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1.07.07 23:44

할룽..방가버염..^^;

(*.183.206.85) 조회 수 5785 댓글 0
음..안녕하세여..? 저는 한양의대 클래식 기타 동아리 Rebec 회원입니당..^^
다름이 아니라 동아리 선배의 권유로 이렇게 이 사이트에 가보게 되었는뎅..
넘 좋아염..^^; 음..서로 자기가 연주한 곡도 올리구..하하 넘 부러워여..
다들 기타를 잘 치시구 그러니까..전 매일 혼자 기타를 치면서 "난 이게 한계야.." 하구 좌절을 많이 하는뎅..여기 있는 분들은 기타를 즐기면서 다른 사람과 공유를 하면서 치는 모습이 정말 부럽습니당..

언제 정확한 정팅의 공식 날짜가 정해지면 꼭 한번 나가고 싶네염..
나가서 많은 사람들두 많나보구 그러구 싶네염..그럼 다들 건강하시구염..안녕..꾸벅..^^; 의사~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6667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5772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2727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09909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7536
17007 기타소리 10 문병준 2001.07.02 4400
17006 크리스토퍼 파크닝 비디오.. 7 최성우 2001.07.02 5775
17005 클래식 기타를 살때의 유의점?? 3 김지훈 2001.07.03 6733
17004 라디오 실황을 들은 감상문. 1 눈물반짝 2001.07.04 5770
17003 우랏챠챠챠챠챠 님...! 1 꿈꾸는소년 2001.07.03 5291
17002 이런일이 있을 수 있을까? 5 loveromero 2001.07.03 4897
17001 [질문]....... tango en skai연주할때....... 손가락이.. 7 땅고.. 2001.07.04 6441
17000 직장다니시는분, 테스트해보세요 -직장생활알고리즘 2 file 캬슬 2001.07.04 12118
16999 으하~~! 드디어 시험 끝났다!!! 아싸바리~ 3 기타살앙 2001.07.05 5392
16998 하하...너무나 귀여운..^^ 3 눈물반짝 2001.07.05 5576
16997 예원,예고 입시에 관심 있는 분 보세요. ~당발 2001.07.05 5853
16996 그냥 안부인사드립니다. 1 기타랑 2001.07.05 5608
16995 ☞ 음반 창고 말인데요... 으랏차차 2001.07.07 4901
16994 안녕하세요...명노창입니다....오랫만이네요..... 명노창 2001.07.06 5598
16993 음반 창고 말인데요... 1 ^^ 2001.07.06 5945
16992 안뇽하세요~ 저두 한번 대화방 들어가보고싶은데. 노경문 2001.07.06 5290
16991 오늘 정팅.. 넘 아쉬웠어여ㅜㅜ 3 윤성규 2001.07.06 6834
16990 ☞ 으랏차차님만 보셔요~ 1 으랏차차 2001.07.07 5010
16989 웅수님만 보셔요.. 5 으랏차차 2001.07.07 4920
16988 으랏차차님만 보셔요~ 1 김동형 2001.07.07 5509
16987 매니아 가족여러분 안뇽!! 하세요.. 1 느끼오빠 2001.07.07 5474
» 할룽..방가버염..^^; cardiachanyang 2001.07.07 5785
16985 샘플트랙 올리기.. 7 으랏차차 2001.07.08 5422
16984 ☞ 중풍에는 식이요법과 운동요법을 병행 해야.. 오모씨 2001.07.21 5756
16983 중풍환자 관리는요... 5 행인8 2001.07.09 6688
16982 그라나도스의 밀론가 좀 부탁드려요~! 5 은진이 2001.07.08 5538
16981 수님, 안녕하셔요. 페페입니다....^^ 3 pepe 2001.07.09 5598
16980 이발소 소년의 수채화같은‘6현 인생’-기타리스트 안형수님 오늘 아침 경향신문기사 4 고정석 2001.07.09 6224
16979 ☞ 수님... 선물이 돌덩어리라 실망하셨죠??? 헤헤... 4 pepe 2001.07.10 5082
16978 어떡하냐면요... 희쥐 2001.07.10 5838
Board Pagination ‹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