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1.07.07 23:44

할룽..방가버염..^^;

(*.183.206.85) 조회 수 5781 댓글 0
음..안녕하세여..? 저는 한양의대 클래식 기타 동아리 Rebec 회원입니당..^^
다름이 아니라 동아리 선배의 권유로 이렇게 이 사이트에 가보게 되었는뎅..
넘 좋아염..^^; 음..서로 자기가 연주한 곡도 올리구..하하 넘 부러워여..
다들 기타를 잘 치시구 그러니까..전 매일 혼자 기타를 치면서 "난 이게 한계야.." 하구 좌절을 많이 하는뎅..여기 있는 분들은 기타를 즐기면서 다른 사람과 공유를 하면서 치는 모습이 정말 부럽습니당..

언제 정확한 정팅의 공식 날짜가 정해지면 꼭 한번 나가고 싶네염..
나가서 많은 사람들두 많나보구 그러구 싶네염..그럼 다들 건강하시구염..안녕..꾸벅..^^; 의사~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046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130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178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316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6933
447 수님, 안녕하셔요. 페페입니다....^^ 3 pepe 2001.07.09 5590
446 그라나도스의 밀론가 좀 부탁드려요~! 5 은진이 2001.07.08 5527
445 중풍환자 관리는요... 5 행인8 2001.07.09 6686
444 ☞ 중풍에는 식이요법과 운동요법을 병행 해야.. 오모씨 2001.07.21 5749
443 샘플트랙 올리기.. 7 으랏차차 2001.07.08 5419
» 할룽..방가버염..^^; cardiachanyang 2001.07.07 5781
441 매니아 가족여러분 안뇽!! 하세요.. 1 느끼오빠 2001.07.07 5463
440 으랏차차님만 보셔요~ 1 김동형 2001.07.07 5504
439 웅수님만 보셔요.. 5 으랏차차 2001.07.07 4913
438 ☞ 으랏차차님만 보셔요~ 1 으랏차차 2001.07.07 5003
437 오늘 정팅.. 넘 아쉬웠어여ㅜㅜ 3 윤성규 2001.07.06 6823
436 안뇽하세요~ 저두 한번 대화방 들어가보고싶은데. 노경문 2001.07.06 5287
435 음반 창고 말인데요... 1 ^^ 2001.07.06 5942
434 안녕하세요...명노창입니다....오랫만이네요..... 명노창 2001.07.06 5585
433 ☞ 음반 창고 말인데요... 으랏차차 2001.07.07 4891
432 그냥 안부인사드립니다. 1 기타랑 2001.07.05 5599
431 예원,예고 입시에 관심 있는 분 보세요. ~당발 2001.07.05 5842
430 하하...너무나 귀여운..^^ 3 눈물반짝 2001.07.05 5563
429 으하~~! 드디어 시험 끝났다!!! 아싸바리~ 3 기타살앙 2001.07.05 5384
428 직장다니시는분, 테스트해보세요 -직장생활알고리즘 2 file 캬슬 2001.07.04 12114
427 [질문]....... tango en skai연주할때....... 손가락이.. 7 땅고.. 2001.07.04 6436
426 이런일이 있을 수 있을까? 5 loveromero 2001.07.03 4886
425 우랏챠챠챠챠챠 님...! 1 꿈꾸는소년 2001.07.03 5284
424 라디오 실황을 들은 감상문. 1 눈물반짝 2001.07.04 5761
423 클래식 기타를 살때의 유의점?? 3 김지훈 2001.07.03 6729
422 크리스토퍼 파크닝 비디오.. 7 최성우 2001.07.02 5770
421 기타소리 10 문병준 2001.07.02 4397
420 저기 부탁하나만 드릴께요...^^ 7 bell 2001.07.02 5401
419 설레이는 이마음은 뭘까^^* 1 file 허접1 2001.07.02 4619
418 휴가철 대비.... 상단의 주소록. 쎄쎄 2001.07.02 6868
Board Pagination ‹ Prev 1 ...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 571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