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GuitarMania

한국어
2001.07.01 03:40

☞ 나야말로 덜렁이..

(*.221.183.38) 조회 수 4342 댓글 0
아스크림먹으면서 덜렁거리며 하다가..
이번같은 실수를 하게되었습니다... 컥..
열두시에 시작한 수정 작업이 지금 새벽 세시 반에 끝났군요..
음악들으면서 후다닥 하니 시간 금방가네용..

보통 씨디한장 올리는데 두시간 걸린답니당..
트랙이 많으면 더걸릴수도.. LAGQ 미오..

아.. 내일 몇시에 모임이죠?
가면 정말 인도음식 해주나요? 힛~

내일 점심때 일어나서 전화 드릴께요..ㅋㅋ


ː[수님께서 남긴 내용]
ː지난번 틸만홉스탁 소개해 주셔서
ː칭구들이 이젠 다들 이름을 알고있는
ː홉스탁의 좋은음반이 올라왔네여.
ː
ː으랏차차님 아스크림드시면서 작업하셔요.
ː노가다는 맛있는거 먹으면서 하는게 최선이야요.
ː근데 한장 올리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ː계산할게 좀 있어서...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신규입점자 신년이벤트) 기타매니아 홈 메인광고 받습니다(배너제작 가능) file 뮤직토피아 2023.01.19 197291
공지 [공지] 파일 첨부기능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개선완료.. 뮤직토피아-개발부 2021.02.17 226452
공지 "댓글" 작성시 주의부탁드립니다. 4 뮤직토피아 2020.03.09 233264
공지 "기타메니아" 문자/로고 사용에 관한 건 뮤직토피아 2020.02.14 210493
공지 [필독 공지] 연주회 소식을 메인에 노출을 했습니다. 2 뮤직토피아-개발부 2019.11.02 238102
17037 ☞ 윌리암스를 존경합니다. 1 김진성 2001.06.29 4463
17036 비도비치랑 왕야맹 연락처좀 알려주세여...ㅡㅡ^ 9 오모씨 2001.06.24 4901
17035 씨그널음악지우려면 4 현이 2001.06.24 4845
17034 윌리암스를 존경합니다. 4 최성우 2001.06.25 5595
17033 너무 오랜만이네요.................... 1 이재화 2001.06.25 4943
17032 우리 기타선생님께서 그러시던데.. 9 딴따라~1 2001.06.25 4909
17031 수 님 보셔요-2 정주환 2001.06.26 4479
17030 한국기타협회 콩쿨대회 성인부 개설 5 권대순 2001.06.26 5021
17029 넘넘 고맙습니다. 3 정주환 2001.06.26 4672
17028 정주환님 이야기를 읽고... 5 목향 2001.06.27 5653
17027 ☞ ☞ 넵~! 으랏차차 2001.06.29 4330
17026 ☞ 꼬리글이 짧아서...으랏차차님 꼭 보세요. 4 2001.06.29 4901
17025 에..또...돌아왔슴다.. 형서기 2001.06.27 4715
17024 오늘 받은 폭탄 소포 5 으랏차차 2001.06.27 5096
17023 왕야멍과 진산산이 2중주를 한다는군요.. 4 으랏차차 2001.06.28 5256
17022 저기여 paco santiago marin ~~ 2 파코 2001.06.28 6114
17021 나에게 기타의 아름다움을 알려준 친구 5 김진성 2001.06.28 6975
17020 안녕하세요...^^; 3 bell 2001.06.30 4390
» ☞ 나야말로 덜렁이.. 으랏차차 2001.07.01 4342
17018 ☞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file 으랏차차 2001.07.01 4857
17017 부산입니다...^__^ 7 형서기 2001.06.30 4475
17016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2 꿈꾸는소년 2001.07.01 4908
17015 우라챠챠님 고마워요.. 1 꿈꾸는소년 2001.07.01 4901
17014 ☞ 저도 거기 하나 올렸습니다...(내용 없음) 오모씨 2001.07.02 4597
17013 음악게시판에 불미스런 일은... 손갑수 2001.07.02 4672
17012 예전 검색엔진 자리... 쎄쎄 2001.07.03 4745
17011 궁금한게.. 2 초보자.. 2001.07.02 4430
17010 휴가철 대비.... 상단의 주소록. 쎄쎄 2001.07.02 6891
17009 설레이는 이마음은 뭘까^^* 1 file 허접1 2001.07.02 4637
17008 저기 부탁하나만 드릴께요...^^ 7 bell 2001.07.02 5417
Board Pagination ‹ Prev 1 ...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 581 Next ›
/ 581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hikaru100

abcXYZ, 세종대왕,1234

abcXYZ, 세종대왕,1234