 궁금하네요..^^
  • # 2001.07.21 20:13 (*.236.92.151 )
    아녀요 그래도 잘할거여요^^
  • # 2001.07.21 20:13 (*.118.13.19 )
    아마 분야가 틀려서 잘 못할거예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635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738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698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867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492
16947 이성준독주회사진(곧지우겠습니다) 2 file 이승한 2002.08.05 4425
16946 피에스타연주회사진(곧지우겠습니다) file 이승한 2002.07.18 5226
16945 수님 공방견학기~~ 4 이승한 2001.07.18 4493
16944 ☞ 이빨만 다 뽑은게 아니구여.... 1 문병준 2001.07.18 4990
16943 앗 뜨거.....!!!!!!!!!!!!!!!!!!! 2 자칭타칭운영진 2001.07.18 5074
16942 수님 제기타 잘 도착 했는지요? 문병준 2001.07.18 4090
16941 운영진은 이 글 지우지마세요.. 이상한 글 아니랍니다.. 3 나야 2001.07.18 4180
16940 영화"작은아씨들"을..... 보고..... ㅠ.ㅠ 2 느끼오빠 2001.07.18 5272
16939 메일이 좀 이상합니다. 문병준 2001.07.18 4335
16938 버지니아 루케의 무대 매너... 2 Z-얼 2001.07.19 4888
16937 오랜만에 글 써보네요... 2 왕초보 2001.07.19 4180
16936 드디어 저도 자료를 올릴 수 있게 된네염.. 후훼훼훼훼훼훼훼헤 3 아따보이 2001.07.19 4897
16935 !!!!! 초특급!기타매니아 MP3 정책 해결방안 해결책을 찾았숩니다.. !!!!!! 2 file 아따보이 2001.07.19 5353
16934 짜잔! 드뎌! 형서기님! 來光! 6 바부탱이 2001.07.19 4665
16933 사업제휴 1 minor7.com 2001.07.19 5163
16932 ㅎㅎ 안냐시웅?^^* 8 덜렁이 2001.07.19 5358
16931 내일 배광수씨 독주회 꼭오세요~~ 3 기타랑 2001.07.20 6254
16930 야나책 현악 사중주단과 배장흠의 협연 3 한국무지카(송희영) 2001.07.20 5398
16929 드디어 제게도... 6 guitarra 2001.07.21 4936
16928 락 기타리스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3 지얼 2001.07.21 4695
» 바루에코에게 일렉기타를 쥐어주면? 5 으랏차차 2001.07.21 4450
16926 ☞ 아~ 수님 한테 매끼면 되는 거구나 ^^; 4 아따보이 2001.07.23 4833
16925 김남중선생님 홈을 새로 만들었어요. 1 고정석 2001.07.22 4896
16924 수님 보셔요. 문병준 2001.07.23 4327
16923 클래식 오디세이 이번 주는 이렇게 꾸며집니다. 8 2001.07.23 5265
16922 안녕하세요..... 2 file 피망수프 2001.07.23 4410
16921 수님 즐거운 여행 되세요! 1 눈물반짝 2001.07.24 4256
16920 이런것도 칭구분들께 선물이 될까요....? 4 file 木香 2001.07.24 4592
16919 유럽에서 음반을 사려는데요... 벤쟈민 2001.07.24 4780
16918 저기 안들려서요... 2 조아요조아요 2001.07.24 4888
Board Pagination ‹ Prev 1 ...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