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1.07.11 09:30

난 왜 이러지?

(*.62.184.37) 조회 수 4500 댓글 4
요즘 나는 한국 기타에 대해 너무나 실망이다! 좋게 말하자면 실수고 나쁘게

말하자면 엉망이다. 저번주에는 한국에서 기타를 전공하는 사람 입장에서

트뢰스터한테 미안했고 며칠전 토요일날 호세리 플라멩고 연주에서는 기타를

좋아하는 사람한테 미안했다. 초대권을 너무나 많이 뿌려서 입장도 못하는 사

태가... 그걸로 끝나면 오죽 좋았을만...

플라멩고가 아니라 거의 통기타 수준... 게다가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관심

있었던 세비아나 아랑훼즈는 씨디도 아니고 테잎을 틀어서 많은 사람들의

귀를 불편하게 했다..

나는 내 생각이 너무나 부정적이라고 생각한다고 해도 너무한거 아닌가?

우리나라사람도 이젠 많은 수입물들로 인해 귀가 좋아졌다고 생각한다.

아직도 옛날처럼 대충대충 청중을 안속였으면 좋겠다..

죄송합니다. 메일 투정부려서.. 너무나 화가나서,,,,,
Comment '4'
  • 윤병철 2001.07.11 09:30 (*.219.131.225)
    ? ^^
  • # 2001.07.11 09:30 (*.219.131.225)
    뭐... 매일 멋진 공연만 할수있겠습니까...
  • # 2001.07.11 09:30 (*.219.75.166 )
    아무리 형편없는 공연에서도 한가지의 배울건 있기마련...최성우
  • # 2001.07.11 09:30 (*.96.222.1 )
    역시 꽁짜공연이라 사람 많았군요..갈려다 안갔는데..lara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517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626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608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768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400
16977 CD라이프에서 씨디를 샀는데.. 3 으랏차차 2001.07.09 4634
16976 음반도서실 글 어찌올리는거에여? 1 캬슬 2001.07.10 5189
16975 어제 낙원에서 기타를 사는데... 2 느끼오빠 2001.07.10 5282
16974 EPS 악보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 찾습니다. 2 Searching 2001.07.10 4593
16973 으으.. 몸살감기... 으랏차차 2001.07.10 4972
16972 ^^ 1 guitarra 2001.07.10 4906
16971 수님, pepe입니다. pepe 2001.07.10 5122
16970 기타입문 및 기타구입에 대하여 5 조성완 2001.07.11 4506
» 난 왜 이러지? 4 loveromero 2001.07.11 4500
16968 오늘 도착한 음반 네개.. 1 으랏차차 2001.07.11 5106
16967 ☞ 일본가실때... 2 으랏차차 2001.07.13 5037
16966 칭구들 주소록에 등록이 않되네요.. 4 채소 2001.07.11 4905
16965 오늘 기타와 함께 부여받은 임무...misson..II 9 으랏차차 2001.07.12 4970
16964 ☞ 문병준님만 보셔요. 1 문병준 2001.07.13 5055
16963 음반 도서실에 저도 작업좀 할려 했는데요.. 3 고정욱 2001.07.12 5208
16962 오예~ 수님 보셔요.. 기타를 살수있을거 같아염.. 느끼오빠 2001.07.13 4832
16961 진짜진짜 왕신기!! 다들 해보셈..... 9 느끼오빠 2001.07.13 5828
16960 수님만 보셔요.(그래도 다들 보시는거 다 알음.) 1 문병준 2001.07.13 5165
16959 본격적인 더위... 솔개 2001.07.14 4759
16958 ♡♥ 슬픈 사랑 의 이야기♥♡ 4 바부탱이 2001.07.14 4393
16957 기타매니아 mp3 정책... 5 으랏차차 2001.07.15 5267
16956 강북에 괜찮은 클래식기타학원좀 소개해주세요 3 워터보이 2001.07.16 4848
16955 안녕하세요 근데 손이 자꾸 떨린데요 1 노경문 2001.07.16 4363
16954 박까스 광고... 클래식기타사랑에서 퍼왔어요.. 6 느끼오빠 2001.07.17 5395
16953 ☞아벨 카레바로를 추모하며 고정석 2001.07.23 4632
16952 남자들이 헤어질때 울지않는 이유 10가지..( 4 MD 2001.07.17 5286
16951 슬픈소식: 아벨 카를레바로 사망. 5 서정실 2001.07.17 4824
16950 웅수님 공방 견학 후기 ^^; 6 정성민 2001.07.18 4784
16949 도와주셔요... 1 z-얼 2001.07.18 4643
16948 ☞ 메일이 안가나봐여... 문병준 2001.07.18 5124
Board Pagination ‹ Prev 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